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전장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군단 PvP 특성. (법, 수, 성, 사.)

아이콘 장미저택
댓글: 3 개
조회: 666
추천: 3
2016-04-09 10:43:41



출처와 잡설.


출처 :

http://legion.wowhead.com/talent-pvp 


각 직업별 변경점, 특성, 유물 무기는 인벤 직원분이 직접 핫포스트에 올리고 계시니, 이를 참고해주세요.

PvP 특성에 대한 글은 4직업, 12전문화씩 나눠서 글 3개로 작성합니다.





개요.


PvP 특성은 PvP 레벨을 올려야 배울 수 있으며, PvP에서만 활성화됩니다.

PvP 특성은 다음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1     13    31
2     16    34
4     19    37
6     22    40
8     25    43 
10    28    46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13 31 같이 같은 줄에서 하나만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제 글에서는 위에부터 한 줄씩 1티어, 2티어... 6티어라 하겠습니다.

PvP 레벨은 최대 50까지 있으며, 투기장, 전장, 평점제 전장, 필드에서 싸움 등 PvP 행위를 통해 올릴 수 있습니다.

PvP 레벨은 만렙(110)이 되어야 올릴 수 있습니다.

PvP시에는 기본 특성, 유물 특성, PvP 특성이 모두 발동됩니다.


기본 PvP 기술.


명예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3분.

명예의 메달은 만렙이 아니더라도, pvp 상황이 되면 활성화되는 기술입니다. 






마법사.



비전.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사고 훈련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 16레벨 - 신속한 사고 : 가속이 6% 증가합니다.
  • 34레벨 - 개시 : 대상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3티어.

  • 4레벨 - 황천의 갑옷 : 치명타 피해를 받은 확률이 15% 감소합니다.
  • 19레벨 - 불타오르는 투지 : 자신에게 걸린 차단의 지속시간이 30% 감소합니다.
  • 37레벨 - 굴절의 망토 : 점멸 후 2.5초 동안, 시전자를 대상으로한 모든 마법이 빗나갑니다.

4티어.

  • 6레벨 - 도둑질 매니아 : 마법 훔치기가 대상에게 걸려 있는 모든 마법을 훔칩니다. 대신 쿨이 15초가 생깁니다.
  • 22레벨 - 딱딱한 얼음 : 얼음 보호막의 흡수량이 30% 증가하지만, 물리 피해만 흡수합니다.
  • 40레벨 - 시간의 보호막 : 4초간 지속되는 시간의 보호막을 만들어서, 보호막 중 받는 모든 피해를 보호막이 사라질때 회복합니다. 쿨 45초.

5티어.

  • 8레벨 - 집중된 마법 : 신비한 마법 강화의 지속 시간이 5초 감소하지만,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 25레벨 - 약자 괴롭히기 : 대상에게 자신의 감속이나 이감효과에 걸려 있으면, 자신이 입히는 모든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43레벨 - 시간 변칙 : 5초마다 5% 확률로 비전 충전물 4개를 얻고, 8초동안 신비한 마법 강화 상태가 됩니다. 이 기술은 신비한 마법강화의 쿨과 관련없습니다.

6티어.

  • 10레벨 - 탈출의 전문가 : 상급 투명화의 쿨이 45초 감소합니다.
  • 28레벨 - 시간 돌리기 : 미란의 지속 시간이 14초 증가합니다.
  • 46레벨 - 대규모 상급 투명화 : 40미터내 모든 아군을 5초동안 상급 투명화에 걸리게 합니다. 피해를 입거나 받으면 바로 풀립니다. 쿨 1분.




화염.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사고 훈련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 16레벨 - 신속한 사고 : 가속이 6% 증가합니다.
  • 34레벨 - 개시 : 대상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3티어.

  • 4레벨 - 황천의 갑옷 : 치명타 피해를 받은 확률이 15% 감소합니다.
  • 19레벨 - 불타오르는 투지 : 자신에게 걸린 차단이나 침묵의 지속시간이 30% 감소합니다.
  • 37레벨 - 굴절의 망토 : 점멸 후 2.5초 동안, 시전자를 대상으로한 모든 마법이 빗나갑니다.

4티어.

