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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클래스 밸패 번역(gemini 버전)

아이콘 Wkepa
댓글: 3 개
조회: 1028
추천: 3
2025-03-22 11:06:06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패치 노트
2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신화 레이드가 모두 완료됨에 따라, 모든 유형의 그룹 콘텐츠에서 과도하거나 부족한 성능을 해결하기 위해 대규모 밸런스 조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조정은 해당 지역에서 3월 25일 화요일 예정된 주간 점검 시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 냉기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악마사냥꾼
* 복수
  * 튕겨내는 가시 (특성): 이제 악마의 쐐기가 방어율을 10%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드루이드

* 조화
  * 천벌의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 별빛쇄도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엘룬의 선택: 달의 부름이 주 대상에게 별빛섬광의 공격력을 160% 증가시킵니다 (기존 100%).

* 수호
  * 발톱 드루이드: 끔찍한 상처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발톱 드루이드: 강화된 변신이 휘둘러치기의 공격력을 12% 증가시키고 (기존 6%), 후려치기의 공격력을 25%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 발톱 드루이드: 야생의 힘의 격류의 할퀴기 공격력 보너스가 200%로 감소합니다 (기존 225%).


기원사

* 파괴
  * 아주르의 속도 특성을 찍었을 때, 분해의 마지막 공격이 티탄의 분노 또는 무지개빛 광채의 효과를 받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개발자의 노트: 네루비안 전리품 세트 효과가 너무 강력하여 플레이어들이 지하도시(Undermine)에서 얻는 새로운 장비를 착용하는 것을 꺼리게 만들었습니다. 네루비안 세트 효과를 줄이고 새로운 지하도시 세트 효과를 강화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사용하도록 유도하고자 합니다.
  * 파괴 기원사 네루비안 4세트 효과가 산산이 부수는 별과 영원의 쇄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 감소시킵니다 (기존 4초).
  * 파괴 기원사 지하도시 2세트 효과가 산산이 부수는 별을 100%의 효율로 시전합니다 (기존 50%).
  * 파괴 기원사 지하도시 2세트 효과 발동 확률이 25% 증가합니다.
  * 파괴 기원사 지하도시 4세트 효과가 다음 강화 주문의 공격력을 중첩당 25% 증가시킵니다 (기존 20%).

* 증강
  * 개발자의 노트: 지난번 밸런스 조정 이후, 증강의 지원 능력에 만족했습니다. 이는 해당 전문화의 강점입니다. 그러나 개인 공격력 기여도는 우리가 원하는 수준보다 낮습니다. 지원 능력을 더욱 강화하지 않고 전체적인 공격력을 높이기 위해 개인 공격력을 강화합니다.
  * 모든 주문 및 능력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보존
  * 개발자의 노트: 네루비안 전리품 세트 효과가 너무 강력하여 네루비안 세트 효과를 줄이고, 보존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정 변경 사항을 적용하여 레이드 및 신화 쐐기돌 던전에서의 성능을 개선합니다.
  * 보존 기원사 네루비안 4세트 효과가 강화 주문의 치유량을 중첩당 5% 증가시킵니다 (기존 10%).
  * 모든 주문 및 능력의 치유량이 5% 증가합니다.
  * 영혼결속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활력의 불꽃이 적 대상에게 사용될 때 살아있는 불꽃의 마나 소모량의 80%를 환불합니다 (기존 50%).
  * 보존 전문화의 경우, 분해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보존 전문화의 경우, 살아있는 불꽃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냥꾼

* 야수
  * 개발자의 노트: 야수 숙련은 현재 좋은 성능을 보이고 있지만, 몇 가지 편의성 문제와 버그를 수정하기 위한 계획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 어둠 추적자: 검은 화살의 주기적인 효과 지속 시간이 14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10초).
  * 어둠 추적자: 쇠약의 불길이 이제 검은 화살의 주기적인 효과가 없는 적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 무리 우두머리: 선두 지휘가 무리 우두머리 멧돼지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쇠약의 불길이 이제 검은 화살을 4개 추가로 발사합니다 (기존 2개).

* 생존
  * 개발자의 노트: 생존 전문화의 무리 우두머리 소환 빈도와 위력을 증가시켜 이 영웅 특성 트리가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도록 돕고자 합니다.
  * 모든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 무리 우두머리: 사나운 부름의 살상 명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1초).
  * 무리 우두머리: 곰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 무리 우두머리: 멧돼지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 무리 우두머리: 무리 우두머리의 울부짖음 지속 시간이 25초로 감소합니다 (기존 30초).
  * 무리 우두머리: 선두 지휘가 무리 우두머리 멧돼지의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못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사격
  * 개발자의 노트: 어둠 추적자의 성능이 예상보다 낮아 상당한 밸런스 조정을 통해 우리가 예상하는 수준으로 끌어올리고자 합니다. 특히 트루샷 및 쇠약의 불길과 결합했을 때, 환영 고통이 매력적인 공격력 원천이 되고 신화 쐐기돌 던전 및 광역 상황에서 활용할 가치가 있기를 바랍니다.
  * 폭발 사격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탄막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어둠 추적자: 검은 화살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 어둠 추적자: 검은 화살의 주기적인 효과 지속 시간이 14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10초).
  * 어둠 추적자: 환영 고통의 공격력 공유율이 24%로 증가합니다 (기존 8%).
  * 어둠 추적자: 음울한 가루의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 어둠 추적자: 쇠약의 불길이 이제 검은 화살의 주기적인 효과가 없는 적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마법사

* 비전
  * 모든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냉기
  * 모든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화염
  * 모든 공격력이 3% 감소합니다.


