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BA0FqZJ0Mx4
첫 전제는 이러합니다.
- 해체자 체력 25퍼당 심장 출현
-심장 출현시 4무리의 쫄이 랜덤하게 구성되어 출현 (난타로봇/폭탄로봇+고철로봇)
-업적을 위해서는 20마리가 12초 안에 폭탄로봇에 의하여 폭발이 필요.
-해체자는 자신이 쫄 젠 자리에 있을 시 그 자리에서는 쫄을 불러내지 않음.
-해체자가 폭탄로봇을 밟을 시 고철로봇의 체력과 무관하게 폭탄로봇 범위의 고철로봇이 사망후 카운팅
저의 경우 시도는 이러합니다.
-해체자가 있는 방으로 진입을 위한 문을 6시라고 보았을 때, 11시 방향의 언덕으로 최대한 해체자를 끌고가며 전투 시작.
-해체자의 체력이 75퍼가 될 즈음까지 약한 딜링후, 75퍼가 근접하면 '나 잠깐 쉬어야지'와 같은 대사와 함께 심장페이즈 돌입이 시작됨. 이때 체력을 거의 50퍼 내외로 깎아준다.(중요-도트가 과하면 죽어버리거나 체력조절이 안됩니다.)
-심장이 등장하고 4개의 쫄무리가 등장함. 이때 11시에서 가장 먼 5시 방향에서 가능한 많은 폭탄무리가 나오기를 빎.
-심장이 들어가자마자 50퍼이하로 (25퍼가 되지 않을 정도의 약한 딜링) 체력을 내리는 순간 심장페이즈 재돌입.
-시간상 두번째 심장 페이즈가 50퍼정도 진행되면 7시 방향은 사실상 도달해서 들어가고 있고, 5시방향도 결코 멀지 않은 거리. 혹은 들어가기 시작함.
-두번째 페이즈가 끝나는 시점에 보스를 폭탄무리들로 최대한 이끌어서 12초 안에 다 밟게 하면 업적 성공.
하여 완료는 가능합니다만, 사실 운이 많이 필요합니다.
1시,5시,7시 방향에 무작위로 막 쏟아지면 사실 성공은 거의 물건너 가는거고, 난타로봇이 두번만 떠도 힘듭니다.
10인의 경우 폭탄로봇을 직접터뜨려도 고철로봇이 한번에 죽기 때문에 카운트가 쉽습니다.
불려나온 쫄무리를 밟기전에 직접 터뜨려도 카운트가 되기는 하기 때문이죠.
그런데 25인의 경우는 한번에 죽질 않고 2천내외의 체력이 남아 카운트가 되지 않습니다.
가능하다면 혼자 하시지 마세요.
혼자 하더라도 냥꾼, 흑마, 사제 등의 '데미지를 주지 않으면서 다수의 발을 쉽게 묶어줄' 스킬이 있는 캐릭터로 하시길.
이상 짤막한 공략입니다.
-P.S 해체자가 직접 밟아 터뜨리는게 카운트 되는 것은 버그에 가까운 듯 합니다만, 일단 어찌될 지 모르니 빠르게 하길.
전사가 혼자 솔로잉 한 영상을 링크해 두었습니다. 영상을 바로 보이게 하는 법을..알면 좋겠으나 잘 모르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