  • 6레벨 - 도둑질 매니아 : 마법 훔치기가 대상에게 걸려 있는 모든 마법을 훔칩니다. 대신 쿨이 15초가 생깁니다.
  • 22레벨 - 딱딱한 얼음 : 얼음 보호막의 흡수량이 30% 증가하지만, 물리 피해만 흡수합니다.
  • 40레벨 - 시간의 보호막 : 4초간 지속되는 시간의 보호막을 만들어서, 보호막 중 받는 모든 피해를 보호막이 사라질때 회복합니다. 쿨 45초.

5티어.

  • 8레벨 - 불쏘시개 : 화염구를 8초간 시전 안했으면, 다음 화염구의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25레벨 - 불의 세계 : 불기둥의 시전 시간이 2.5초 감소하고,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43레벨 - 방화 시작 : 지옥불 작렬 충전이 1 증가합니다. 추가로 자신의 작렬이 안걸려있는 대상에게 지옥불 작렬을 사용하면, 즉시 1충전을 회복합니다.

6티어.

  • 10레벨 - 화염 방사기 : 화염구가 발화의 쿨을 20초 감소시킵니다.
  • 28레벨 - 화염 대포 : 전투 후 2초가 지나면, 최대 생명력이 5%, 공격력이 5%,사거리가 5미터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번까지 중첩되며, 5초간 지속됩니다.
  • 46레벨 - 정말 거대한 불덩이 작렬 : 적에게 적 최대 생명력의 25%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40미터. 시전 시간 4.5초.
                                   



냉기.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사고 훈련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 16레벨 - 신속한 사고 : 가속이 6% 증가합니다.
  • 34레벨 - 개시 : 대상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3티어.

  • 4레벨 - 황천의 갑옷 : 치명타 피해를 받은 확률이 15% 감소합니다.
  • 19레벨 - 불타오르는 투지 : 자신에게 걸린 차단이나 침묵의 지속시간이 30% 감소합니다.
  • 37레벨 - 굴절의 망토 : 점멸 후 2.5초 동안, 시전자를 대상으로한 모든 마법이 빗나갑니다.

4티어.

  • 6레벨 - 도둑질 매니아 : 마법 훔치기가 대상에게 걸려 있는 모든 마법을 훔칩니다. 대신 쿨이 15초가 생깁니다.
  • 22레벨 - 딱딱한 얼음 : 얼음 보호막의 흡수량이 30% 증가하지만, 물리 피해만 흡수합니다.
  • 40레벨 - 시간의 보호막 : 4초간 지속되는 시간의 보호막을 만들어서, 보호막 중 받는 모든 피해를 보호막이 사라질때 회복합니다. 쿨 45초.

5티어.

  • 8레벨 - 뼛속까지 얼어붙은 : 얼음 회오리와 물정의 얼리기가 효과가 사라질때,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이 효과가 해제되면 피해량이 2배로 증가합니다.
  • 25레벨 - 얼음 이빨 : 시전자에 의해서 느려진 대상이 15% 확률로 4초간 얼어붙습니다.
  • 43레벨 - 완전 박살 : 얼음 화살이 얼어붙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서리 손가락을 대체합니다.

6티어.

  • 10레벨 - 집중된 냉기 : 얼어붙은 구슬이 40미터의 사거리를 가지고 공격력이 20% 올라가지면, 움직이지 않습니다.
  • 28레벨 - 냉기 강타 : 얼음 회오리가 즉시 냉기 돌풍의 쿨을 초기화시키고, 6초동안 사용하는 냉기 돌풍의 피해량을 50% 증가시킵니다.
  • 46레벨 - 얼음 형상 : 얼음이 되어서, 12초 동안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50% 증가하고 스턴과 튕기기에 면역이 됩니다. 쿨 45초. 






수도사.



양조.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끈질긴 도전 : 공격을 당하면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10초간 지속되며, 최대 5중첩까지 쌓입니다.
  • 16레벨 - 강화된 도발 : 도발이 근접 기술이 되지만, 플레이어에게 사용시 약화 효과를 겁니다. 약화 효과에 걸린 적은 6초동안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약화 효과에 걸린 적에게 자동 공격을 사용하면, 이 효과가 갱신됩니다.
  • 34레벨 - 가벼운 회피 : 도트 피해가 아닌 피해량이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0%아래면 완전히 흡수됩니다.

3티어.

