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노래 협곡 & 쌍둥이 봉우리>
기존과 동일한 룰:
평점제 전장(10 vs 10)에서의 룰과 동일:
1. 호드 & 얼라이언스 진영의 3번의 깃 회수를 제한시간 내에 먼저 진행 경우 승리
2. 제한시간이 끝나기 전까지 더 많은 회수를 진행했을 경우 승리
3. 깃 회수의 경우 1(호드) vs 1(얼라) 경우, 후깃 즉 나중에 깃 회수를 한 팀의 승리
4. 양 진영 모두 깃 회수에 실패 했을 경우는 무승부(이 경우 가평이 상승 OR 하락 가능성, 본인은 2번의 무승부 결과로 가평이 더 올라가게 되었음, 캐바캐)
변경된 공통된 룰:
1. 깃을 운반하는 대상의 중첩 매우 빨리 쌓임(이 부분은 깃을 운반시작으로부터 시간 측정을 오늘 플레이시 확인하고 수정할 예정), 게임 흐름이 빠르고 그만큼 깃 회수를 더 중요한 요소로 간주
2. 제한시간 경우 기존의 19분 59초에서 12분으로 변경
3. 무덤에서 부활시간이 기존 29초에서 15초로 변경
<전략 관련>
사실 이부분은 매판 각 클래스의 유무 및 조합의 변동성이 매우 높음
결과적으로 상황마다 판단하는 부분이 가장 중요함
다만 클래스 및 전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면 조합의 변동성이 매우 높아도 승률을 높일 수 있음
은신클(도적, 드루이드)이 많으면 누군가는 깃을 운반하는 부분이 필요, 깃을 운반후 힐러와 깃 스왑이 꼭 필요
나머지 관련된 부분은 댓글로 질문해 주시면 답변 가능
*참고*
질문사항은 댓글, 인게임 닉 북미 or 한와 및 3편은 내일...
Mylovejunex(북미호드)
Junemylove(북미얼라)
Newyorkerx(한와호드)
*틀린 부분 및 추가사항이 필요하다면 댓글 달아 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