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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3시즌 직업 변경 사항(PVE)

듀란테
댓글: 14 개
조회: 9591
추천: 2
2025-06-19 14:25:14

클래스

  • 데스 나이트
    • 새로운 특성: 부정한 여세 - 가속이 2%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 노트: Ghosts of K'aresh에서는 데스 나이트의 공격대 유틸리티를 통해 조정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고 더 나은 정체성을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차릴 수 있는 한 가지 즉각적인 변화는 Abomination Limb이 제거되었다는 것이며, 그 존재는 얼마나 강력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는지에 따라 실제 용량에서 그립이 중요해지는 것을 엄청나게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레이드 몹이 일반적으로 죽음의 기사의 가장 강력한 도구 중 하나여야 하는 것에 대항하는 방법으로 손아귀에 면역이 되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공격대에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죽음의 손아귀 수가 제한되며, 죽음의 기사가 죽음의 손아귀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을 때 더 많은 순간이 전술적이고 강력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새로운 마나포지 오메가 레이드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나스리아 성채 이후 충분한 시간이 흘렀고, 이에 따라 대마법 지대 상한선에 대한 변경 사항을 숙고할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카레쉬의 유령에서 AMZ의 마법 피해 감소 효과를 상한선 없이 되돌리고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리고 지속 시간과 효과를 나스리아 성채 하향 이전보다 하향 조정했으며, 이는 DPS/탱커 대미지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에 대한 예상 결과와 더 잘 일치할 것입니다. 저희는 이 효과를 손아귀와 함께 의미 있는 재사용 대기시간으로 추가함으로써 죽음의 기사가 공격대 조합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대마법 지대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6초 동안 대마법 지대를 생성하여 파티원 또는 공격대원이 받는 마법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4분입니다.
    • 동화 작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대마법 지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감소하고 지속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어보미네이션 팔다리
      • 부정한 땅
    • 영웅 특성
      • 데스브링거
        • 근절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근절의 첫 번째 낫이 이제 사신의 징표를 적용할 확률이 없습니다.
          • 서리 – 근절의 첫 번째 낫이 100% 확률로 살인 기계를 부여합니다.
          • 피 – 첫 번째 낫이 25% 확률로 6초 동안 춤추는 룬 무기를 소환합니다.
            • 개발자 의견: 사신의 징표를 확률에 의존하면 피해량에 너무 많은 변동이 발생하여 일관성이 없고 신뢰할 수 없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산레인
        • 피는 생명이다(The Blood is Life)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어둠의 변신/춤추는 룬 무기: 피의 야수를 소환하여 10초 동안 적을 공격합니다.
            • 개발자 의견: 근절 업데이트와 비슷하게, 피의 야수의 확률 기반 생성으로 인해 피해량에 너무 많은 변동이 발생하고 플레이어의 선택권이 감소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 피의 야수가 이제 부정 효과로 중첩된 피해의 15%를, 피 전문화로 중첩된 피해의 25%(기존 25%/50%)의 피해를 입힙니다.
        • 본능적인 힘이 부정 전문화에 추가 효과를 발휘합니다 - 스컬지의 일격이 악성 역병을 소모할 때, 다음 발병은 룬을 소모하지 않고 죽음의 고리 또는 전염병 중 가장 최근에 시전한 것 중 가장 최근에 시전한 것 중 하나를 100% 효율로 시전합니다.
        • 슬픔의 가해는 추가 효과를 가집니다 - 산레인의 선물이 끝나면 죽음과 부패의 충전을 얻습니다.
        • 스컬지 스래크/심장 강타가 악성 역병/피의 역병을 소모하도록 하는 슬픔의 강화 효과가 12초에서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서리
      • 개발자 의견: 고스트 오브 카레쉬에서는 서리 죽음의 기사의 핵심 구성 요소를 다시 살펴보고자 합니다. 전문화가 자원을 사용하는 방식 사이의 마찰을 줄이고,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능력과 함께 더 상징적인 능력에 그 힘을 집중하기 위해 조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많은 특성이 위치를 변경하고 새로운 경로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빙하 진급은 이제 특성이었던 10레벨에 배웁니다.
        • 개발자 의견: 빙하 진격 기준선을 만들어 서리 죽음의 기사가 재능 포인트를 소모하지 않고도 광역 내에서 룬 마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며, 특히 초기 레벨링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얼음결속의 의지 - 수빙을 잠식하면 룬 무기 강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 새로운 특성: 룬 공격 - 절멸의 공격력이 10%만큼, 서리낫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범람하는 룬 - 냉기의 일격과 빙하의 진격의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얼음의 맹습 - 냉기의 일격과 빙하 진격이 이제 다음 냉기의 일격과 빙하의 진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룬 마력을 5 더 소모합니다. 이 효과는 다음 룬 강화까지 중첩됩니다.
      • 새로운 특성: 서리파멸 – 빙하의 진격을 시전할 때, 적중당한 적 한 명당 다음 냉기의 일격이 서리파멸로 변신할 확률이 있습니다. 대상에 있는 레이저얼음 스택의 수에 따라 확률이 증가합니다. 캡스톤 재능.
        • 서리파멸 - 두 번 공격하는 얼어붙은 맹공격을 시작하여 겨울의 오싹한 정수를 방출하고 공격할 때마다 그 자리에 잡힌 모든 적에게 ap%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적을 적중시킬 때마다 다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씩, 40%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 의견: 프로스트 스트라이크의 게임플레이는 실행 및 추적이 어렵기 때문에 탭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플레이에서 벗어나고 싶었고, 이 기회를 통해 새로운 캡스톤을 디자인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연속 학살 - 절멸과 서리낫이 모든 도살기를 소모하여 치명타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6초 동안 또는 소모된 중첩당 1.5%의 가속을 부여합니다. 여러 응용 프로그램이 겹칠 수 있습니다. 오블리터레이션 이전의 새로운 3번째 게이트 특성.
      • 새로운 특성: 북풍 – 울부짖는 작렬이 이제 최대 효과로 추가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수빙이 울부짖는 작렬의 공격력을 추가로 75%만큼 증가시킵니다.
      • 새로운 특성: 서리수확자 – 절멸은 일정 확률로 대상과 주위 적의 영혼을 자신의 영혼에 묶어둡니다. 서리낫이 사슬을 끊어 두 적 모두에게 어둠서리 피해를 입힙니다.
