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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PvP 전장활성화 방안 제시글입니다

우성
댓글: 6 개
조회: 750
추천: 1
2018-03-03 00:04:45
전장에 입장과 동시에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개인적인 유저들의 능력치,착용장비,전장계급,플레이시간,힐러유무,최근 전장에서 10경기 승패유무 등등을 세밀하게 따져야 됩니다.

깃전장의 경우 -1.5 ,거점전장의 경우 -500 정답은 없지만 이런식으로 핸디를 주게되면
(막을수 있다!) 또는 (이길수 있다!) 하는 생각에 탈영병도 줄어들수 있을것이고 전장에 또다른 재미가 생길것 같습니다.

제가 걱정되는건 시간입니다.

과연 와우 시스템상 각각의 유저들의 능력치,전장계급,플레이시간,최근 10경기 전장 승패유무..등등을 빠르게 전산처리하여 호드든 얼러이언스에게든 누구에게 핸디를 줄지 빠르게 정해서 전투가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저는 정말 이런 시스템이 생긴다면 전장입장후 핸디를 결정할 시간을 충분히 줄 생각이 있습니다 (약3~5분 정도)?

정말 초반에 개발릴때는 한숨밖에 안나옵니다.

역전이라는 꿈은 꿀수도 없고요 그냥 나가고 싶고요.

한명 두명 나가는거 보이면 그냥 코너에 몰려서 썰리기만 합니다.

거기다 상대방 팀신이고 유명한 검투사분들 모여있고 자기팀 스펙확인후 아니다 싶으면 정말 시작전에 나가는분들 많습니다.

영혼의 딜과 채팅으로 그레잇지휘를 해도 이기는건 거의 제로에 가깝죠!!

결말은 같은편끼리 욕으로 해서 욕으로 끝납니다.

참 보기 안좋기도 하기도 하고  어쩔땐 멘붕이 와서  전장을 떠나야겠다는 생각까지 듭니다.

하지만 전장보다 재밌는게 없네요.

이런 시스템이 생겼으면 하는 바램에 적었습니다.

Lv8 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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