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1단계에서는 하임달과 하리야와 싸웁니다. 둘은 35미터 내에 있으면 받는 피해가 99%만큼 감소합니다.
그래서 둘을 나눠서 탱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오른쪽에서 하임달을, 왼쪽에서 하리야를 각각 탱하는 걸로 하겠습니다.
근딜은 하리야를 패고 원딜은 8미터 산개하여 하임달을 팹니다.
(*1단계 자리 잡는 예시.)
둘 중 하나가 생명력이 25%가되면, 모든 피해에 면역이 되고, 최대 생명력의 30%를 회복합니다. 그러므로 둘의 피를 맞춰서 패야합니다.
우선 하임달부터 공략을 말씀드리면, 그는 용맹의 전당같이 칼을 던집니다. 피하면 됩니다.
용맹의 전당같이 피리를 부는데, 이게 용을 소환하는게 아니고 15미터 내 모든 플레이어에게 큰 피해를 입힙니다. 근딜은 하리야를 패고 있으니 이에 쓸릴 일이 없지만, 탱은 이게 시전되면 도망가야합니다.
(*뿔피리를 불면 도망가는 모습.)
하리야는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빛 방출이라는 폭탄을 겁니다. 이 폭탄은 자신은 피해를 입지 않지만, 주변 공대원은 터집니다. 그러므로 걸리면 무조건 8미터내에 아무도 없는 곳으로 도망가면 됩니다. 만약 탱에게 건다면, 주변 근딜이 다 빠집니다. 이 폭탄은 3초후 터지므로, 빠르게 움직여야합니다.
또한 빛의 방패를 쓰는데, 용맹의 전당과 다르게 이를 탱이 아닌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씁니다. 이 피해량은 약 천만이 넘기때문에 혼자 맞으면 죽습니다. 이 피해는 분산되는 피해이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들이 우르속 돌진같이 이를 막아줘야합니다.
(*빛의 방패시 진영 예시, 근딜은 다 붙고 주변 원딜과 힐러도 붙어서 피해를 나눠 맞습니다.)
오딘은 1단계에서 싸움을 구경합니다. 우리는 그를 공격할 수 없지만, 그는 전투에 개입합니다.
그는 0~100까지 있는 기력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력은 30초면 가득 찹니다.
100이 되면 공대를 틀림없는 작렬을 시전해서 약 100만의 피해를 공격대에 입힙니다.
그리고 룬이 활성화된 숫자만큼 이 피해량이 200%만큼 증가하므로, 룬을 꺼야합니다.
전투 중 룬지기가 젠되는데, 각 룬지기를 해당하는 룬 위에서 죽이면 룬이 꺼집니다.
이 사이클은 30초마다 작동하므로, 매우 빠르게 쫄을 맞는 룬 위로 옮긴 후 죽여야합니다.
그러면서 위에 나온 하임달과 하리야의 기술에 대비해야합니다.
(*룬지기를 죽이는 방법.)
2단계.
하리야와 하임달의 생명력이 모두 25%가 되면 오딘이 전투에 뛰어듭니다.
우선 오딘은 같은 플레이어를 공격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8%씩 빨라집니다. 탱은 이 중첩이 쌓이지 않게 도발하면 됩니다.
또한 하리야와 하임달은 주기적으로 전투에 다시 뛰어듭니다. 한 마리씩 뛰어드는데, 생명력이 85%가 되면 전투에서 빠집니다. 젠되면 이놈들 먼저 패야합니다.
또한 틀림없는 폭발도 그대로 시전합니다. 1단계때 했듯이, 룬지기를 맞는 룬위에서 죽여야합니다.
(*2단계 자리잡기와 룬지기 처리 예시.)
또한 오딘은 용맹의 전당같이 빛의 창을 만듭니다. 용맹의 전당과 달리 빛의 창은 젠되면 바로 깨집니다. 은은히 빛나는 파편의 경우 맞으면 5초간 기절하기때문에 잘 도망가야합니다.
(*빛의 창때 도망가는 예시.)
3단계.
오딘의 생명력이 55%가 되면 3단계가 진행됩니다.
오딘은 우선 정화의 불꽃을 사용합니다. 이는 1초마다 매우 강한 피해를 입히므로, 무조건 피해야합니다. 이때 맵은 총 3곳으로 구분됩니다-왼쪽, 가운데-오른쪽. 그러므로 처음부터 한곳에 뭉쳐 있어서 정화의 불꽃시 무빙으로 인한 딜/힐로스가 덜나게 하는 것이 종습니다.
(*정화의 불꽃시 무빙 자리잡기 예시.)
또한 폭풍벼림 창으로 탱을 공격하는데, 이는 탱이 멀 수록 피해가 감소합니다. 또한 사용시마다 공대에도 큰 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므로 탱은 멀리 도망가서 쿨기를 쓰고 이를 맞습니다.
(*폭풍벼림 창 때 도망가는 예시.)
정의의 폭풍은 만료될 시, 바닥이 생깁니다. 그러므로 걸린 사람은 외곽으로 빠집니다.
(*정의의 폭풍시 도망가는 예시.)
마지막으로 오딘은 점차 강해지는 번개 화살을 날립니다. 타임어택입니다. 오딘을 10%까지 깍던가, 공대가 터지던가.
오딘의 생명력이 10%가 되면 전투가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