      • 새로운 특성: 울부짖는 칼날 – 라임 강화: 울부짖는 폭발이 대상에게 얼음 칼날 2개를 발사하여 냉기 피해를 입히고 15% 확률로 도살기를 부여합니다.
      • 새로운 특성: 얼어붙은 지배 - 적의 서리고룡의 분노 피해 하나당 숙련도가 8%를 얻고, 15초 동안 최대 40%까지 숙련도가 증가합니다.
      • 룬 무기 강화 재설계 - 적의 의지를 흡수하여 룬 무기를 강화하여 암흑서리 피해를 입히고 주위 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히며, 40의 룬 마력을 얻고 살창기를 부여합니다. 2회 충전되며 30초 충전됩니다.
        • Developer’s notes: We’ve found that there were too many passive effects that granted Rune or Runic Power in Frost Death Knight’s resource economy. While moving away from some of these passive effects, we want to give you the tools to use your resources more methodically.
      • Empower Rune Weapon visual effects have been updated and the talent moved to Gate 1.
      • Breath of Sindragosa has been redesigned – Call upon Sindragosa’s aid in battle, consuming 16 Runic Power to deal Frost damage every second to enemies in a cone in front of you. Deals reduced damage to secondary targets. 1.2 second empower, 2 minute cooldown, and has 3 stages.
        • I: Deals Frost damage instantly and lasts for up to 8 seconds. Refunds 75 seconds of its cooldown.
        • II: Deals Frost damage instantly and lasts for up to 15 seconds. Refunds 45 seconds of its cooldown.
        • III: Deals Frost damage instantly and lasts for up to 30 seconds.
        • Grants a charge of Empower Rune Weapon at the start and 2 Runes at the end.
        • 이동 중 시전 가능하며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 개발자 노트: 저희는 이번 Breath of Sindragosa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 공간을 탐험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분이 능력을 사용하는 방식을 더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게 되어 전투에 필요한 모든 것에 맞게 조정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가 반복을 진행하거나 방향을 변경하기 위해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겠습니다.
      • 수빙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냉기의 일격과 빙하 진격이 45% 확률로, 신드라고사의 숨결이 30% 확률로 다음 울부짖는 작렬이 룬을 소모하지 않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기존: 절멸 45%, 서리낫 22.5%).
        • 개발자 의견: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룬 마력 소모자가 룬 마력을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절멸과 울부짖는 폭발의 상호작용으로 인해 수빙, 살인 기계, 룬 마력을 과도하게 소모하지 않고는 룬 마력 소모량을 사용하기 어려웠습니다.
      • 얼어붙은 황무지의 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양손 무기를 사용하면 절멸의 공격력이 30%만큼, 서리낫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나머지 효과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서리낫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전방의 모든 적에게 냉기 피해를 주는 휩쓸기 공격입니다. 5명의 대상을 초과하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킬링 머신을 소모하여 치명타로 일반 데미지의 3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룬 2개가 소모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 서리낫의 시각 효과와 애니메이션이 업데이트되었으며, 특성이 1번 게이트로 이동했습니다.
      • 가르기 공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냉혹한 겨울 동안 서리낫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개발자 의견: 저희는 절멸의 가르기를 폐지하고, 냉기 죽음의 기사가 서리낫으로 광역 피해를 입히는 방식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능력의 힘을 보다 효과적으로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영원frost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수빙의 힘으로 울부짖는 폭발이 보조 대상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무자비한 겨울이 적중한 적에게 6%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 얼어붙은 용사의 분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냉기의 일격과 빙하 진격이 수빙을 발동할 확률이 15% 증가하고, 수빙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울부짖는 폭발이 8의 룬 마력을 생성합니다. 더 이상 Frigid Executioner에 대한 선택 노드가 아닙니다.
      • 혹한의 처형자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룬 강화가 20% 확률로 룬 1개를 추가로 돌려받습니다. 이제 얼어붙은 용사의 분노에 대한 선택 노드가 아닙니다.
      • 빙하 진급의 소모량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 냉기의 일격이 소모하는 룬 마력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 냉기의 일격 애니메이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인내의 힘이 증가시키는 힘이 15%에서 8%로 감소합니다.
      • 룬 강화가 룬을 부여하는 데 소모된 룬 마력 하나당 1.6%의 확률로 적용됩니다(기존 2%).
      • 룬 명령으로 룬 재생률이 8%/15%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 살인의 효율성 – 살인 기계를 잠식하면 25%에서 20%의 확률로 룬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북극의 공격 – 잠식하는 살인 기계가 대상을 관통하는 빙하 진격을 발사하여 80%에서 45%의 효율로 공격합니다. 게이트 1로 이동했습니다.
      • 소멸 – 서리의 기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냉기 일격, 빙하 전진, 울부짖는 폭발이 항상 살인 기계를 부여하고 20%의 확률로 룬을 생성합니다(기존 30%). 이제 최고의 재능을 발휘합니다.
      • 소멸에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 서리 기둥 동안, 룬 무기 강화로 다음 절멸 또는 서리낫이 룬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극저온 방이 무자비한 겨울 대체 - 서리 기둥이 4초 더 지속되는 냉혹한 겨울을 소환합니다. 냉기 열병 또는 강화 룬 무기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입힌 피해의 15%가 다음 냉혹한 겨울 시전에 최대 20회까지 모입니다.
      • Inexorable Assault – Obliterate and Frostscythe consume up to 3 stacks of Inoxerable Assault (was 1) and now grants a stack every 4 seconds (was 8).
      • Shattering Blade now makes Glacial Advance apply Razorice on top of its original effect. Glacial Advance no longer applies Razorice baseline.
      • Frostwyrm’s Fury is now a 90 second cooldown (was 3 minutes) and stuns targets for 3 seconds baseline. Visual effect and animation has been updated. Now a gate 2 talent.
      • Biting Cold moved to gate 1.
      • The following talents have been removed:
        • Absolute Zero
        • Chill Streak
        • Cold Heart
        • Enduring Chill
        • Frostwhelp’s Aid
        • Horn of Winter
        • Icecap
        • Improved Frost Strike
        • Improved Obliterate
        • Improved Rime
        • Piercing Chill
        • Shattered Frost
    • Unholy
      • Developer’s notes: With Ghosts of K’aresh we’re looking into reducing the number of cooldowns Unholy Death Knight has and provide some new tools to both apply and remove Festering Wounds in AoE more efficiently.
      • Some talents have changed positions.
      • New Talent: Plague Mastery – Critical strike damage of your diseases is increased by 25%. Choice node with Grave Mastery.
