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의견: 고스트 오브 카레쉬에서는 서리 죽음의 기사의 핵심 구성 요소를 다시 살펴보고자 합니다. 전문화가 자원을 사용하는 방식 사이의 마찰을 줄이고,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능력과 함께 더 상징적인 능력에 그 힘을 집중하기 위해 조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특성이 위치를 변경하고 새로운 경로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빙하 진급은 이제 특성이었던 10레벨에 배웁니다. 새로운 특성: 얼음결속의 의지 - 수빙을 잠식하면 룬 무기 강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만큼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룬 공격 - 절멸의 공격력이 10%만큼, 서리낫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범람하는 룬 - 냉기의 일격과 빙하의 진격의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얼음의 맹습 - 냉기의 일격과 빙하 진격이 이제 다음 냉기의 일격과 빙하의 진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룬 마력을 5 더 소모합니다. 이 효과는 다음 룬 강화까지 중첩됩니다.
새로운 특성: 서리파멸 – 빙하의 진격을 시전할 때, 적중당한 적 한 명당 다음 냉기의 일격이 서리파멸로 변신할 확률이 있습니다. 대상에 있는 레이저얼음 스택의 수에 따라 확률이 증가합니다. 캡스톤 재능.서리파멸 - 두 번 공격하는 얼어붙은 맹공격을 시작하여 겨울의 오싹한 정수를 방출하고 공격할 때마다 그 자리에 잡힌 모든 적에게 ap%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적을 적중시킬 때마다 다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씩, 40%로 감소합니다.
개발자 의견: 프로스트 스트라이크의 게임플레이는 실행 및 추적이 어렵기 때문에 탭을 대상으로 하는 게임플레이에서 벗어나고 싶었고, 이 기회를 통해 새로운 캡스톤을 디자인했습니다.
새로운 특성: 연속 학살 - 절멸과 서리낫이 모든 도살기를 소모하여 치명타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6초 동안 또는 소모된 중첩당 1.5%의 가속을 부여합니다. 여러 응용 프로그램이 겹칠 수 있습니다. 오블리터레이션 이전의 새로운 3번째 게이트 특성.
새로운 특성: 북풍 – 울부짖는 작렬이 이제 최대 효과로 추가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수빙이 울부짖는 작렬의 공격력을 추가로 75%만큼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특성: 서리수확자 – 절멸은 일정 확률로 대상과 주위 적의 영혼을 자신의 영혼에 묶어둡니다. 서리낫이 사슬을 끊어 두 적 모두에게 어둠서리 피해를 입힙니다.
새로운 특성: 울부짖는 칼날 – 라임 강화: 울부짖는 폭발이 대상에게 얼음 칼날 2개를 발사하여 냉기 피해를 입히고 15% 확률로 도살기를 부여합니다.
새로운 특성: 얼어붙은 지배 - 적의 서리고룡의 분노 피해 하나당 숙련도가 8%를 얻고, 15초 동안 최대 40%까지 숙련도가 증가합니다.
룬 무기 강화 재설계 - 적의 의지를 흡수하여 룬 무기를 강화하여 암흑서리 피해를 입히고 주위 적에게 감소된 피해를 입히며, 40의 룬 마력을 얻고 살창기를 부여합니다. 2회 충전되며 30초 충전됩니다. Empower Rune Weapon visual effects have been updated and the talent moved to Gate 1.
Breath of Sindragosa has been redesigned – Call upon Sindragosa’s aid in battle, consuming 16 Runic Power to deal Frost damage every second to enemies in a cone in front of you. Deals reduced damage to secondary targets. 1.2 second empower, 2 minute cooldown, and has 3 stages.I: Deals Frost damage instantly and lasts for up to 8 seconds. Refunds 75 seconds of its cooldown.
II: Deals Frost damage instantly and lasts for up to 15 seconds. Refunds 45 seconds of its cooldown.
III: Deals Frost damage instantly and lasts for up to 30 seconds.
