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종족 하라니르 추가
아제로스의 뿌리와 깊이 연결된 고대의 생체발광 종족입니다. 발광버섯, 나무껍질로 된 도구, 대지 그 자체가 빚어낸 문화를 떠올리시면 됩니다. 전사, 사냥꾼, 도적, 사제, 주술사, 마법사, 흑마법사, 수도사, 드루이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얼라이언스와 호드 둘 다 생성 가능합니다.
포식 악마사냥꾼
지옥 대신 공허를 받아들인 원거리 공격 전문화입니다. 적에게서 영혼 파편을 찢어내고, 파괴적인 마법의 연료로 삼으며, 먹이를 제공하는 한 끝없이 지속되는 공허에 물든 형태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밤 대장정에서 공허 엘프는 우리의 좋은 친구가 되어주기 때문에, 공허 엘프 악마 사냥꾼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되는 것도 무척이나 적절하겠죠.
포식 악사는 중거리 공격 전문화로, 근접 및 원거리 능력을 사용해 공허와 우주 피해를 입힙니다.
수확 - 영혼 파편을 소모하는 낫 공격
공허칼날 & 굶주린 베기 - 후퇴가 섞인 근접 연계 공격
붕괴하는 별 - 강력한 마무리 공격
공허 광선 - 공허 에너지의 관통 광선
공허 탈태 - 영혼 수확으로 유지되는 변신 기술
기타
플레이어 간 전투. 아라시 인공지능 격파 난투가 영구 난투가 됩니다.
길니아스 전투지와 은빛수정 광산 AI 모드가 추가됩니다.
쿨다운 매니저: 오라, 디버프, 외생기를 맞춤형 프로필과 소리 경고로 추적해 보세요.
형상 변환 비용이 사라집니다. (무료)
공허폭풍(신규 전장): 공허 에너지로 가득 차 있는, 중력을 거부하는 혼돈의 세계입니다. 알레리아, 아라토르, 공허 엘프들과 협력하여 폭풍 지역에서 살아남고, 고대의 도마나르에 맞서 싸우며, 대규모 PvP 전장에서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캠페인의 분수령이 되는 장소이자, 공허 첨탑이 우뚝 서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