      • New Talent: Grave Mastery – Critical strike damage of your minions is increased by 15%. Choice node with Plague Mastery.
      • New Talent: Desecrate – Death and Decay gets replaced by Desecrate after it is cast. Choice node against Defile.
        • Desecrate – Consume your Death and Decay and crush your enemies within, dealing 150% of its remaining damage instantly and applying 2 Festering Wounds. Grants you the benefits of standing in Death and Decay.
      • Abomination Limb has been renamed Legion of Souls and redesigned – Summon a legion of clawing souls to assist you, dealing Shadow damage and applying up to 6 Festering Wounds over 12 sec to all nearby enemies. Deals reduced damage beyond 5 targets. Grants you the benefits of standing in Death and Decay. Choice node against Raise Abomination.
      • All Will Serve has been redesigned – Raise Dead summons an additional skeletal archer at your command that shoots Blighted Arrows.
        • Blighted Arrow – An unholy arrow that deals Shadow damage. When consuming Sudden Doom, your Death Coil commands your archer to fire an additional Blighted Arrow at 80% effectiveness. Epidemic will instead cause Blighted Arrow to ricochet and hit up to 2 additional targets.
      • Reaping has an additional effect – Soul Reaper’s execute effect increases the damage of your minions by 10% for 8 seconds.
      • 아포칼립스는 이제 알려진 경우 어둠의 변신을 대체하며, 시전 시 애완동물 구울도 소환합니다.
      • 부패 – 악성 역병이 마지막 4초 동안 입힌 피해의 100%/200%(기존 50%/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부정의 서약이 이제 플레이어와 여러분의 애완동물 사이에 그림자 같은 사슬을 형성합니다.
      • 썩어가는 낫 덮어쓰기의 오라가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역병인도자와 할퀴는 그림자가 더 이상 선택 노드가 아닙니다.
      • 고름 일격 연마가 1점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전염병
        • 룬 숙련
        • 내장 파열
        • 사악한 전염병
  • 사제
    • 리카라의 명상이 리카라의 영감으로 대체됨 – 드루이드 지식의 폭에서 영감을 받은 각 형태에서 보너스를 얻습니다.
      • 형태 없음: 4% 마법 피해
      • 고양이 형태: 체력 4%
      • 곰: 이동 속도 5%
      • 문킨: 회피 3%
    • 불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감소했습니다.
    • 곰 변신의 위협 생성 배수가 조화, 야성, 회복 드루이드의 경우 감소했습니다.
    • 영웅 특성
      • 와일드스토커
        • 공생의 꽃과 폭발적인 성장의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했습니다.
        • 번영하는 성장의 공생 꽃이 성장할 기본 확률이 30%만큼 증가했습니다. 이것이 증가하는 속도는 더 큰 대상 수가 약간 감소합니다.
        • 쌍양배추로 피추적자 덩굴 또는 공생의 꽃을 추가로 생성할 확률이 20%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회복: 임플란트는 야생 성장의 시전으로도 발동합니다.
    • 야생
      • 곰 변신으로 잔혹한 베기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여전히 약탈(d) 이전 수준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와일드파워 쇄도로 잔혹한 베기의 위력을 크게 높였으며 그 증가 속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리카라의 가르침은 달일족 형태일 때 6%의 특화를 제공합니다(기존 2%).
    • 복구
      • 개발자 의견: 치유 재사용 대기시간을 조정하여 20명의 대상에서 소규모 집단 플레이의 성능을 높이지 않고 강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는 5인 콘텐츠에서 전반적으로 큰 버프, 6-19인 사이의 중간에서 작은 버프, 20인 이상에서는 변경 없음, 20인 이상에서는 하향을 위한 것입니다.
      • 평온의 초기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했지만, 5명의 대상을 넘어서면 더 빠르게 치유량이 감소합니다.
      • 평온의 지속 치유량이 200%만큼 증가했지만, 이제 5명의 대상을 넘어서도 감소합니다.
      • 다음 주문의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꽃피우기
        • 라이프블룸
        • 자라나
        • 회춘
        • 재빨쌘치유
        • 평온
        • 급속한 성장
  • 소환사
    • 영웅 특성
      • 플레임셰이퍼
        • 집어삼키기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했습니다.
        • 집어삼키기를 사용하려면 대상이 화염 숨결 또는 꿈의 숨결을 활성화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집어삼키기의 효과가 피해 또는 지속 치유 효과에 따라 50%에서 20%씩 증가합니다.
        • 맹렬한 포효가 이제 불의 숨결과 꿈의 숨결의 지속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스케일커맨더
        • 영겁의 숨결이 기동성에 재능을 부여했을 때 잘못된 툴팁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확대
      • 영겁의 숨결 툴팁이 명확성과 간결성을 위해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 보존
      • 새로운 특성: 흔들리지 않음 - 강화 주문의 효과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 강화 주문을 충전하는 동안에는 밀려나지 않습니다.
      • 새로운 특성: 충전 템포 - 시간 압축이 중첩당 다음 강화 주문의 치유 또는 공격력을 5%만큼 증가시킵니다.
      • 적시 재생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이제 시간 팽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하고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 지연 피해가 재설계되었습니다 - 시간 팽창의 지속 피해로 받는 피해의 15%가 흡수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보존은 플레임 셰이퍼로 재생되는 블레이즈를 제외하고는 피해 감소 외부 능력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신화+와 같은 콘텐츠에서 잠재력을 떨어뜨립니다. 이것은 그들이 막대한 피해로부터 탱크를 구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 시간 기능공이 되감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60초에서 90초만큼 감소시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시공의 힘은 시공을 가져와야 한다는 느낌을 주었고, 이로 인해 플레이어들은 오른쪽 하단의 갓돌 가지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트리에서 더 위로 이동함으로써 시공을 선택하는 기회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시공과 경쟁할 수 있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특성을 제공하여 여러분이 원하지 않는다면 시공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실 수 있도록 합니다.
      • 이제 복귀 횟수가 2회 충전됩니다.
      • 에메랄드 블라썸의 치유량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 시간 이상 현상 흡수량이 100%만큼 증가했습니다. 5명의 대상을 넘어서면 흡수 효과가 더 급격히 감소합니다.
      • 꿈의 비행의 치유량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이제 공격대 밖에서 치유량이 100% 증가하지 않으며, 치유량이 5명의 대상을 초과하면 감소합니다.
