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잔류자들의 마지막 길드원이 밝혀지는 때에 올리려고 했기에 이제야 2탄을 올립니다
"여러분들이 저번에 니코니코니춤 춰달라고 해가지고 끝나고 나서 검색해봤어.
근데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이상한 춤인데, 솔직히... 못 봐주겠구만~.
여러분들이 옛날에 만약에 슈퍼그랑죠를 봤다면 그따구 니코니코니에게 눈이 혹하지 않았었겠지.
그 슈퍼그랑죠의 구리구리쏭을 들어보셨다면 그딴 노래는 노래도 아니란 거를 여러분은 느끼셨을 거에요."
- BJ 대도서관
'늑대인간빌커스와 바스커빌 가의 개는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몇가지만 꼽자면 우선 이름부터 바스커빌에서 '바'자만 빼고 거꾸로 한 것이고, 사람들을 죽이고 다니며, 말년이 좋지 않다는 것이 있지요.'
(연계 효과가 발동되면 자신도 비용이 3 이하이므로 자신도 죽게 됩니다)
'온누리에 사랑을, 해외 유저에게도 사랑을. 가끔은 슝슝의 입장이 되어 게임을 해봅시다.'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여러분, 이 카드에는 도저히 배경담을 넣을 수 없었습니다. 이 인물에 대해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할 말을 잃어버리게 되거든요." - gorapa
[빛의 니누] - 이 하수인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활성화 발동 -> 모든 아군 캐릭터의 생명력을 1 회복시킵니다.
[칼란 하울랜드] - 죽음의 메아리: 대상 플레이어는 카드를 1장 버립니다.
[판다렌 양조사] -전투의 함성:
내 영웅의 생명력이 적 영웅보다 적다면, 내 영웅의 생명력을 5 회복시킵니다.
내 하수인의 수가 상대편보다 적다면, 모든 적 하수인에게 피해를 1 줍니다.
내 손의 카드 수가 상대편보다 적다면, 카드를 1장 뽑습니다.
(참고로 이 카드는 와우TCG 최후의 판다렌 카드입니다, 워크래프트 3를 배경으로 한 세트가 나온 다음 하스스톤이 공개되면서 와우TCG가 절판되었거든요)
[혈기사 아드렌나]
도발, 죽음의 메아리: 이번 턴에 아군 하수인 하나가 입을 피해를 모두 방지합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Gonzalo Ordonez 씨가 그린 카드입니다만 이딴 곳에 써야했다니... 하...
첨언하자면 이분의 와우TCG 일러스트가 하스스톤에서 참회, 주문왜곡사, 붉은십자군 성전사, 비밀지기, 치유 토템, 귀부인 팰리나에 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