Grants a charge of Empower Rune Weapon at the start and 2 Runes at the end.
이동 중 시전 가능하며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개발자 노트: 저희는 이번 Breath of Sindragosa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 공간을 탐험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분이 능력을 사용하는 방식을 더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게 되어 전투에 필요한 모든 것에 맞게 조정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가 반복을 진행하거나 방향을 변경하기 위해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겠습니다.
수빙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냉기의 일격과 빙하 진격이 45% 확률로, 신드라고사의 숨결이 30% 확률로 다음 울부짖는 작렬이 룬을 소모하지 않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기존: 절멸 45%, 서리낫 22.5%). 얼어붙은 황무지의 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양손 무기를 사용하면 절멸의 공격력이 30%만큼, 서리낫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나머지 효과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서리낫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전방의 모든 적에게 냉기 피해를 주는 휩쓸기 공격입니다. 5명의 대상을 초과하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킬링 머신을 소모하여 치명타로 일반 데미지의 3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룬 2개가 소모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서리낫의 시각 효과와 애니메이션이 업데이트되었으며, 특성이 1번 게이트로 이동했습니다.
가르기 공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냉혹한 겨울 동안 서리낫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영원frost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수빙의 힘으로 울부짖는 폭발이 보조 대상에게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무자비한 겨울이 적중한 적에게 6%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얼어붙은 용사의 분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냉기의 일격과 빙하 진격이 수빙을 발동할 확률이 15% 증가하고, 수빙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울부짖는 폭발이 8의 룬 마력을 생성합니다. 더 이상 Frigid Executioner에 대한 선택 노드가 아닙니다.
혹한의 처형자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룬 강화가 20% 확률로 룬 1개를 추가로 돌려받습니다. 이제 얼어붙은 용사의 분노에 대한 선택 노드가 아닙니다.
빙하 진급의 소모량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냉기의 일격이 소모하는 룬 마력이 30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냉기의 일격 애니메이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인내의 힘이 증가시키는 힘이 15%에서 8%로 감소합니다.
룬 강화가 룬을 부여하는 데 소모된 룬 마력 하나당 1.6%의 확률로 적용됩니다(기존 2%).
룬 명령으로 룬 재생률이 8%/15%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살인의 효율성 – 살인 기계를 잠식하면 25%에서 20%의 확률로 룬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북극의 공격 – 잠식하는 살인 기계가 대상을 관통하는 빙하 진격을 발사하여 80%에서 45%의 효율로 공격합니다. 게이트 1로 이동했습니다.
소멸 – 서리의 기둥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냉기 일격, 빙하 전진, 울부짖는 폭발이 항상 살인 기계를 부여하고 20%의 확률로 룬을 생성합니다(기존 30%). 이제 최고의 재능을 발휘합니다.
소멸에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 서리 기둥 동안, 룬 무기 강화로 다음 절멸 또는 서리낫이 룬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극저온 방이 무자비한 겨울 대체 - 서리 기둥이 4초 더 지속되는 냉혹한 겨울을 소환합니다. 냉기 열병 또는 강화 룬 무기가 피해를 입힐 때마다 입힌 피해의 15%가 다음 냉혹한 겨울 시전에 최대 20회까지 모입니다.
Inexorable Assault – Obliterate and Frostscythe consume up to 3 stacks of Inoxerable Assault (was 1) and now grants a stack every 4 seconds (was 8).
Shattering Blade now makes Glacial Advance apply Razorice on top of its original effect. Glacial Advance no longer applies Razorice baseline.
Frostwyrm’s Fury is now a 90 second cooldown (was 3 minutes) and stuns targets for 3 seconds baseline. Visual effect and animation has been updated. Now a gate 2 talent.
Biting Cold moved to gate 1.
The following talents have been removed:Absolute Zero
Chill Streak
Cold Heart
Enduring Chill
Frostwhelp’s Aid
Horn of Winter
Icecap
Improved Frost Strike
Improved Obliterate
Improved Rime
Piercing Chill
Shattered Fr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