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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1인 조합전 생냥유저를 위한 특성추천 + 기본공략

아이콘 외계인K
댓글: 16 개
조회: 6333
추천: 39
2022-12-19 00:38:41
생냥이 안보여서 마음이 아픈거 + 생냥 특성 추천요청이 있길래 씀

특성은 유럽 생냥고수 bicmexwow 특성트리 기반이고
독수리의 분노 트리는 내 취향임. 나름 괜찮음


1. 1인 조합전 기본트리



살짝 바꿀수 있는 부분: 상대방이 2밀리일 경우 폭발사격과 북극의 올가미에서 1포씩을 빼서, 톱니사격과 강철덫을 찍으면 됨. 강철덫은 8초 이동불가인데 타르덫 4초 올가미와 점감이 안됨.
즉 적 밀리딜러 중 비점사대상에게 산탄-강철덫이나 타르덫-강철덫을 하면 10~12초간 아무것도 못함. 매우좋음


2. 독수리의 분노 트리



1번 트리에서 오른쪽 트리만 '최전선'쿨기를 버리고 독수리의 분노로 바꾼 트리

1번 트리처럼 최전선을 쓸때의 장점은 50m돌진기가 하나 더 있다는 것
최전선은 딜측면에서는 도움이 미미하기때문에 돌진기의 의미정도밖에 없음

반대로 2번트리처럼 독수리의 분노를 쓰면 스킬의 딜 자체가 쎄고, 적 체력이 50%(무자비한 약탈자 2포) 나 65%(무자비한 약탈자 3포)이하일 경우 높은확률로 크리가 떠서 매우 강한 딜이 들어감

스샷에는 독수리의 분노 아래에 무자비한 약탈자 3포를 찍었는데, 이렇게 해도되고
적이 2밀리일 경우 1포를 빼서 맹금을 찍으면 좋음.

독수리의 분노는 무자비한 약탈자 포인트 투자 정도에 따라 적체력이 65% 또는 50% 이하일 때만 써야됨
딜차이가 2배쯤 나기때문에 주의. 저 체력 이하인 적에 박으면 스킬+출혈딜로 20만까지도 박힘


3. 우두머리 포식자(살상명령 2충전) 트리



1번에서 왼쪽트리를 살짝 바꿔서 독사쐐기 대신 우두머리 포식자를 쓰는 트리.
다만 이렇게 했을때의 장점은 붙어서 계속 딜이 가능할때 더 쎈 딜(살상명령 1방 더박고 살쾡이 1방 더박기 가능)
이 가능하다는건데 이런 경우가 잘 안나옴

기본적으로 생냥은 원거리에서 독사쐐기 유지+폭탄1개 남겨두고 하나는 던지기+살상명령 6초마다 누르기
이렇게 깔짝딜을 하다가, 근접사거리로 붙었을때 살쾡이 4방+살상+살쾡이1방 이렇게 최대 6글쿨 쓰고 빠지는 식으로 플레이함. 밀리 상대로 이 이상 붙어있으면 손해임
즉 6글쿨 이상 붙어있을때 이 트리가 의미가 있는데, 그럴수있는 경우가 잘 안나옴.

2대2에서 캐스터 상대로 지속적으로 붙어서 쎈딜해야할때 정도 쓸모가 있을듯
3대3에서는 대체로 살상 2충전의 쓸모가없음.

단점은 독사쐐기를 마음대로 바를수가없고 붙어서 살쾡이를 쳐야 30%확률로 발린다는점
그래서 나는 주로 1번이나 2번트리를 씀.

2번 트리의 오른쪽 트리와, 3번 트리의 왼쪽 트리를 조합해도됨.


4. 기본적 플레이방법

1인 조합전 기준으로 다음 순서로 진행됨.