  • 4레벨 - 위론의 선물 : 구르기, 기 폭풍, 비룡차기 사용시 모든 이동 방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 19레벨 - 탁월함 : 해탈:이동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안개 걸음의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 37레벨 - 빠른 발 : 공격받으면 3초 동안 이동속도가 15% 증가합니다.

4티어.

  • 6레벨 - 독특한 발효 : 시간차가 마법에 100%로 적용됩니다.
  • 22레벨 - 작은 맥주 : 강화주의 지속시간이 66%, 쿨이 75% 감소합니다.
  • 40레벨 - 얼얼한 맛 : 10미터 내 모든 적에게 정화주로 삭제한 피해량의 25%를 입힙니다. 

5티어.

  • 8레벨 - 방어 : 방어 자세를 취해서 15초동안 n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이 효과는 10미터 내 아군 한 명에게 같이 적용됩니다. 쿨 45초.
  • 25레벨 - 뚜렷한 명상  : 뚜렷한 명상을 해서 n초동안 40미터내 아군에게 오는 해로운 마법을 모두 자기 자신에게 반사합니다. 이 효과는 취소하거나, 근접 공격을 맞으면 풀립니다.
  • 43레벨 - 민활주 양조 : 민활주를들어 주변 아군과 나눕니다. 최대 2개까지 들고다닐 수 있습니다. 민활주를 먹으면, 즉시 모든 공포, 기절, 이동불가 효과를 해제하고, 6초동안 걸리는 이 효과의 지속 시간이 60% 감소합니다. 최대 2충전, 재충전 시간 1분.

6티어.

  • 10레벨 - 방화 맥주 : 다음 불의 숨결의 피해량이 100% 증가하고, 피해를 입은 모든 적을 4초간 혼란에 걸리게 합니다. 쿨 45초.
  • 28레벨 - 두 번째 맥주통 : 다음 맥주통 휘두르기의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적을 3초간 기절시킵니다. 쿨 45초.
  • 46레벨 - 거대한 소의 강타 :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을 자신 뒤로 끌고 옵니다. 쿨 1분.




운무.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약자의 보호자 : 치유한 대상의 생명력이 50% 아래면, 5초간 가속이 20% 증가합니다.
  • 16레벨 - 활기와 원기 : 시전자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34레벨 - 기 집중 : 집중의 천둥차를 쓰면, 5초동안 침묵과 주문 방해의 면역이 됩니다.

3티어.

  • 4레벨 - 위론의 선물 : 구르기, 기 폭풍 , 비룡차기 사용시 모든 이동 방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 19레벨 - 탁월함 : 해탈:이동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 37레벨 - 빠른 발 : 공격받으면 3초 동안 이동속도가 15% 증가합니다.

4티어.

  • 6레벨 - 넘치는 안개 : 포용의 안개가 즉시 시전이 되지만, 쿨이 6초 생깁니다.
  • 22레벨 - 학의 길 : 15초동안 모든 공격 기술의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이때 입힌 피해의 200%만큼 가장 가까운 아군 3명을 치유합니다. 쿨 45초. 
  • 40레벨 - 고대의 운무 비법 : 위안의 안개가 사용 기술이 되어서, 더 이상 다른 주문으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5티어.

  • 8레벨 - 번데기 : 기의 고치의 쿨이 90초 감소합니다.
  • 25레벨 - 마법 반격 : 소생의 안개가 주기적인 마법 피해에 걸린 대상에게 100% 추가 치유를 합니다.
  • 43레벨 - 안개의 돔 : 포용의 안개가 해제되면, 남아있는 치유량의 100%에 해당하는 만큼의 보호막이 걸립니다. 이 보호막은 6초동안 지속되며, 이때동안 수도사로부터 받는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6티어.

  • 10레벨 - 돌아오는 행운 : 소생의 안개에 걸린 대상이 6초동안 다음 소생의 안개로 받는 치유량을 15%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3번 중첩됩니다. 
  • 28레벨 - 퍼지는 미풍 : 쇄도의 안개의 치유량이 25% 증가하고, 소생의 안개의 지속 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 46레벨 - 치유의 구슬 : 대상 지역에 치유의 구슬을 깝니다. 이 위를 통과하는 아군은 주문력의 400%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걸려있는 모든 주기적인 마법 피해가 제거됩니다. 구슬을 최대 3개까지 깔 수 있습니다. 최대 충전 수 3, 재충전 시간 1분.
                                                                      



풍운.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강인함 :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 16레벨 - 강화된 방어구 : 생명력이 10% 증가합니다.
  • 34레벨 - 체력 단련 : 근접 물리 공격시 20% 확률로 다음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3티어.

