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전장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5월 6일 밸런스 패치 내용

아이콘 iris866
댓글: 10 개
조회: 4501
2025-05-03 07:41:34

클래스

죽음의 기사

부정

    • 산레인: 산레인의 서약이 이제 혈액 야수에 모든 암흑 피해의 25%를 저장합니다 (기존 50%).
    • 소환수 부활 근접 공격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 죽음의 군대 마법사의 서리화살 피해가 40% 증가했습니다.
악마사냥꾼

혼란

    • 모든 능력 피해가 4% 증가했습니다.
    • 알드라치 약탈자: 약탈자의 표식 디버프 적용이 이제 방어될 수 없습니다. 
 복수
    • 알드라치 약탈자: 약탈자의 표식 디버프 적용이 이제 방어될 수 없습니다.
드루이드

수호

    • 모든 능력 피해가 5% 증가했습니다.
야성
    • 모든 능력 및 자동 공격 피해가 3%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원사

증강

    • 모든 주문 및 능력 피해가 15%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마법사

냉기

    • 주문술사: 조각 피해가 10% 증가했습니다.
    • 주문술사: 통제된 본능 피해가 조각 피해의 40%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
    • 주문술사: 불안정한 마법 피해가 25% 증가했습니다.
성기사

징벌

    • 정의의 칼날 피해가 8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신성한 심판자 피해가 5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최후의 심판 피해가 1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제

신성

    • 모든 치유량이 4%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사

무기

    • 폭풍의 칼날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학살자: 폭풍 수확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분노
    • 폭풍의 칼날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학살자: 폭풍 수확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PvP)

드루이드

회복

    • PvP 전투에서 마나 재생이 75% 감소했습니다 (기존 70%).
기원사

보존

    • 필요의 시간 치유량이 PvP 전투에서 25% 감소하지 않습니다.
    • 에너지 순환의 마나 소모가 PvP 전투에서 25% 감소하지 않습니다.
    • 청록의 포옹 치유량이 PvP 전투에서 15% 증가했습니다.
수도사

운무

    • PvP 전투에서 마나 재생이 35% 감소했습니다 (기존 40%).
    • 깃털 발 (PvP 특성): 공기보다 가벼움 지속 시간이 12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6초).
    • 옥룡 조각상의 진정 안개 치유량이 60% 증가했으며, 지속 시간이 PvP 전투에서 14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8초).
    • 활력 주입 치유량이 PvP 전투에서 20% 증가했습니다.
주술사
  • 전격 피해가 75% 증가했습니다.
  • 회복
    • 급류의 급속 물결 초기 치유 보너스가 PvP 전투에서 100% 효과를 발휘합니다 (기존 33% 감소).
    • 치유의 토템 체력이 75% 증가했습니다.
    • PvP 전투에서 마나 재생이 60% 감소했습니다 (기존 65%).
  • 고양
    • 개선된 소용돌이 무기의 치유 보너스가 PvP 전투에서 50% 효과를 발휘합니다 (기존 25%).
성기사

징벌

    • 광휘가 이제 빛의 전도자의 치유량을 최대 150% 증가시킵니다 (기존 200%).
    • 성역의 축복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45초).
    • 빛나는 광선이 이제 PvP 전투에서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의 피해를 10%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신성
  • 책망 (PvP 특성) 피해가 100% 증가했습니다.
사제

신성

  • PvP 전투에서 마나 재생이 55% 감소했습니다 (기존 50%).
흑마법사

고통

    • 광란의 고통이 이제 불안정한 고통의 피해를 45% 감소시킵니다 (기존 60%).
    • 불안정한 고통 반발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전사
  • 산산조각 던지기의 보호막 피해 증가가 PvP 전투에서 30% 덜 효과적입니다.
  • 파괴의 던지기의 보호막 피해 증가가 PvP 전투에서 30% 덜 효과적입니다.
  • 무기
    • 처형 피해가 PvP 전투에서 20% 증가했습니다.
    • 자비 없음이 이제 처형의 치명타 확률과 피해를 중첩당 5%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PvP 전투에서.
  • 분노
    • 도살장 (PvP 특성) 지속 시간이 12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0초).
    • 자비 없음이 이제 처형의 치명타 확률과 피해를 중첩당 5%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PvP 전투에서.
    • 산의 힘이 피의 갈증과 광란의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기존 37%) PvP 전투에서.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class-tuning-incoming-may-6/2101512

Lv70 iris866

조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