      • 시공은 이제 시간 기술자와 함께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삭제
        • 시간 엄수
  • 사냥꾼
    • 새로운 특성: 조화 – 소환수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폭발 사격이 있는 선택 노드.
      • 개발자의 한마디: 폭발 사격은 야수 마스터리의 키트에 잘 어울리지 않으므로, 야수 피해와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검은바위 탄약이 조화의 소환수 공격력 보너스를 2%만큼 증가시킵니다.
    • 기회의 순간은 이제 내부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 영웅 특성
      • 다크 레인저
        • 몇몇 재능이 포지션을 바꿨습니다.
        • 새로운 특성: 그림자 공수 – 검은 화살의 주기적인 피해가 100%만큼 증가했습니다. 황량한 가루가 2명 이상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 재능이 있는 경우 비스트 베기/트릭 샷을 얻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검은 화살은 광역 시나리오에서 사격술과 야수 마스터리 모두에서 혼란스러운 우선순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Umbral Reach는 Multi-Shot을 사용할 필요성을 완전히 우회하지 않고도 Black Arrow가 AOE 회전에서 더 명확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종소리의 이전 효과가 이제 검은 화살의 기본 효과로 변경되어 검은 화살을 시전하면 12초 동안 자신과 소환수가 입히는 모든 피해가 3%만큼 증가합니다. 이 효과의 여러 인스턴스가 겹칠 수 있습니다.
        • 영혼 흡수자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검은 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황량한 가루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부패의 사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검은 화살의 주기적인 효과가 없는 유닛을 우선시합니다.
        • 검은 화살의 주기적인 피해가 주기적으로 증가합니다.
        • 다크하운드는 이제 광포한 야수와 함께 소환할 기회가 없습니다.
        • 검은 화살의 공격력이 야수 전문화에만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환상의 고통 피해 공유가 야수 전용 20%로 증가했습니다.
        • 유령의 고통 피해 공유가 사격 전용으로 30%로 증가했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그림자를 받아들이다
          • 그림자 쇄도
      • 무리 리더
        • 껍질 덮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체력이 60% 미만으로 떨어지면 거북이의 도움을 받아 받는 피해가 15% 감소합니다. 체력이 감소함에 따라 피해 감소량이 증가하여, 체력이 10%일 때 최대 35%의 피해 감소가 발생합니다. 9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 함께하면 더 좋아 – 소환수의 공격력이 5/15% 증가합니다. 광란의 공격 속도 보너스가 4% 증가/창끝의 공격력 보너스가 10% 증가합니다.
        • 무리 지도자의 울부짖음은 이제 야수 소환이 준비되었을 때 활성화 오버레이를 표시합니다.
      • 센 티 넬
        • 달의 폭풍은 이제 속사와 야생불 폭탄이 등장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이는 달의 폭풍 추적과 관련된 인지 부하를 줄이는 동시에 더 많은 흥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비스트 마스터리
      • 많은 재능이 포지션을 바꿨습니다.
      • 새로운 특성: 야생의 대변자 – 광포한 야수가 이제 플레이어의 살상 명령에 복종하여 30%의 효율로 피해를 입힙니다. 야수의 격노가 이제 광포한 야수를 분노에 휩싸게 하여 15초 동안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특화: 야수의 대가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사격과 함정의 피해도 50%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검은 화살과 날카로운 사격과 같은 플레이어 획득 피해 효과는 다양한 빌드에서 야수 마스터리의 능력치 우선순위에 저희가 의도한 것보다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광포한 야수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지속 능력입니다. 출혈 효과로 받는 피해가 7% 확률로 강력한 야수를 끌어당겨 8초 동안 대상을 공격합니다.
      • 유혈 사태가 재설계되었습니다 - 지속시간이 18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틱 속도가 3초에서 1초마다로 증가했습니다. 출혈 피해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유혈 흘림의 출혈 피해가 더 높은 확률로 광포한 야수를 끌어들입니다. 특성이 특성 트리의 위치를 이동했습니다.
      • 살수 본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야수 마스터리는 저희가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휘발 피해량을 가져왔습니다. 저희는 사격술이 헌터 직업의 최고 실행 피해 기여자가 되는 것을 선호합니다.
      • 사냥꾼의 부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6번의 광포한 야수 소환수가 발동되어야 합니다. 펜리르의 굶주린 도약의 공격력이 500%만큼 증가했습니다.
      • 가시 사격이 고정 사격을 대체합니다.
      • 사냥꾼의 사냥감이 이제 마무리 사격이 추가 대상에게 적중하지 않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추가된 대상을 제거하면, 비스트 마스터리 암흑 순찰자의 효과 범위를 거드리지 않고 블랙 애로우의 위력을 더 안정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광포한 야수가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 구유에서 추적되지 않습니다.
      • 마스터 핸들러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사격
        • 피의 소나기
        • 독 물기
    • 사격 솜씨
      • 많은 재능이 포지션을 바꿨습니다.
      • 새로운 특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정밀함 – 정밀 사격의 공격력 보너스가 20/40%만큼 증가합니다.
      • 유산탄 사격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폭발 사격이 100% 확률로 장전을 부여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플레이어들이 언더마인의 해방 세트 보너스의 게임플레이를 정말 즐겼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정밀 폭발과 새로운 파편 사격도 비슷한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개선된 정찰기의 징표가 조류 전문화로 이름이 변경되고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독수리가 근처의 시체에서 전리품을 가져오는 법도 가르칩니다.
      • 정밀 사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영향을 받는 주문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도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개발자 의견 - 이번 변경의 목표는 모든 상황에서 정확한 사격 소모량이 더 빠르고, 즉각적이며, 흥미롭게 느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 킬 존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시야 무시 효과가 제거 시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가벼운 탄약이 돌아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히드라의 상(本國)의 공격력 보너스도 15%만큼 증가합니다.
      • 총알을 부르는 것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진실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초 감소시킵니다.
        • 개발자 의견: 총알을 쏘는 방식은 역사적으로 일관성이 없었기 때문에,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단순화했습니다.
      • 오나란 바람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독수리가 정찰기의 징표를 적용하면 100% 확률로 주위 적 최대 1명에게 정찰기의 징표를 100% 효율로 적용합니다.
        • 개발자 의견: 이번 변경의 목표는 특성의 일관성을 높이고 더 명확한 틈새 시장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움직이는 표적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조준 사격의 피해 보너스가 8%로 감소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이동 대상의 조준 사격 피해 중 일부를 조준 사격의 기본 위력으로 변경했습니다.
