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죽음의 기사부정
- 산레인: 산레인의 서약이 이제 혈액 야수에 모든 암흑 피해의 25%를 저장합니다 (기존 50%).
- 소환수 부활 근접 공격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 죽음의 군대 마법사의 서리화살 피해가 40% 증가했습니다.
악마사냥꾼혼란
- 모든 능력 피해가 4% 증가했습니다.
- 알드라치 약탈자: 약탈자의 표식 디버프 적용이 이제 방어될 수 없습니다.
복수
- 알드라치 약탈자: 약탈자의 표식 디버프 적용이 이제 방어될 수 없습니다.
드루이드수호
야성
- 모든 능력 및 자동 공격 피해가 3%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원사증강
- 모든 주문 및 능력 피해가 15%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마법사냉기
- 주문술사: 조각 피해가 10% 증가했습니다.
- 주문술사: 통제된 본능 피해가 조각 피해의 40%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30%).
- 주문술사: 불안정한 마법 피해가 25% 증가했습니다.
성기사징벌
- 정의의 칼날 피해가 8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신성한 심판자 피해가 5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최후의 심판 피해가 1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제신성
- 모든 치유량이 4%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사무기
- 폭풍의 칼날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학살자: 폭풍 수확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분노
- 폭풍의 칼날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학살자: 폭풍 수확 피해가 30%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PvP)
드루이드회복
- PvP 전투에서 마나 재생이 75% 감소했습니다 (기존 70%).
기원사보존
- 필요의 시간 치유량이 PvP 전투에서 25% 감소하지 않습니다.
- 에너지 순환의 마나 소모가 PvP 전투에서 25% 감소하지 않습니다.
- 청록의 포옹 치유량이 PvP 전투에서 15% 증가했습니다.
수도사운무
- PvP 전투에서 마나 재생이 35% 감소했습니다 (기존 40%).
- 깃털 발 (PvP 특성): 공기보다 가벼움 지속 시간이 12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6초).
- 옥룡 조각상의 진정 안개 치유량이 60% 증가했으며, 지속 시간이 PvP 전투에서 14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8초).
- 활력 주입 치유량이 PvP 전투에서 20% 증가했습니다.
주술사- 전격 피해가 75% 증가했습니다.
- 회복
- 급류의 급속 물결 초기 치유 보너스가 PvP 전투에서 100% 효과를 발휘합니다 (기존 33% 감소).
- 치유의 토템 체력이 75% 증가했습니다.
- PvP 전투에서 마나 재생이 60% 감소했습니다 (기존 65%).
- 고양
- 개선된 소용돌이 무기의 치유 보너스가 PvP 전투에서 50% 효과를 발휘합니다 (기존 25%).
성기사징벌
- 광휘가 이제 빛의 전도자의 치유량을 최대 150% 증가시킵니다 (기존 200%).
- 성역의 축복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45초).
- 빛나는 광선이 이제 PvP 전투에서 신성한 힘 소모 기술의 피해를 10%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신성
- 책망 (PvP 특성) 피해가 100% 증가했습니다.
사제신성
- PvP 전투에서 마나 재생이 55% 감소했습니다 (기존 50%).
흑마법사고통
- 광란의 고통이 이제 불안정한 고통의 피해를 45% 감소시킵니다 (기존 60%).
- 불안정한 고통 반발 피해가 20% 증가했습니다.
전사- 산산조각 던지기의 보호막 피해 증가가 PvP 전투에서 30% 덜 효과적입니다.
- 파괴의 던지기의 보호막 피해 증가가 PvP 전투에서 30% 덜 효과적입니다.
- 무기
- 처형 피해가 PvP 전투에서 20% 증가했습니다.
- 자비 없음이 이제 처형의 치명타 확률과 피해를 중첩당 5%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PvP 전투에서.
- 분노
- 도살장 (PvP 특성) 지속 시간이 12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0초).
- 자비 없음이 이제 처형의 치명타 확률과 피해를 중첩당 5% 증가시킵니다 (기존 15%) PvP 전투에서.
- 산의 힘이 피의 갈증과 광란의 피해를 25% 증가시킵니다 (기존 37%) PvP 전투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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