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레이드 프레임 설정법
채팅창에 /bigdebuffs를 치면 다음과 같은 설정창이 나와.
즉 이 기능을 설정하는 탭이야.
Enabled : 레이드프레임에 주요 디버프 표시기능을 사용하나 안하나
Cooldown Count : 지속시간을 표시할것인가 안할것인가
Hide Blizzard Debuffs : 블리자드 기본 프레임에서 지원하는 디버프표시기능을 끌것인가 같이 사용할것인가
Redirect Blizzard Debuffs : 만약 블리자드 디버프를 사용한다면, 그 위치 기준점을 이 애드온으로 설정할것인가
Increase Maximum Buffs : 레이드프레임에 표시되는 최대 버프수를 6개로 늘릴것인가
Max Debuffs : 레이드프레임에 표시되는 최대 디버프수를 X(최대 20까지 가능)개로 늘림
Anchor : 위치 기준점 (INNER : 레이드프레임 내부/LEFT : 레이드프레임 좌측/RIGHT : 레이드프레임 우측)
Scale : 디버프별로 표시되는 크기를 설정할 수 있음. 중요한건 더 '크게' 보이게 가능.
Dispellable CC : 해제 가능한 메즈
Other CC : 그외 메즈
Special Debuffs : 나중에 설명
Dispellable Roots : 해제 가능한 이불기
Other Roots : 그외 이불기
Default : 위에 해당 안되는 모든 자잘한 디버프들
난 보다시피 Special Debuffs를 가장 크게 설정해뒀어. 말 그대로 Special한, 중요한 디버프들이니까.
그리고 난 딜러만 하다보니 해제여부는 상관없어서 그냥 메즈는 다 크게 보이게 설정했지.
Special Debuffs : 말 그대로 특별관리를 받아야할 특별한 디버프들이야.
기본적으로 불안정한 고통, 연막탄, 태광, 흡손이 설정되어있을텐데,
난 역시 힐러가 아니다보니 불통과 흡손은 체크 해제했어.
그리고 추가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한 원한/유출/저까를 추가했지.
추가한 방법은 lua파일 열고 스킬id 입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