      • 조준 사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록과 로드가 발동할 확률이 8%에서 10%로 증가하고, 이제 불운 보호 효과를 받습니다.
      • 정밀 폭발의 피해 보너스가 2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정확한 시야가 이제 총을 쏘는 것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Calling the Shots와 Unerring Vision은 이제 선택 노드에 있습니다.
      • 불스아이는 더 이상 2점 노드가 아닙니다.
      • Ohn'ahran Winds 대상 지정과 관련된 많은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킬러 마크
        • 퀵드로우(Quickdraw)
    • 생존
      • 강제 살살 명령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시 더 이상 활성화 오버레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 Improved 야생불 폭탄이 돌아왔습니다 - 야생화염 폭탄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들불 무기고는 강화 들불 폭탄보다 공격력 기여도가 낮기 때문에 많은 오라와 오버헤드를 추가했기 때문에, 더 단순하고 강력한 강화 들불 폭탄 노드를 다시 도입했습니다.
      • 무리 도태 재설계 - 마무리 사격이 6초에 걸쳐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Cull the Herd의 초기 구현이 미흡한 것 같다는 피드백을 받았기 때문에 단순화하고 그 위력을 높이려고 합니다.
      • 태어난 자를 죽이는 것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결정타를 얻을 확률이 5%만큼 증가하고 마무리 사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야생불 폭탄의 최초 피해가 50%만큼 증가합니다.
      • 무자비한 약탈자의 창끝이 발동할 확률이 2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 폭발물 전문가가 들불 폭탄과 폭발 사격의 공격력이 2.5/5%에서 5/10%만큼 증가합니다.
      • 피추적자가 이제 살상 명령에 출혈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 들불 무기고가 삭제되었습니다.
  • 마법사
    • 영감받은 지능이 3%에서 6%로 증가합니다.
    • 시간 이상 징후가 제거되었습니다.
    • 영웅 특성
      • 스펠슬링거
        • 서리 가르침 재설계 - 파편의 직접 피해 주면 비전 구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얼어붙은 구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스펠프로스트 가르침은 아케인과 냉기 스펠슬링어 모두에게 큰 변동 요소였습니다. 이번 변경의 목표는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시전되는 보주의 총 개수에 큰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주문투척자가 보주를 발사하는 속도를 매끄럽게 하는 것입니다. 또한, 보상으로 스펠프로스트 가르침의 위력 일부를 분열 구슬 피해 보너스로 옮깁니다.
        • 쪼개지는 구슬의 공격력 보너스가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비전
      • 특화: 서번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마나 보너스가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비전 폭발의 공격력 보너스가 30%만큼 증가합니다.
        • 비전 집중포화의 공격력 증가량이 40%만큼 증가했습니다.
        • 비전 공격력 증가량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천재적인 서번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비전 충전물이 비전 폭발과 비전 집중포화의 공격력을 추가로 15/30%만큼 증가시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신기한 서번트를 단순화하고 특화: 서번트를 상향하여 특화가 아케인에게 더 매력적인 능력치로 설정했습니다.
      • 비전 구슬의 이동 속도가 초당 3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 의견: 비전 구슬의 이동 속도를 높여 충전 생성 속도를 더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직관의 지속시간이 3초에서 5초로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 의견: 저희는 직감이 비전 마법사의 집중포화 우선 순위에 오른 것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있으며, 지속 시간을 늘리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 비전 반동과 정전기 구름이 특성 트리의 위치를 바꿨습니다.
      • 비전 반동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아케인 하모니가 개인 자원 디스플레이에서 추적됩니다.
      • 유성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유성의 충돌 중심에 가장 가까운 적이 받는 피해가 40%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메테오는 특히 단일 대상에서 위력이 부족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매력적인 선택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온열요법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고온 상태에서 화염 폭발 또는 화염 강타를 시전하면 화염 폭발 및 화염 강타의 피해가 15% 증가하여 최대 150%까지 증가합니다.
    • 서리
      • 특화: 고드름이 업데이트되어 모든 피해 보너스가 40%만큼 증가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프로스트의 숙련도는 다른 능력치에 비해 크게 뒤처져 있었기 때문에, 대대적인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변경 사항을 계속 주시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마스터리: 고드름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 수도사
    • 생동감 넘치는 생명력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다음 생명력은 일어선 차기를 시전한 후 즉시 시전됩니다.
    • 브루마스터
      • 개발자의 한마디: 양조사의 특성을 일부 조정해 피해 흡수 능력과 치유 효과를 매끄럽게 하고 안정화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니우자오를 더욱 일관되게 존재감 있고 영향력 있게 만들고, 브루마스터 게임플레이의 다른 부분과의 통합을 개선하기 위해 니우자오 기원을 일부 조정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선 상태 – 잃은 생명력에 따라 시간차가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니우자오의 결의 - 치유의 구슬이 10초에 걸쳐 치유하고, 잃은 생명력에 따라 치유량이 최대 80%까지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천체의 주입 - 몸에서 빠져나가는 정화된 기를 천공의 수호물로 뭉쳐 받는 피해의 20%를 흡수하고 공격력의 최대 1134%를 회복하는 강력한 약초주입니다. 정화 시차를 입히면 피해 흡수량이 최대 200%까지 증가합니다. Celestial Brew와 함께하는 최고의 재능.
      • 얼굴 장법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호랑이 장법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고 술의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니우자오 기원 재설계 - 검은 소 니우자오의 형상을 25초 동안 소환하여 주 대상을 공격하고 정화를 시전할 때 발을 구르며 주위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활성화된 동안, 시간차기로 지연된 피해의 40%가 니우자오에게 시차를 주고, 니우자오가 정화된 시간차의 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 소와 함께 걷기 재설계 - 공격 능력이 일정 확률로 니우자오를 불러내 대상의 위치로 돌진하고 발구르게 합니다.
      • 향상된 인소수 니우자오 재설계 – 활성화된 동안 니우자오 소환, 블랙 소를 한 번 다시 사용하면 니우자오가 강력하게 발을 구르고 근처의 적을 공중으로 띄울 수 있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천상의 불꽃
        • 선 명상
    • 미스트위버
      • 개발자의 한마디: 치유 재사용 대기시간을 조정하여 20명의 대상에서 소규모 집단 플레이의 성능을 높이지 않고 힘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는 5인 콘텐츠에서 전반적으로 큰 버프, 6-19인 사이의 중간에서 작은 버프, 20인 이상에서는 변경 없음, 20인 이상에서는 하향을 위한 것입니다
      • 재활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하지만, 5명의 대상을 넘어서면 더 빠르게 회복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 회복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했지만, 5명의 대상을 넘어서면 더 빠르게 회복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 친위
    • 거룩한
      • 새로운 특성: 빛의 기둥 – 빛의 봉화 또는 신념의 봉화를 가진 아군이 3초마다 치유됩니다. 미덕의 봉화는 아군을 즉시 치유합니다.
