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간 전투
투기장과 1인 조합전에서는 이제 감쇠(투기장 치유량 감소 효과)가 10%에서 시작하지만, 현재 시간과 속도에 맞춰 지속적으로 증가합니다.
3v3 투기장에서는 감쇠가 3분 시점부터 시작됩니다. (기존 5분)
감쇠 약화 효과는 이제 감쇠의 현재 치유량 감소 효과를 중첩으로 표시합니다.
1인 조합전 탈영병 불이익이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00)
보호 성기사는 기존처럼 “치유 담당”으로 분류될 것이며 다른 치유 담당 역시 보호 성기사일 때 경기에 반영됩니다.
그 외의 방어 담당 전문화는 공격 담당으로 분류될 것이며, 경기에서 공격 담당으로 배정되는 방어 담당 캐릭터는 하나로 한정됩니다.
개발자의 한마디: 이번 업데이트와 별개로 플레이어 간 전투 상황에서, 특히 1인 조합전 위주로 방어 담당의 능력을 조정할 방안을 유심하게 살펴볼 계획입니다.
직업
일부 근접 및 원거리 방해 능력에 적중당했을 때 예지가 발동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악마사냥꾼
파멸
일리다리의 정점은 특성 계통도로 이전되었으므로 삭제되었습니다.
드루이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재생은 이제 최초 치유 효과가 15%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사냥꾼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살상 명령은 이제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사격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조준 사격은 이제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속사는 이제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마법사
비전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비한 화살은 이제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화염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유성은 이제 100%의 효율을 발휘합니다. (기존 80%)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염구는 이제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덩이 작렬은 이제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냉기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혹한의 바람은 이제 100%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기존 50%)
서리 폭탄이 영하, 얼음발 또는 혹한의 바람과 연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눈더미가 얼음발 또는 혹한의 바람과 연계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창은 이제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혜성 폭풍은 이제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수도사
운무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포용의 안개는 이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생기 충전은 이제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성기사
신성
집행의 오라는 이제 심판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기존 200%)
아군이 효과 범위 내에 있지 않아도 복수의 오라가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징벌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광휘의 칙령은 이제 100%의 효율을 발휘합니다. (기존 68%)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상의 폭풍은 이제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사제
이제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의 권능: 보호막의 피해 흡수 효과가 10%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신성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소생은 이제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암흑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흡혈의 손길은 이제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도적
무법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미간 적중은 이제 공격력이 9%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잠행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절개는 이제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주술사
복원
영혼나그네의 보호가 같은 기능을 공유하므로 선조의 선물이 삭제되었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성난 해일은 이제 치유량이 15%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흑마법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어둠의 서약은 이제 효과가 20%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부패는 이제 효과가 45%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고통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고통은 이제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부패는 이제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생명력 착취는 이제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어둠의 화살은 이제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안정한 고통은 이제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지 않습니다.
제물의 지속시간이 연장된 경우 악마불 집중을 시전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사
무기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제압은 이제 공격력이 9%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무리 일격은 이제 공격력이 13%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