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메랄드 드림 한인 길드에서 홍보차 나왔습니다.
길드내 캐릭터 수가 200을 넘으면 6만 골드(3.5만 골드가 1달 계정비) 정도 규모의 이벤트를
길드 내에서 진행할 생각 입니다.
아직 패키지 할인 기간이 남아 있으니, 북미 이전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함께 하셨으면 합니다.
------------------------------------------------------------------------------------------------------------
아직 패키지 할인 기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함께 즐거운 기억을 남기셨으면 합니다.
처음에 몇몇 분 도와드리고자 시작했던 일이었지만, 현재는 인원과 지원(골드, 아이템, 레벨업) 측면에서 남 부럽지 않은 길드가 되었고 기반도 매우 탄탄합니다. (연령대가 높습니다)
세계 어느 길드에서도 신규 길드원들에게 이 만큼의 지원을 해 줄 수 있는 길드는 드물다고 생각 됩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신규 길드원들의 레벨업을 돕기 위해 15 계정이 넘는 계정을 신규 구매 했으며, 매일 1만 골드 이상을 길드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 뿐만이 아니라 길드원 서로가 돕는 문화에 익숙해져있습니다.
우리 길드는 정공을 진행 하지 않습니다. 절대로 길드원들에게 원치 않는 스트레스를 주지 않기 위해서 입니다.
시간과 목표를 정하고 정해진 틀에 따라 게임을 진행 한다면, 분명히 원치 않는 스트레스를 공유하게 되고
길드원과의 갈등이 유발된다고.. 저는 믿습니다.
하지만 그때 그때 길드원 끼리 마음이 맞을땐 투기장/전장/신화던전/레이드 안가리고 참여 합니다.
우리 길드의 플레이어들은 북미와 한국 내 고루 분포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들의 연령 편차가 약 30년이 될만큼 다양한 연령 대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연령이 있으신 분들은 젊은 열정을 얻고, 나이가 어리신 분들은 많은 지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길드는 레벨업 잘하고, 레이드 잘 클리어하고, 평전/투기장 평점 잘 올리는데에 집중하는 길드가 절대 아닙니다.
사람이 생을 살아가는데에 있어서 즐거움을 얻는 하나의 요소로서 존재하는 게임을 즐겁게 함께 플레이 한다는 것 그 자체가 길드로서의 가장 큰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에메랄드 드림으로 오시면 "즐겁게 그리고 함께"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배틀넷 태그: playhan#1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