  • 4레벨 - 위론의 선물 : 구르기, 기 폭풍 , 비룡차기 사용시 모든 이동 방해, 불가 효과를 제거합니다.
  • 19레벨 - 탁월함 : 해탈:이동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안개 걸음의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 37레벨 - 빠른 발 : 공격받으면 3초 동안 이동속도가 15% 증가합니다.

4티어.

  • 6레벨 - 소용돌이 차기 : 회전 학다리 차기를 사용하면, 5초 동안 이동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추가로, 이 시간동안 시전자의 생명력 10%를 회복합니다.이 효과는 이 공격에 맞은 적이 많을 수록 시간이 증가합니다. 
  • 22레벨 - 강화주 : n초 동안 최대 생명력을 20% 증가시키고, 받는 모든 피해를 20% 감소시킵니다. 쿨 1.5분.
  • 40레벨 - 강화된 명상 : 4초간 정신집중하여, 받는 모든 피해를 90% 감소시킵니다. 쿨 3분.
          
5티어.

  • 8레벨 - 호랑이 형상 : 비룡차기를 사용하면, 모든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제거합니다.
  • 25레벨 - 두번째 용 : 비룡차기가 2충전이 됩니다.
  • 43레벨 - 바람 타기 : 비룡차기를 사용하면, 주변 아군의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6티어.

  • 10레벨 - 돌진하는 장풍 : 범의 장풍이 10미터의 사거리를 가지고, 맞은 적의 이동속도를 2초 동안 25% 감소시킵니다. 사용하면 적에게 돌진합니다.     
  • 28레벨 - 거대한 손의 일격 : 분노의 주먹의 사거리가 5미터 증가하고, 4초간 모든 적을 기절시킵니다.
  • 46레벨 - 피어나는 불꽃 : 적에게 전투력의 15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적이 근접 공격거리에 없으면,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적을 1.5초동안 이동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기 1개 소모, 사거리 40미터.






성기사. 



신성.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약자의 보호자 : 치유한 대상의 생명력이 50% 아래면, 5초간 가속이 20% 증가합니다.
  • 16레벨 - 활기와 원기 : 시전자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34레벨 - 천상의 용기 : 다음 성스러운 빛이나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100% 증가하고, 마나 소모량이 0이 되고, 차단당하지 않습니다. 쿨 45초.  

3티어.

  • 4레벨 - 천상의 비전 : 모든 오라의 사정거리 30미터가 됩니다.
  • 19레벨 - 구속할 수 없는 자유 : 자유의 축복이 대상의 이동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 37레벨 - 약자를 정화하기 : 정화를 시전하면 오라의 영향을 받는 모든 아군이 똑같이 정화됩니다.

4티어.

  • 6레벨 - 성스러운 의식 : 축복류를 시전할 때와 효과가 종료될 때 각각 대상을 주문력의 150%만큼 치유합니다.
  • 22레벨 - 순수한 마음 : 10미터내 모든 아군이 종류에 무관하게 치유를 받으면, 모든 독과 질병이 정화됩니다.
  • 40레벨 - 빛의 우아함 : 성스러운 빛의 치유량이 100% 증가하고, 성스러운 빛으로 치유를 받은 아군이 8초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5% 감소합니다. 최대 3번 중첩됩니다.
 
5티어.

  • 8레벨 - 복수의 빛 : 성스러운 빛으로 아군을 치유시, 10미터내 적들에게 치유량의 60%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 25레벨 - 궁극의 희생 : 희생의 축복이 지속시간동안 대상의 받는 피해의 100%를 도트 피해로 바꿔 입힙니다.
  • 43레벨 - 여명 전에 오는 어둠 : 5초마다 다음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 중첩되고, 여명의 빛을 사용하면 모든 중첩을 잃습니다. 여명의 빛이 쿨일 동안에는 중첩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6티어.