      • 빛의 봉화는 이제 직접 치유 효과와 새벽의 빛으로만 치유 효과를 이전합니다. 치유량 전달량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 빛의 주입이 성스러운 빛의 시전 시간을 30%만큼 감소시키고, 다음 빛의 섬광을 즉시 시전합니다. 이제 신성 충격을 시전할 때 발생 확률에 따라 활성화됩니다(기존은 신성 충격의 치명타로 활성화됨).
      • 신의 은총이 마나 소모량을 100%만큼 감소시키지만, 시전 시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진실은 우세하고 가차없는 인퀴지터의 특성 위치가 조정되었습니다.
    • 보복
      • 디바인 해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2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이제 8초에서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 소모한 신성한 힘 하나당 지속시간이 0.3초씩 증가합니다(기존 0.5초).
        •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천상의 망치가 성전에 중첩을 부여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신성한 망치와 봉헌된 대지가 생물의 명백한 얼굴을 방해하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신부
    • 신성한 회오리의 마나 소모량이 87%만큼 감소했습니다.
    • 징계
      • 빛의 장벽의 흡수 효과가 100%만큼 증가했지만, 5명의 대상을 넘어서면 흡수 속도가 더 빠르게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치유 재사용 대기시간을 조정하여 20명의 대상에서 소규모 집단 플레이의 성능을 높이지 않고 힘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는 5인 콘텐츠에서 전반적으로 큰 버프, 6-19인 사이의 중간에서 작은 버프, 20인 이상에서는 변경 없음, 20인 이상에서는 하향을 위한 것입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수양의 직접 치유 주문 중 일부에 대한 일부 표적 조정을 진행하여, 플레이어가 속죄를 적용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나가 점차 감소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저희는 수양이 피해 주문을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마나를 회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는 자신보다 더 많은 마나를 소비하는 다른 치유사들과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신의 권능: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신의 권능: 광휘의 마나 소모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궁극의 참회의 치유량과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했습니다.
      • 빛의 쇄도가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을 100%에서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거룩한
      • 개발자의 한마디: 치유 재사용 대기시간을 조정하여 20명의 대상에서 소규모 집단 플레이의 성능을 높이지 않고 힘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는 5인 콘텐츠에서 전반적으로 큰 버프, 6-19인 사이의 중간에서 작은 버프, 20인 이상에서는 변경 없음, 20인 이상에서는 하향을 위한 것입니다.
      • 천상의 찬가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했지만, 5명의 대상을 넘어서면 더 빠르게 치유량이 감소합니다.
      • 빛의 쇄도가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을 100%에서 50%만큼 감소시킵니다.
      • 신격화가 활성화된 동안 신성한 권능의 마나 소모량을 50%만큼 감소시킵니다(기존 100%).
      • 치유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 치유의 기도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 치유의 기도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 빛의 권능: 평온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 빛의 권능: 축성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 소생의 마나 소모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 신성한 불꽃의 마나 소모량이 40%만큼 감소했습니다.
      • 깨달음은 이제 치유의 기도가 발동할 때 초기화되지 않고 현재 재사용 대기시간을 무시합니다.
    • 그림자
      • 개발자의 한마디: 어둠 나무는 '카레쉬의 유령'에서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을 거쳤으며,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한 저희의 의도와 함께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저희의 주요 목표는 트리의 마지막 세 줄에 있는 영향력이 적거나 흥미로운 특성을 업데이트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우상을 관석으로 삼는 테마를 좋아하지만 커뮤니티에서 그 효과 중 일부가 부족하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또한, 공허의 급류 이후에 사용할 수 있는 공허 발리라는 새로운 능력을 추가했는데, 이는 회전과 시각적인 측면에서 흥미로운 추가 요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림자 충돌도 일부 조정하여 더 많은 유연성과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는 흡혈귀의 손길이 적용되는 대상의 수가 8명에서 6명으로 감소한 것과 함께 이루어졌지만, 조정 패스를 할 때 더 적은 대상 수에서 그림자의 공격력이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변경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신 폭발과 정신 폭발 사이의 밸런스는 양호한 상태에 있지만, 저희는 정신 융합의 핵심과 상징적인 판타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하며, 정신 폭발은 장기적으로 유지해야 할 확실한 선택이기 때문에 정신 폭발을 제거하기로 했습니다. 정신 융합이 정신 융합과 동일한 게임플레이를 지원하기 위해 약간의 조정을 가하면서 정신 융합을 유지하고, 정신 융합의 공격력을 증가시킬 것인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할 것이며, 이를 통해 각 영웅 특성 트리를 의미 있게 다른 방식으로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데스스피커의 단순화 변경 사항을 적용하여, 이 전문화가 가지고 있는 잠재적인 경쟁 우선순위의 수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로테이션에서 더 많은 숨을 쉴 수 있는 공간과 명확성을 만드는 동시에, 로테이션에서 여러분이 어둠의 권능: 죽음을 얼마나 자주 사용하는지에 영향을 미치려고 합니다. 또한, 재미있다고 생각했던 이전 직업 세트를 죽음의 연설자의 후속 노드로 다시 가져올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겠습니다!
      • 여러 특성이 특성 트리에서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어두운 생각 – 어둠의 통찰이 발생할 확률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통찰을 섭취하면 정신 폭발이 1의 광기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 새로운 특성: 죽음의 고통 – 어둠의 권능: 죽음이 15%의 효과로 피해를 2회 추가로 입힙니다.
      • 새로운 특성: 광기 초조기 - 특화: 어둠의 초조기의 공격력 보너스가 파식의 역병으로부터 25%/50%의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 새로운 특성: 공허 일제 사격 – 공허의 격류가 시전 후 20초 동안 공허 일제 사격으로 교체됩니다.
