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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7.1.5 패치노트 PvP 부분만 발췌번역

아이콘 Dreamtears
댓글: 7 개
조회: 1513
추천: 4
2017-01-10 22:23:00
7.1.5 PvP 직업 변경점
PvP
  • 감쇠가 2v2 연습 투기장과 투기장 전투의 경우 시작과 동시에 적용됩니다.
  • 칼날 투기장에 시각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 명성 9레벨이 추가됩니다.
  • 35레벨 이상의 유물 특성이 PvP에서 활성화됩니다.
  • 영혼 도려내기, 암흑 회오리, 흔적 추적, 그림자 원혼으로 입히는 피해가 더는 변이나 빙결 덫 같은 군중 제어 효과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 각 방어 전문화의 도발 기술을 대체하는 명예 특성들이 플레이어가 아닌 대상에게 사용할 때는 원래의 도발 효과가 발휘됩니다.
직업 조정
죽음의 기사
혈기
  • PvP 상황에서 공격력 감소 효과가 15%에서 10%로 완화됩니다.
  • PvP 상황에서 피 들이키기의 공격력 감소가 100%에서 40%로 완화됩니다.

악마사냥꾼
파멸
  • 끝없는 증오의 분노 생성량이 5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 레오레타스의 눈의 공격력이 적 최대 체력의 4%에서 6%로 증가합니다.
  • 돌진의 도약과 고정의 시선이 삭제됩니다.
  •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Demonic Origins
    • 탈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 감소하고,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 탈태 상태가 아닌 동안에는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Mana Rift
    • 대상의 발 밑에 6미터 반경의 마나 균열을 일으킵니다.
  • 2초 후 균열이 분출하며 대상의 최대 체력의 8%에 해당하는 혼돈 피해를 입히며, 마나를 가진 경우에는 마나도 최대 마나의 8%만큼 태웁니다.
  • 마나 파괴가 대상의 최대 체력의 15%에 해당하는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대상이 잃은 체력 2%마다 1%씩 증가하여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복수
  • PvP 상황에서 공격력 감소 효과가 15%에서 10%로 완화됩니다.
  • 일리단의 손아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천체의 억수가 별똥별의 지속시간을 100% 증가시켜 주지만, 한 번에 하나의 별똥별만 활성화 가능합니다.
  • 천공의 수호자의 받는 마법 피해 감소 효과가 3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수호
  • PvP 상황에서 후려갈기기의 공격력이 10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 수호 드루이드가 플레이어에게서 받는 피해 증가량이 2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PvP 상황에서 수호 드루이드는 이제 공격력 감소 효과가 없습니다.
  • 형상의 치유자가 삭제됩니다.
  • 동면 성장이 삭제됩니다.
  • 분노한 짓이기기가 삭제됩니다.
  • 날카로운 발톱이 이제 휘둘러치기와 난타의 공격력을 100% 증가시킵니다.
  • 약진이 더는 야성의 돌진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Den Mother가 이제 자신과 15미터 이내의 아군의 최대 체력을 15% 증가시킵니다.
  • 위협의 포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 강인함 특성은 이제 37레벨이 아닌 34레벨에 습득합니다. 부드러운 일격을 대체합니다.
  • 새 특성: Roaring Speed
    • 쇄도의 포효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90초 감소시킵니다.
  • 새 특성: Master Shapeshifter
    • 야성, 조화 또는 회복 친화가 강화되어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 (조화) 달빛야수 변신 후 10초 동안 가속이 30% 증가합니다.
    • (야수) 표범 변신 후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 (회복) 신속한 치유를 사용하면 8초 동안 치유의 손길의 시전 속도와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 새 특성: 말로른의 민첩함
    • 전장이나 투기장 안에서 날쌘 동물 변신 상태에서의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고 언제나 100%의 이동 속도로 이동합니다.
  • 새 특성: Raging Frenzy
    • 광포한 재생력이 3초에 걸쳐 6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회복
  • 집중 성장이 피어나는 생명의 마나 소모량도 50% 감소시킵니다.