  • 10레벨 - 굳어진 신념 : 축복류를 시전시 오라에 영향을 받는 모든 아군이 부가 효과를 얻습니다.                                   보호의 축복 - 6초동안 받는 물리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자유의 축복 -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 28레벨 - 축복의 손길 : 모든 축복류의 중첩량이 1만큼 증가합니다.
  • 46레벨 - 응징의 성전사 : 20초동안 모든 공격력이 50% 증가하고, 성전사의 일격, 신성충격, 심판의 쿨이 50% 감소합니다. 이 기술로 피해를 입히면, 가장 가까운 2명의 생명력을 입힌 피해의 200%씩 치유합니다. 응징의 격노를 대체합니다. 쿨 1분.




보호.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끈질긴 도전 : 공격을 당하면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10초간 지속되며, 최대 5중첩까지 쌓입니다.
  • 16레벨 - 강화된 도발 : 도발이 근접 기술이 되지만, 플레이어에게 사용시 약화 효과를 겁니다. 약화 효과에 걸린 적은 6초동안 자신에게 받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약화 효과에 걸린 적에게 자동 공격을 사용하면, 이 효과가 갱신됩니다.
  • 34레벨 - 가벼운 회피 : 도트 피해가 아닌 피해량이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0%아래면 완전히 흡수됩니다.

3티어.

  • 4레벨 - 배덕의 방패 : 다음 응징의 방패 사용가 맞는 적 8미터내 모든 적을 침묵시킵니다. 쿨 25초. 
  • 19레벨 - 구속할 수 없는 자유 : 자유의 축복이 대상의 이동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 37레벨 - 빛의 전사 : 정의의 방패의 직접 피해량이 100% 증가하지만, 자신이 받는 피해량 감소효과가 10% 감소합니다.

4티어.

  • 6레벨 - 성스러운 의식 : 축복류를 시전할 때와 효과가 종료될 때 각각 대상을 주문력의 150%만큼 치유합니다.
  • 22레벨 - 순수한 마음 : 10미터내 모든 아군이 종류에 무관하게 치유를 받으면, 모든 독과 질병이 정화됩니다.
  • 40레벨 - 빛의 발광 : 받는 모든 치유량의 30%만큼 10미터내 아군을 치유합니다.

5티어.

  • 8레벨 - 신성한 땅 : 자신의 신성화 위에 올라간 모든 아군이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 25레벨 - 빛의 보호를 받는 자 : 빛의 섬광의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하고, 6초동안 대상이 받는 모든 피해량을 10%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 43레벨 - 성스러운 의무 : 보호의 축복과 희생의 축복의 쿨이 50% 감소합니다.

6티어.

  • 10레벨 - 정의추구 : 심판을 시전하면 40미터내 아군 한 명을 최대 생명력의 6%만큽 치유하고, 그가 걸려있는 해로운 마법 효과를 하나 제거합니다.
  • 28레벨 - 성전사의 돌진 : 성전사의 일격의 사거리가 10미터로 증가하고, 대상이 근접거리 밖일경우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 46레벨 - 영광의 군마 : 신성한 군마의 지속시간이 4초만큼 증가하고, 군중제어에 면역이 되며, 이동방향으로 적들을 밀쳐냅니다.




징벌.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강인함 :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 16레벨 - 강화된 방어구 : 생명력이 10% 증가합니다.
  • 34레벨 - 체력 단련 : 근접 물리 공격시 20% 확률로 다음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3티어.

  • 4레벨 - 재판 : 정의의 망치의 사정거리 10미터만큼 증가합니다.
  • 19레벨 - 구속할 수 없는 자유 : 자유의 축복이 대상의 이동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 37레벨 - 법과 질서 : 방해의 손길이 무효화되거나 지속시간이 끝나기전에 사라지면 쿨이 15초 감소합니다. 추가로 자신의 정의의 칼날이 적에게 3초동안 방해의 손길을 겁니다.

4티어.

  • 6레벨 - 성스러운 의식 : 축복류를 시전할 때와 효과가 종료될 때 각각 대상을 주문력의 150%만큼 치유합니다.
  • 22레벨 - 순수한 마음 : 10미터내 모든 아군이 종류에 무관하게 치유를 받으면,모든 독과 질병이 정화됩니다.
  • 40레벨 - 빛의 발광 : 받는 모든 치유량의 30%만큼 10미터내 아군을 치유합니다.

5티어.