수도사

* 풍운
  * 모든 공격력이 4% 감소합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칼날바람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운무
  * 개발자의 노트: 운무 수도사의 전체적인 공격력을 감소시키면서 치유량은 상대적으로 그대로 유지합니다. 회전 학다리차기가 다른 운무 수도사의 기술들에 비해 여전히 약간 약하게 느껴져서, 이러한 변경 사항과 함께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 모든 공격력이 25% 감소합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옥룡 가르침이 이제 고대 가르침의 이전량을 215% 증가시킵니다 (기존 160%).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회전 학다리차기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깨어난 옥룡이 이제 입힌 피해의 120%를 이전합니다 (기존 110%).

* 양조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 지하도시 세트 효과가 이제 다음 2번의 후려차기 공격력을 250% 증가시킵니다 (기존 150%).


성기사

* 신성
  * 개발자의 노트: 신성 성기사의 효율이 목표치보다 낮아 전체적인 치유량 증가와 함께 특히 더 강력하게 느껴지기를 바라는 몇몇 주문의 치유량을 집중적으로 증가시킵니다.
  * 모든 치유량이 3% 증가합니다.
  * 천상의 빛과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추가로 20% 증가합니다.
  *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추가로 20% 증가합니다.
  * 신성한 프리즘의 광역 치유량 및 공격력이 추가로 30% 증가합니다.
  * 신성한 프리즘의 단일 대상 치유량 및 공격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 징벌
  * 최후의 선고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사제

* 신성
  * 개발자의 노트: 이번 신성 사제 밸런스 조정의 목표는 약한 주문과 특성의 치유량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예언 특성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조정합니다.
  * 치유의 기원의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 치유의 마법진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회복의 치유량이 60% 증가합니다.
  * 빛의 샘의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 신성한 환영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신성한 환영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새로운 믿음이 이제 회복 효과를 받고 있는 아군에게 시전하는 치유량을 10% 증가시킵니다 (기존 6%).
  * 강화된 회복으로 인한 회복의 치유량이 일반 회복보다 120% 더 많이 회복시킵니다 (기존 60%).
  * 예언: 선제적 관리가 이제 회복의 지속 시간을 40% 증가시킵니다 (기존 25%).
  * 예언: 예방 조치가 이제 치유의 마법진의 치유량을 40% 증가시킵니다 (기존 25%).
  * 예언: 예방 조치가 이제 성스러운 일격, 신성한 불꽃, 신성 폭발의 공격력을 40% 증가시킵니다 (기존 25%).

* 암흑
  * 모든 공격력이 3% 감소합니다.

* 수양
  * 관용이 이제 속죄 효과를 받는 대상이 받는 피해를 2% 감소시킵니다 (기존 3%).
  * 속죄가 이제 주문 공격력의 32%만큼 속죄 효과를 받고 있는 모든 대상을 치유합니다 (기존 35%).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도적

* 암살
  * 네루비안 2세트 효과 - 맹독 팅크의 최대 중첩 수가 5로 감소합니다 (기존 10).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PvP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기습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PvP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매복의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PvP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주술사

* 정기
  * 개발자의 노트: 정기 주술사의 단일 대상 공격력이 우리가 원하는 수준보다 낮고, 2 시즌에서 원시의 물결에 대한 변경 사항으로 인해 약간 부족하게 느껴졌습니다. 여러 핵심 주문의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원시의 물결의 공격력과 마엘스트롬 생성량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 얼음 격노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 냉기 충격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 원시의 물결이 이제 마엘스트롬 12를 생성합니다 (기존 3).
  * 원시의 물결의 공격력이 500% 증가합니다.

* 복원
  * 지하도시 2세트 효과: 쇄도 토템 사용 시 토템 투영이 보험! 효과를 적용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하도시 2세트 효과: 보험!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 악마
  * 모든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전사
* 보호
  * 방패 밀어치기의 공격력이 5% 감소합니다.
  * 거인 강타: 숙련된 공격의 방패 밀어치기 및 복수의 공격력 보너스가 10%로 감소합니다 (기존 20%).
  * 거인 강타: 하나 대 다수가 대상당 3%로 감소합니다 (기존 5%).
  * 거인 강타: 전투의 파도가 중첩당 7%로 감소합니다 (기존 10%).
  * 산악 왕: 산의 힘의 방패 밀어치기 공격력 보너스가 15%로 증가합니다 (기존 10%).

Lv70 Wkep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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