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미글 쏘리
허접이라 욕먹을거 쫄리고, 북미형들의 초상권을 지켜주려고 스샷 가렸어요 ㅋㅋ
당분간 낮에 게임이 가능해서 동생이랑 같이 이주하려 했는데 버림받아서 혼자 열심히 했습니다
북미 좀 늦게 시작해서 운무 기공탄 6발은 3일정도만 맛 봄 젠장
힐러 스트레스 심했어....(욕 귓말 반 / 잘한다는 귓말 반)
한달 쉬다가 전략가 도전하려고 했는데 중독됐는지 맛이 안잊혀저서 또 바로 며칠째 돌리는중..
그래도 혼자 뿌듯해서 축하받고 싶어서 늦게나마 올림~ 축하해줘요 통전게 여러분
힐러를 처음해본 허접이라 팁이 아니라 개인적인 대공세 경험
가평관리
통전게 고수님들이 미리 알려주신 국룰대로 가세요. 그냥 진리입니다.
2연패하면 그냥 한시간 있다 해보시고 또 지면 그냥 내일 해요. 목표점수 근처면 1패만 해도 한시간 쉬십쇼.
전 힐러숙련도 좀 쌓고 1800부터 가평이 실평보다 항상 200~300 높아서 져도 0점, 이기면 20점이상 먹고 2387까지 안떨구고 올라갔어요.
한판 남기고 이틀 걸쳐 6연패 했는데 -0 / -0 / -1 / -5 / -7 / -7 이렇게 -20점 만 떨궈서 피해가 적었습니다.
평대 넘으면 과감하게 취소.
힐러는 힐을 해야 한다
우선 딜쎄고 힐쎄야 전략이 먹히고 전술 수정이 가능합니다.
나한테 덤비는 밀리들 데리고 약도 올리고 싶고, 들어가서 CC도 넣고 싶고, 발로 차고 피카츄 쏘고 그러고 싶지만 우선 힐을 빵빵하게.
쿨기가 있으면 다 쓰기전엔 나도 울편도 안죽어야 하고, 게임은 져도 힐량은 탑 찍는다는 맘가짐이 도움이 되지 싶어요.
힐을 쎄게 주면 울편딜러들이 더 쎄게 적을 때립니다. 진짜임. 내가 봤음. 고치주면 광폭먹은것처럼 날아다님.
적들은 내 힐만 짜른다는 마음가짐
그냥 계속 흉폭하게 훼이크해서 예지를 띄웁시다. 예지뜨면 그냥 말뚝폭힐 ㄱㄱ. 마나관리보단 우선 힐.
예지 팍팍 띄우면 사기 꺽여서 나한테 못덤비는 느낌적인 느낌.
대기실에서 할 일
상대에 맞춰서 특성 빨리 바꾸고. 집전차 마셔서 찌릿 2스택 쌓아둡시다. 문열려도 유지 됩니다. 특성바꾸면 초기화.
어차피 가르침 때문에 집전차 마시겠지만 처음에 3연속 찌릿 가능해요. 딜로만 쓸거면 2연속 찌릿.
마찬가지로 활력도 50% 풀 채워놓고 문엽시다.
힘센 황소의 발차기
요거 잘 쓰면 아라시나 폭눈에서 상황을 바꿀 수 있는 카드입니다.
매커니즘이 (1) 상대를 날 바라보게 만든다 (2) 상대가 보는 방향으로 날린다 (즉 내 뒤쪽) 요건데.
CC중일땐 1번 매커니즘인 나를 바라본다가 되질 않기 때문에 상대가 보는 방향으로 그냥 날아가버림.
그러니 CC 걸고 쓰려면 상대캐릭 얼굴.....;; 을 잘 보거나 CC없이 순간 훅 들어가야 해요 ㅋㅋ
여러모로 쿨티란이 참 좋은 듯...
도적, 냥꾼, 법사를 믿어라. 그냥 우선 팀원을 믿어라.
거점전장에서 이들과 함께라면 힐 빵빵하게 하면서 깃 돌리세요.
물론 내가 아무리 처맞아도 쿨기 다 쓰기전엔 나도 울편도 죽으면 안됨.
운무는 힐러끼리의 메즈 싸움에서 질 확률이 높기 때문에 힐부터 빵빵.
특히 코트모구는 첨에 울편 공든 사람도 중요하지만 공조 힐 빵빵 밀어주는게 경험상 좋았습니다.
공은 상황보고 후반부에 들고 딜러들 사기 오르게 힐 빵빵.
재활(+명특)로 죽손/평고/히오스를 씹자
특히 깃수할때 죽기 잘 보고 죽손 쓸거 같을때 재활 올려서 피하거나 해탈 깔고 죽손 맞으세요 (베이스말고 필드에서도 죽손 타이밍에 순간적으로 해탈 깔고 끌려가야 도망칠 수 있음)
깃전장에서 "현실 도피" 특성을 드리블 패턴에 포함시켜야 좋은 거 같아요.
인간은 똑같더라
앞에 보이는 빨간거 미친듯이 패다가 죽은 뒤 그제서야 지도 보고, 힐량 체크하고 힐러 탓 하는 건 북미도 똑같음.
상처받지 마세요.
그래도 욕 귓말 만큼 어썸하다는 귓도 반반 옴.
힐러님들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