(1) 문열리면 자신을 밀리라고 생각하고 적딜러에게 근접거리로 살쾡이박으러 뛰어간다 -> 절대로 하면 안되는거 1순위. 생냥은 밀리가 아님 원거리도 아니고 밀리도 아닌 무언가정도 됨

(2) 문열리면 은신 상태로 적 밀리딜러들과 거리를 유지하면서, 적 힐러와의 거리가 40m 안쪽인 위치를 잡는다

(3) 역시 거리를 유지하면서, 일단 대상인 딜러에게 독사쐐기를 박고 폭탄을 한개 던진다 -> 나는 여기에 폭발사격, 죽음의 표창까지 던지는 편임. 덫하는 동안 딜을 넣어주기도 하고 덫하고 와서는 다른스킬들에 글쿨쓰기 바쁘기때문.

(4) 힐러에게 위협-덫을 넣는다. 작살-덫을 해도 무방하긴하지만 위협덫이 상대방이 반응해서 씹을수가 없어서 성공률이 제일 높음. 오프닝이 중요하니 나는 위협덫을 선호하는편

주의사항: 현재 기원사가 판을치는데, 기원사는 30초간 매즈면역 스킬을 가지고있음.
기원사가 그걸 쓴 상태인데 본격적으로 아군과 적군이 붙기 전이라면
쿨기를 아끼면서 30초간 살짝 수비적으로 한 뒤 덫을하고 쿨기를 켜도됨.
하지만 보통 그전에 아군이나 내가 신나게 맞고있을거임. 그러면 매즈면역 상태라 덫을 못했더라도 협공키고 오프닝딜을 꼽는게 좋음. 1인 조합전은 초반에 딜로 밀려버리면 끝까지 불리한 경우가 많기때문임.

(5) 쿨기 '협공'을 킴. 협공을 키면 부득이하게 타겟에게 돌진하게 되지만, 붙자마자 다시 거리를 벌리면서 독수리상을 키고 살쾡이 한방 던지고(펫이 물기스킬을 한번 써야 마격강화가 뜨기때문에 그거 기다리려고 글쿨 1개 돌리는것) 이후에는 마격 - 폭탄 - 살쾡이x2 - 20초간 무한반복

(6) 마격 - 폭탄 - 살쾡이x2를 반복하면서, 타겟이 생존기를 올리면 즉시 타겟을 전환함. 위에도 썼듯이 적이 2밀리라면(그리고 지금 메타상 대부분 2밀리임) 다중타겟 마격으로 인해서 비점사타겟도 피가 이미 많이 낮아져있음. 5초마다 2타겟에 총 20~40만딜을 꼽는데 그걸 둘다 힐업해주는건 불가능하기 때문임.

(7) 협공과 독수리상이 켜진 동안 순수한 원거리딜러기때문에 드리블을 하면서 딜을 꼽아야함. 철수 /  자축+치타상 / 타르덫 올가미 / 강철덫 / 비점사타겟 산탄 등 카이팅 수단이 한두개가 아니라서 익숙해지면 드리블은 됨.
어쩔수없이 맞아야한다면, 생존기 중 적자생존 / 희생의포효 / 죽은척하기를 우선시하면서 딜을 계속 꼽는다. 거북상은 쓰면안됨. 협공 20초동안은 마격-폭탄-살쾡이-살쾡이 무한반복하는 무호흡딜을 꼽아야하는데
거북상쓰면 공격을 못해서 망한게 됨. CC나 스턴 걸리면 협공을 킨 상태에서는 쿨하게 푸는게 좋음.
지금 생냥은 오프닝때 협공키고 딜을 얼마나 하느냐의 비중이 상당히 큼.

(8) 20초가 지나면 다음 덫 쿨이 오기때문에 능력껏 작살덫을 해줌.

(9) 두번째 쿨기인 최전선을 키고 타겟에 붙어서 딜. 최전선 없는 트리라면 뛰어가서 딜하는 수밖에 없음.

보통 2번~3번째 덫을 하면 게임이 끝남. 협공쿨이 다시 돌아오는 경우를 한번도 못봤음

Lv71 외계인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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