  • 8레벨 - 복수의 오라 : 40미터 내 아군이 풀탐의 제어 불가 효과에 걸리면, 자신의 신성 피해량과 치명타률이 3% 증가합니다. 10초간 지속되며, 최대 10중첩까지 쌓을 수 있습니다.
  • 25레벨 - 성역의 축복 :  즉시 대상이 걸린 침묵, 기절, 공포를 풀고, 5초동안 같은 계열 메즈의 지속시간을 60% 감소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5초.
  • 43레벨 - 대천사의 축복 : 40미터 내 아군의 생명력이 40% 아래로 떨어지면, 5초동안 응징의 격노 효과를 얻습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번씩만 발동됩니다.

6티어.

  • 10레벨 - 법을 이끄는 자 : 심판의 지속 시간이 30초로 증가하고, 심판 사용시, 심판에 걸렸던 모든 적에게 그들의 생명력 5%에 해당하는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 28레벨 - 천상의 징벌 : 심판을 같은 적에게 두 번 연속해서 사용하면, 신성한 힘 2를 생성합니다.
  • 46레벨 - 징벌의 망치 : 망치를 던져 대상에게 전투력의 240%의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의 축복이 걸린 아군이 공격받으면 다음 징벌의 망치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쿨 1분. 







사제.



수양.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약자의 보호자 : 치유한 대상의 생명력이 50% 아래면, 5초간 가속이 20% 증가합니다.
  • 16레벨 - 활기와 원기 : 시전자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34레벨 - 내면의 소생 : 자기 자신을 치유하면, 소모 마나의 50%를 돌려 받습니다.

3티어.

  • 4레벨 - 향상된 정화 : 정화가 2충전이 됩니다.
  • 19레벨 - 영혼 정화 : 이제 정화의 쿨이 사라지지만, 오직 1개의 질병과 마법만 해제합니다. 정화를 대체합니다.
  • 37레벨 - 정화된 후 : 정화로 해로운 효과를 제거하면, 대상에게 대상의 전체 생명력의 8%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겁니다. 8초간 지속됩니다.

4티어.

  • 6레벨 - 타오르는 빛 : 성스러운 일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회개의 쿨이 1초 감소하고, 다음 회개로 입히는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22레벨 - 예감 : 20미터내 모든 아군을 주문력의 100%만큼 치유하고, 자신의 속죄를 겁니다. 쿨 12초.
  • 40레벨 - 엄숙한 기도자 : 침묵이나 차단의 지속 시간이 25% 감소합니다.

5티어.

  • 8레벨 - 영혼의 힘 : 신의 권능: 보호막이 보호막이 사라지기 전까지 받는 물리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 25레벨 - 되살아나는 희망 : 신의 권능:보호막, 신의 권능:방벽시 대상을 즉시 주문력의 200% 치유합니다.
  • 43레벨 - 빛의 돔 : 신의 권능:방벽이 추가로 피해량을 25% 감소시킵니다. 추가로 신의 권능:방벽의 쿨이 60초 감소합니다.

6티어.

  • 10레벨 - 신의 권능:용기 : 1시간 동안 대상의 최대 생명력을 15% 증가시킵니다. 최대 두 명에게 걸 수 있습니다.
  • 28레벨 - 대천사 : 아군에게 걸린 속죄 힐의 지속 시간을 모두 초기화시킵니다. 그리고 15초간 치유량과 흡수량을 30% 증가시킵니다. 쿨 1분.
  • 46레벨 - 어둠의 대천사 : 자신의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8초동안 자신의 속죄에 걸린 모든 아군이 입히는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쿨 1분.




신성.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나약한 자의 보호자 : 치유한 대상의 생명력이 50% 아래면, 5초간 가속이 20% 증가합니다.
  • 16레벨 - 활기와 원기 : 시전자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34레벨 - 내면의 집중 : 5초동안 모든 차단과 침묵에 면역이 되고, 다음  치유, 신속 치유, 신의 권능:성역, 신성한 불꽃, 성스러운 일격의 치명타률이 100% 증가합니다. 쿨 30초.

3티어.

  • 4레벨 - 향상된 정화 : 정화가 2충전이 됩니다.
  • 19레벨 - 영혼 정화 : 이제 정화의 쿨이 사라지지만, 오직 1개의 질병과 마법만 해제합니다. 정화를 대체합니다.
  • 37레벨 - 신성의 문장 : 대상이 걸리는 다음 완전 제어 불가 기술을 막습니다. 10초간 지속됩니다. 쿨 45초.

