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처음에는 노톡으로 진행을 했으나 호흡을 맞추기 어려워 전원 마이크 켜고 토크온 진행했습니다.
1넴에서 약 1시간 트라이하고 나머지 업적은 전원 원트에 했습니다.
출발할 때 파티구성은 2법사, 1냥꾼, 1전탱, 1신기로 했습니다. (템렙 650+)
※ 1넴[금속술사 고라샨] 업적[자석의 원리] 공략 - 체감난이도[★★★★☆]

넴드가 사용하는 광역데미지 스킬 '파편회오리'와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는 '전류 파동'의 데미지를 최소화하기 위해 도전모드에서 흔히 쓰는 공략인 각 모서리에있는 B, C, D의 상자들을 활용했습니다.
(A의 상자는 올라가있어도 데미지를 받습니다. 사용하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페이즈 - 네임드 체력 75%, 2개의 도관
탱은 빨간색 다이아에 신기는 분홍색 별에 위치해 있고 원거리딜러들이 B, C, D에 위치해서 각자 앞에 있는 도관과 B의 딜러는 4의 도관, C의 딜러는 6의 도관을 추가적으로 맡았습니다. 신기가 1,2의 도관을 전담 하면서 첫번째 불협화음의 천둥을 한틱도 안맞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2페이즈 - 네임드 체력 50%, 4개의 도관
첫번째 2개의 도관이 해제되고 딜러들이 가운데 단상으로 이동하여 딜을 하여 4개의 도관이 열리는 2페이즈로 넘어가도록 했습니다. 2페이즈때도 각자 맡은 위치의 도관을 빠르게 해제하여 한틱만 맞도록하고 넘기고 딜 컷후 파티 체력안정화 후에 6개의 도관이 열리는 3페이즈로 넘어가도록 했습니다.
3페이즈 - 네임드 체력 25%, 6개의 도관
3페이즈때는 모든 딜러 힐러 탱커가 지정된(파티 임의 지정) 위치로 내려가 최대한 빠르게 도관을 해제하고 넘어가고 블러드 올리고 킬 하였습니다.
원거리딜러가 아닌 근접딜러 역시도 위치를 지정만 잘해서 빠른 도관해제가 가능하다면 빠른 업적달성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 4네임드[폭군 격노날개] 업적[불타는 험한 세상에 다리되어] - 체감난이도[★☆☆☆☆]
1네임드 업적에 비해 너무 쉬운 업적이였습니다.
네임드가 70%가 되면 공중으로 날아올라 새끼 용을 10마리 소환합니다.
소환된 쫄을 최대한 광역데미지를 주는 스킬없이 탱커님이 어그로를 잡고, 다시 내려온 네임드를 40%까지 체력을 빼서 또다시 쫄을 소환하게한후 모아서 블러드를 올린뒤 광을 쳐서 업적 달성했습니다.
업적이 네임드 킬을 하지 않아도 10초내에 20마리의 새끼 용을 처치하면 달성 되므로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5네임드[전쟁군주 젤라] 업적[용아귀? 용아기 부족이겠지!] - 체감난이도[★★★☆☆]
첫 사이페이즈때부터 나오는 용을 5마리잡고 네임드를 잡는 업적입니다.
용이 무작위로 나와 전투시간이 매우 긴 업적이기때문에 파티원 전원의 무빙이 매우 중요합니다.
젤라가 비룡을 타고 올라갔을때 나오는 3마리의 쫄을 최대한 잡고 탱커와 딜러들의 위치를 최대한 멀리한 채 특정 한 비룡에 징표를 찍고 그 비룡을 점사하는 방식으로 했습니다
. 전투시간이 약 15분 가까이되어 힐러의 부담이 크니 딜러와 탱커들의 확실한 무빙이 필요합니다.
--------------------------------------------------------------------------------------
처음써보는 업적 공략이라 많이 미흡한 것 같습니다.
혹시 업적 하시는데에 있어서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쪽지나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