        • 공허 일제 사격 - 순수한 공허 에너지를 일제히 발사하여 대상에게 10개의 화살을 발사하고 대상으로부터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10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 새로운 특성: 비굴한 어둠 - 소환된 하수인이 3초 동안 지속되고 1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새로운 특성: 유령의 위협 - 어둠의 유령의 치명타 확률이 10%만큼, 치명타로 적중하는 피해가 40%만큼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의심 심어 - 흡혈의 손길과 어둠의 권능: 고통의 치명타 확률이 8%/15%만큼, 치명타로 적중하는 피해가 20%/40%만큼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내려오는 어둠 – 암흑 충돌의 공격력이 30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전도가 재설계되었습니다 - 이제 주기적인 주문 피해를 6%만큼 증가시킵니다. 1점 재능.
      • 죽음의 예언자 재설계 - 이제 어둠의 권능: 죽음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하고, 35% 미만의 대상에게 공격력 보너스를 20%가 아닌 20%에서 증가시킵니다.
      • 이샤라즈의 우상 재설계 - 피해를 입히는 주문이 일정 확률로 공허의 부름을 얻어 12초 동안 가속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공허의 부름이 끝나면 과부하된 정신에 걸려 8초 동안 가속이 10%만큼 감소합니다.
      • 느조스의 우상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적에게 해로운 주문을 시전할 때 끔찍한 환영을 생성합니다. 공포의 환영이 50중첩되면 대상에게 악몽이 나타나 암흑 피해를 입히고 3초에 걸쳐 4의 광기를 얻습니다. 100중첩이 되면 대상은 느조스의 환영을 목격하여 높은 암흑 피해를 입히고 3초에 걸쳐 12의 광기를 얻습니다.
      • 정신이 녹아내리도록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이제 정신 채취와 함께 작동하여 정신 폭발의 치명타 확률이 중첩당 8%씩 증가하여 최대 12번까지 중첩됩니다.
      • 어둠의 충돌이 이제 20초에서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2회 충전됩니다.
      • 어둠의 충돌이 이제 흡혈의 손길을 6명의 대상에게 기본 설정으로 적용합니다.
      • 공허의 격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정신의 부패가 정신의 채찍으로 증가시키는 피해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어둠의 유령이 이제 치명타로 적중할 수 있습니다.
      • 정신의 채찍이 지속시간 동안 18의 광기를 생성합니다(기존 12).
      • 정신의 채찍질: 광기가 지속시간 동안 12에서 8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 어둠의 승천이 증가시키는 비주기적 암흑 피해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정신 포식자가 8% 확률로 발동하며, 1점 특성이 됩니다.
      • 음흉한 분노가 공허 일제사격의 공격력도 증가시킵니다.
      • 크툰의 우상이 이제 항상 공허 격류와 함께 공허 일제사격으로 발동합니다. 이를 반영하도록 도구 설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이제 고통받는 영혼이 발동할 확률은 얼마나 많은 어둠의 권능: 고통이 활성화되어 있는지에 따라 조정됩니다.
      • 고통받는 영혼이 1점 특성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저주
        • 마인드 스파이크
        • 펼쳐지는 어둠
        • 속삭이는 그림자
  • 악성
    • 무법자
      • 광기의 학살이 재설계되었습니다 – 총격을 퍼부어 8미터 내의 무작위 적에게 지속시간 동안 물리 피해를 빠르게 입히는 마무리 기술. 지속시간과 타격 횟수는 소비한 콤보 포인트에 따라 증가합니다. 0.5초마다 콤보 포인트 1 회복합니다.
        • 이제 정신 집중 능력으로 소모한 연계 점수 하나당 0.5초의 지속시간이 증가하며, 가속이 0.3초에서 감소합니다.
        •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고 일부 이동 및 방어 능력을 사용할 수 있지만,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 타격당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했습니다.
  • 샤먼
    • 영웅 특성
      • 스톰브링거
        • 폭풍 중첩은 이제 레이드 전투와 신화+ 던전이 시작될 때 취소됩니다.
    • 향상
      • 토림의 기원 보조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승천 중에는 바람의 일격이 최대 5개의 소용돌이 무기를 소모하여 가장 최근에 사용한 것 중 적에게 100% 효율로 번개 화살 또는 연쇄 번개를 방출합니다. 사용 가능하면 대신 폭풍을 100% 효율로 방출하여 10의 소용돌이 무기를 소모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질풍의 일격을 폭풍함으로 바꾼 선택은 토림의 기원의 의도된 게임플레이에 반하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경험의 흐름과 명확성을 개선하기 위해, 이제 폭풍함이 소림의 기원과 함께 작동하도록 상호 작용을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 복구
      • 개발자의 한마디: 치유 재사용 대기시간을 조정하여 20명의 대상에서 소규모 집단 플레이의 성능을 높이지 않고 힘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이는 5인 콘텐츠에서 전반적으로 큰 버프, 6-19인 사이의 중간에서 작은 버프, 20인 이상에서는 변경 없음, 20인 이상에서는 하향을 위한 것입니다.
      • 치유의 파도 토템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했지만, 5명의 대상을 넘어서면 더 빠르게 치유량이 감소합니다.
  • 사냥꾼
    • 타락은 이제 적용 시 피해를 입히고 즉시 시전됩니다.
    • 주 악마의 크기가 모든 레벨에서 일관되게 적용됩니다.
    • 고통
      • 새비의 가르침이 삭제되었습니다.
    • 악마학
      • 개발자의 한마디: 카레쉬의 유령과 관련하여, 악마학 특성 트리와 관련된 2가지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 먼저, 사용 가능한 선택지의 수를 늘리기 위해 특성 트리의 오른쪽을 조정하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이번 공개 테스트 서버 주기 동안 경기력을 모니터링하고, 피드백과 플레이 테스트를 바탕으로 추가 조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둘째, 악마 폭군의 경사로에 약간의 변화를 주고 생산량을 극대화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낮췄습니다. 저희는 악마 폭군이 악마학의 기술을 표현하는 표현이 되기를 바라지만, 기동성이 낮은 도전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투에서 처리량의 극대화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 마스터 소환사는 더 이상 PvP 특성이 아니고, 재설계되었으며, 이제 악마학 전문화 트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포추적자 부르기, 유독한 마귀 소환, 악마 폭군 소환의 시전 시간이 25% 감소합니다.
      • 악당마귀 소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 악마 폭군을 소환하면 이제 5마리의 야생 임프를 강화하고(기존 10명), 영향을 받는 악마의 공격력이 15%에서 25%만큼 증가합니다.
      • 불변의 증오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했습니다.
      • 악마의 잔인함이 증가시키는 치명타 피해가 주문과 악마의 치명타 피해량을 4%에서 6%로 증가시킵니다.