4티어.

  • 6레벨 - 악으로부터의 구출 : 신념의 도약을 사용하면, 대상이 걸린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20초동안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겁니다. 
  • 22레벨 - 신성화된 곳 : 침묵이나 제어 불능 효과를 당하면, 다음 주문의 시전 시간이 30%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15초에 한번 발동합니다.
  • 40레벨 - 거대한 소실 : 소실이 끝나면, 모든 위협 수준을 제거하고, n초동안 이동 속도가 50% 증가하고, 다음 3회의 근접 공격을 회피합니다. 

5티어.

  • 8레벨 - 보다 큰 치유 : 치유 주문의 치유량이 200% 증가하지만, 마나 소모량이 30% 증가합니다. 
  • 25레벨 - 빠른 회복 : 회복의 기원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 43레벨 - 소생되는 믿음 : 소생이 즉시 50%의 치유를 하고, 도트 힐량이 15% 증가합니다.

6티어.

  • 10레벨 - 천상의 대리인 : 수호 영혼의 쿨이 60%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28레벨 - 구원자의 영혼 : 구원의 영혼이 5분짜리 쿨기가 되지만, 지속 시간이 5초 감소하며, 사망시 구원의 영혼으로 변하지 않습니다.
  • 46레벨 - 희망의 빛 : 6초 동안 대상에게 축복을 내려, 시전자로부터 받는 치유량을 100% 증가시킵니다. 쿨 1분. 
           



암흑.


1티어.

  • 1레벨 - 검투사의 메달 : 자신에게 걸린 모든 매즈를 풉니다. 쿨 2분.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 13레벨 - 상황 적응 : 제어 불가 효과의 시간이 5초 이상이면, 자동으로 명예의 메달을 발동시킵니다. 이 효과는 1.5분에 한 번 발동합니다.
  • 31레벨 - 가혹함 : 자신이 걸린 모든 메즈의 지속시간이 25% 감소합니다. 명예의 메달을 대체합니다.

2티어.

  • 2레벨 - 사고 훈련 :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맞으면 8초간 사라집니다.
  • 16레벨 - 신속한 사고 : 가속이 6% 증가합니다.
  • 34레벨 - 개시 : 대상의 생명력이 80% 이상이면, 치명타률이 30% 증가합니다.

3티어.

  • 4레벨 - 공허의 보호막 : 자기에게 보호막을 시전하면, 5초간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 19레벨 - 순수한 어둠 : 분산이 추가로 받는 피해를 35% 감소시키고, 분산이 끝난 후 6초동안 공허의 형상이 광기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37레벨 - 짧은 선물 : 흡혈의 선물쿨이 75% 감소하지만, 아군 3명에게만 영향을 끼칩니다.

4티어.

  • 6레벨 - 광기를 끌고 오는 자 : 공격받으면 광기 5를 생성합니다. 
  • 22레벨 - 공허의 원천 : 공허의 형상을 취할때마다 공허의 형상 5중첩을 얻습니다.
  • 40레벨 - 광기의 경계 : 광기가 100이 되었는데, 공허의 형샹을 취하지 않으면,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5티어.

  • 8레벨 - 정신 외상 :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를 사용하면,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고통을 겁니다.
  • 25레벨 - 어둠의 추종자 : 흡혈의 손길이 두 명 이상에게 걸려있으면, 2초마다 광기 3을 생성합니다. 추가로 흡혈의 손길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 43레벨 - 정신 연결 : 정신분열을 시전하면, 대상 40미터 내 어둠의 권능:고통이 걸린 모든 적에게 정신분열의 30%의 피해를 입힙니다.

6티어.

  • 10레벨 - 광기의 촉수 : 10의 생명력을 가진 광기의 촉수를 20초간 소환합니다. 광기의 촉수는 1초마다 적에게 최대 생명력의 3%의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와 받는 치유량을 50% 감소시킵니다. 쿨 45초.
  • 28레벨 - 마지막 진언 : 어둠의 권능:죽음에 피해를 입은 적이 3초동안 침묵에 걸립니다.
  • 46레벨 - 공허 전환 :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의 생명력 비율과 자신의 생명력 비율을 바꿉니다. 쿨 5분.




Lv95 장미저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