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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대공세가 스트레스받는 이유

아이콘 냐기
댓글: 1 개
조회: 1006
추천: 2
2025-05-15 16:37:12
쐐기에서 개사기인 선호클이 있듯이

와우에서 편향된 밸런스는 흔한일임

예를들면 저번시즌 쇄기는 내가알기로 정술,증강

필수로 넣었던걸로 기억함

근데 이건 밸런스가 짜증나긴해두, 쐐기라는 컨텐츠자체가

거르고 걸러서 자기가 만들고싶은 파티대로 짜서 갈수가있음

근데 대공세는 쐐기랑 상황이 비슷한데 팀을 짤수가없음

분명 와우 전장에서의 선호클래스와 압도적으로

유리한 클래스가 있는데 이걸 쐐기마냥 파티로 걸러갈수가없음

A팀 B팀 있는데 에이팀은 보존 운무인데

비팀은 2신사라고 치면

걍 싸움자체가 안됨

수레맵이나 거점이면 그나마 비비는데 깃전장이면

신사2명이 압도적으로 잘하거나 보존운무가 진짜 개못하지 않는이상

걍 암것도안됨

신사 하나씩 딜러둘이 각각 만지고 못살게만 굴어도 암것도못함

특히 전사요즘 많으니까 전사라고치면 광격때매 공포안통해서

신사는 정말 무기력하게 지는거

이게 대공세가 운빨인이유고

대공세 mmr을 미친듯이 풀수밖에 없는 이유인거임

겜을 이기고지는 가장큰 변수가 "운"인데

운이 안좋으면 승률이 45%여도 점수가 오를수있게

꾸준한 동기부여를 해주는 시스템이라도 있어야하기 때문임

글쓰는이유: 신사2명 만났는데 서로 깃수안한다고 고집부리다가

져서 글쓰는중

Lv77 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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