      • 악마의 전술 연마가 이제 주 지옥수호병의 치명타 적중 확률을 치명타 적중 확률의 30%에서 50%만큼 증가시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단두대
        • 폭정의 통치
    • 파괴
      • 개발자의 한마디: K'aresh의 유령에서는 파괴의 특성 트리에서 지옥불이 제거됩니다. 단일 특성 노드의 경우, 지옥불은 불의 비의 조정을 너무 많이 제어하고 소비한 영혼 조각에 따라 활성화되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합니다.
      • 지옥불이 삭제되었습니다.
  • 전사
    • 햄스트링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0.7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광전사의 분노가 스캐터 샷을 제거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광전사의 분노의 툴팁이 특정 무력화 효과에만 작동한다는 것을 나타내기 위해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 보호
      • 개발자의 한마디: 각 관문에 있는 보호 전사의 특성 중 다수는 핵심 능력이나 강력한 보너스를 제공하여 해당 특성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Protection Warrior 빌드는 다른 상황이나 개인 취향에 따라 크게 변경되지 않습니다. Ghosts of K'aresh에서는 각 관문에서 "반드시 가져와야 하는" 재능을 획득한 후 몇 가지 포인트를 남길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이를 위해 트리를 재배치하여 병목 현상이 있는 일부 특성을 제거하고, 도전의 외침을 기준선으로 설정하며, 현재 "반드시 가져와야 하는" 일부 특성의 위력을 줄여 선택 특성이나 보조 특성과 비슷한 위력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특성이 위력을 잃었을 경우, 다른 특성이나 능력으로 다시 돌려주었기 때문에 전반적인 위력 수준은 비슷하게 유지됩니다. 상황과 개인 취향에 따라 더 많은 특성을 선택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기자, 기술의 다양한 측면에 의존하거나 방어 시설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 새로운 특성: 방어구 전문화 – 방어도가 6%만큼 증가했습니다.
      • 새로운 특성: 강압적 - 마무리 일격이 주위 최대 2명의 대상에게 70%의 피해를 줍니다.
      • 새로운 특성: 소용돌이치는 검 -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주위 적에게 4초 동안 약탈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Ravager와 함께 선택 노드입니다.
      • 새로운 특성: 웅크리기 – 광역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2%만큼 감소합니다. 주문 반사가 받는 마법 피해를 추가로 10%만큼 감소시킵니다.
      • 새로운 특성: 주문파괴자 - 4%의 확률로 자신에게 주어진 마법 피해를 방해하여 100%를 무효화합니다.
      • 새로운 특성: 불굴의 자세 - 방어 태세가 받는 피해를 추가로 4%만큼 감소시킵니다.
      • 새로운 특성: 붉은 오른손 –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야만성 훈련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복수의 공격력이 25%에서 20%만큼 증가하고, 천둥벼락의 공격력도 10%만큼 증가합니다.
      • 추위가 가장 잘 드세요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회피와 막기로 인해 복수의 분노 소모가 20%만큼 증가하고, 무료 복수가 입히는 피해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복수가 다음 천둥벼락의 공격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 4행으로 이동했습니다.
      • 잔혹한 활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입힌 피해의 8%가 활성화된 고통 무시 또는 다음에 활성화한 고통 무시 효과에 추가됩니다. 다음 고통 무시가 전체 생명력의 최대 15%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 손톱처럼 강인함 – 이제 공격을 막을 때마다 피해를 입히지만 방어력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문자열이 업데이트되어 크리티컬 블록에 두 배의 피해를 입힌다는 것을 반영합니다. 공격력이 100% 증가하여 7열로 이동했습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Tough as Nails는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시점까지 0.5초의 지연이 있었습니다. 이 지연 시간이 삭제되어 공격을 막을 때마다 피해를 입힙니다. 크리티컬 블록에는 항상 두 배의 피해를 입혔습니다. 해당 동작이 설명에 추가되었습니다. 의도는 많은 AoE 공격자에 대해 중간 정도의 피해를 입히고 그들에 대한 위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 집중된 활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힘이 3%(기존 5%), 치명타 확률이 1%(전과 동일), 방어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 인내의 민첩성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체력이 8%에서 5%만큼 증가하고,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도전의 외침은 이제 16레벨(특성)에 배울 수 있습니다.
      • 보조 무기가 적 1명에게 추가로 적중하고(기존 3명) 공격력이 180%만큼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이번 변경으로 콜로서스와 마운틴 테인에서 야만성 훈련의 가치가 다소 균등해졌으며, 보조 무기는 소수의 대상을 상대로 경쟁력 있고 간단한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 강화 장갑판이 1포인트당 방어력을 8%만큼 증가시킵니다(기존 5%).
      • 불길을 뚫고 싸우면 방어 태세가 받는 마법 피해가 6%에서 4%만큼 감소합니다.
      • 폭력의 불타는 치유량이 깊은 상처로 입힌 피해의 110%에서 200%만큼 치유합니다.
      • 피의 본래 생성이 깊은 상처와 파열 출혈의 공격력을 25%만큼 증가시키고(기존 10/20%), 이제 천둥의 포효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제 Sudden Death가 있는 선택 노드입니다.
      • 징벌이 방패 강타의 공격력을 10%에서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방패 충전이 이제 방패 방어를 부여합니다.
      • 인내력 방어가 2점으로 증가하고, 1점당 방패 막기의 지속시간이 1초씩 증가합니다.
      • 방패 전문화가 1점으로 변경되어 막기 확률이 8% 증가합니다.
      • 디스럽터링 샤우트가 4열로 이동했습니다.
      • 강화와 불안의 집중이 6번째 행의 선택 노드로 이동했습니다.
      • 학살이 9열로 이동했습니다.
      • 방어 진영의 방패/난공불락의 벽 선택 노드가 9열로 이동했습니다.
      • 죽음의 춤/강철의 폭풍 선택 노드가 제거되었습니다.
      • 다음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 파성퇴
        • 챔피언의 보루
        • 저거 너트
        • 힘의 과시
        • 마법 차단
          • 개발자의 한마디: 스펠 차단을 사용하려면 많은 전문 지식이 필요했습니다. 피해가 언제 발생하는지뿐만 아니라 그것이 차단될 수 있는 마법 피해의 한 형태인지, 따라서 능력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지도 알아야 했습니다. 광역 피해는 블록할 수 없으며 주기적인 피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부 탱크버스터는 있고 다른 탱크버스터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능력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데 필요한 지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Lv73 듀란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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