사냥꾼
  • 살무사 쐐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 전갈 쐐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4초로 감소합니다.
  • 전갈 쐐기의 지속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 거미 쐐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거미 쐐기의 첫 디버프 지속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침묵 시간은 변하지 않습니다.
사격
  • 저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생존
  • Waylay의 영향을 받는 강철 덫의 비전투 보너스 효과가 PvP 상황에선 50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냉기
  • 냉기 폭발의 냉기 돌풍 공격력 증가 효과가 600%에서 250%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양조
  • 식전주가 강화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0%만 줄여주지만, 더는 지속시간을 줄이지 않습니다.
  • 폭탄주가 폭탄 숨결로 개명됩니다. 패시브이며 추가로 불의 숨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00% 증가시킵니다.
  • 뜨거운 맥즙의 주위에 입히는 정화된 시간차 피해가 25%에서 50%로 증갛바니다.
  • 방어 자세가 더는 보호막을 씌워주지 않고, 15미터 이내의 아군이 받는 피해의 30%만큼을 수도사의 시간차로 넘기게 합니다.
  • 으스스한 발효가 시간차의 단계당 받는 마법 피해 5% 감소, 이동 속도 10% 증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운무
  • 마법 상쇄의 소생의 안개 치유량 증가 효과가 125%에서 135%로 증가합니다.
  • 치유의 구슬의 재충전 시간이 45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안개의 쇄도가 포용의 안개에 부여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
  • 주학의 길이 기절 면역 효과를 부여합니다.
  • 상쾌한 산들바람의 생기 충전 치유량 증가 효과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풍운
  • 회전 불꽃가 이제 항상 특화: 연계 공격을 발동시킵니다.
  • 결박의 손길의 결박 사정거리 증가 효과가 12미터에서 10미터로 감소합니다.
  • 참선의 순간의 기 요구량이 5에서 3으로 감소합니다.
  • 안개 조종의 발동이 20초마다에서 10초마다로 감소합니다.

성기사
  • 보호와 징벌 성기사의 새로운 특성인 Cleasing Light가 정화의 심장을 대체합니다. Cleasing Light는 성기사 15미터 내의 아군의 모든 질병과 독 효과를 제거합니다.
  • 광채가 자신 이외의 대상이 시전한 치유 주문에 대해서만 발동합니다.
신성
  • 신성 성기사의 보조 능력치 기준의 분배가 변경됩니다:
    • 50% 특화
    • 125% 가속
    • 75% 유연성
    • 150% 치명타 및 극대화
  • 이제 응징의 성전사가 기본 마나의 35%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 궁극의 희생이 더는 자신의 체력에 기반하여 취소되지 않습니다.
  • 궁극의 희생의 피해 이전 주기가 12초에서 4초로 감소됩니다.
보호
  • 보호 성기사의 보조 능력치 기준의 분배가 변경됩니다:
    • 25% 특화
    • 200% 가속
    • 50% 유연성
    • 125% 치명타 및 극대화
  • 의 최대 충전이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 빛의 보호가 더는 빛의 섬광의 마나 소모를 줄여주지 않습니다.
  • 신성화된 땅이 아군이 당신의 신성화 안에 있는 동안에는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억제합니다.
  • 영광의 군마의 신성한 군마 지속시간 증가 효과가 4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징벌
  • 징벌 성기사의 기준 힘이 85%에서 80%로 감소합니다.
  • 징벌 성기사의 보조 능력치 기준의 분배가 변경됩니다:
    • 25% 특화
    • 160% 가속
    • 50% 유연성
    • 165% 치명타 및 극대화

사제
수양
  • 엄숙한 기도가 삭제됩니다.
  • 새로운 희망가 삭제됩니다.
  • 굳건한 정신이 신의 권능: 보호막을 건 대상에게 치유도 합니다.
  •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Trinity
    • 속죄의 지속시간이 30초 증가하고 속죄를 통해 이전되는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속죄는 최대 3명의 대상에게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오직 탄원에 의해서만 적용됩니다.
  • 빛의 반구의 신의 권능: 방벽의 피해 감소 효과 증가가 2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신의 권능: 인내의 최대 체력 증가 효과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궁극의 광휘
    • 신의 권능: 광휘가 즉시 시전 주문이 되고 치유량이 250% 증가하며 6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신성
  • 치유가 PvP 상황에선 200%만큼 치유합니다.
  • 회복의 기원이 PvP 상황에선 150%만큼 치유합니다.
  • 악에서 구원하소서가 재설계됩니다:
    • 신뢰의 도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45초 줄이지만 더는 대상에게 보호막을 씌워주지 않습니다.
  • 신성 수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 새 특성: Miracle Worker
    • 신의 권능: 평온이 최대 2회 중첩됩니다.
  • 신속 회복가 추가로 회복의 기원의 전달 반경을 20미터 증가시킵니다.
  • 천상의이 수행원가 재설계됩니다:
    • 이제 수호 영혼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분 줄여줍니다.
  • 희망의 빛줄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 상급 치유가 재설계됩니다:
    • 치유가 대상의 최대 체력을 15초 동안 10% 증가시킵니다. 최대 2회 중첩됩니다.

도적
  • 모든 도적의 기준 체력이 9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암살
  • 날아가는 단검이 추가로 칼날 부채의 반경을 100% 증가시킵니다.

주술사
고양
  • 천둥충전의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속도 증가 효과가 30%에서 70%로 증가합니다.
복원
  • 차분한 물이 34레벨로 이동하여 내면의 소생을 대체합니다.
  • 대지의 보호막이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대지의 보호막의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대지의 보호막의 발동 조건이 체력 6% 감소에서 8% 감소로 증가합니다.
  • 대지의 보호막의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12.6%에서 15%로 증가합니다.
  • 대지의 보호막을 더는 해제할 수 없습니다.
  • 감전의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정신의 고리의 마나 소모가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 묶인 대상들에게 시전하는 당신의 연쇄 치유와 성난 해일의 치유량이 100% 증가합니다.
  • PvP 상황에서 치유의 물결의 치유량이 135%에서 200%로 증가합니다.
  • 잔잔한 파문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잔잔한 파문이 성난 해일의 최대 충전수를 1 증가시킵니다.
  •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Tidebringer
    • 8초마다 15초 안에 다음에 시전하는 연쇄 치유의 시전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흑마법사
고통
  • 영혼 불사르기가 영혼 붕괴로 대체됩니다.
  • 영혼 붕괴는 가까운 5명의 적에게 걸려있는 모든 도트 효과를 소모하여 대상의 최대 체력의 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영혼 붕괴에 피해를 입은 적 1명마다 8초 동안 가속이 10% 증가하고 영혼의 조각을 하나 줍니다.
  • 영혼 착취가 Death's Embrace로 대체됩니다.
    • Death's Embrace는 체력이 30% 이하인 대상에게 부패, 불안정한 고통, 고통이 100%의 추가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영혼 바꾸기가 어둠의 저주로 대체됩니다.
    • 어둠의 저주는 마법 도트 주문들이 10초 동안 30%의 추가 암흑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전사
  •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무장해제
    • 무장해제는 적의 무기와 방패를 8초간 벗깁니다.
    • 벗겨진 대상은 상당히 적은 피해를 입힙니다.
무기
  • 무기 전사의 기준 힘이 110%에서 105%로 감소합니다.
  • 피의 사냥이 삭제됩니다.
  • 전투 준비가 삭제됩니다.
  • 무기 연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25초로 감소합니다.
  • 새 특성이 추가됩니다: 파괴의 폭풍
    • 칼날폭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3% 줄여주고, 칼날폭풍에 피해를 입는 대상이 죽음의 상처 효과를 받습니다.
  • 고통의 폭주기관차가 43레벨에서 8레벨 명예 특성으로 변경됩니다.
  • 거인의 그림자가 25레벨에서 28레벨 명예 특성으로 변경됩니다.
  • 거인의 그림자는 이제 추가로 25이상 충전했을 때 획득하는 분노가 증가하게 합니다.
  • 파괴자가 삭제됩니다.
  • 새로운 특성이 추가됩니다: 결투
    • 대상에게 결투를 신청합니다. 도전을 받으면 당신과 대상을 제외한 다른 모든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 새로운 특성이 추가됩니다: 전쟁 깃발
    • 전쟁 깃발을 발 밑에 꽂아 아군의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키고, 30미터 이내에서 걸리는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시간을 50% 감소시킵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분노
  • 분노 전사의 기준 보조 능력치가 조정됩니다:
    • 75% 특화
    • 150% 가속
    • 100% 유연성
    • 75% 치명타 및 극대화
  • 격노의 PvP 상황에서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전쟁 물감의 추가 감소 효과는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 피의 사냥이 삭제됩니다.
  • 죽음의 소원이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최대 중첩 횟수가 5에서 15로 증갛바니다.
방어
  • 방어 전사의 기준 보조 능력치가 조정됩니다:
    • 25% 특화
    • 175% 가속
    • 50% 유연성
    • 150% 치명타 및 극대화
  • PvP 상황에서 방어 전사의 공격력 감소 효과가 15%에서 10%로 완화됩니다.
  • 방어 전사가 플레이어에게 받는 피해 증가량이 25%에서 15%로 완화됩니다.
  • 고기 다지기가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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