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적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략] >>☆ [영예의 지옥불 공격대원] 후기 및 꿀팁☆<<

불야옹이
조회: 1364
추천: 1
2023-09-23 22:15:58
불야옹이입니다! 업적 게시판에 글 쓰는건 또 처음인데... 오늘 해보고 어려웠던 부분이나 소소한 팁들 남겨보려 글씁니다 :D

1 지옥불 공성전 - 대포 팝니다. (신품급)
대포 90%이상 체력 유지하면서 전투 완료 >> 전차나 쫄 나오면 바로바로 잡고 포탄 넣으면 됩니다.

2 강철 절단기 - 전세 역전
지옥불 수호병 10마리 처치 후 보스 처치 >> 보스 풀링하면 입구 기준 왼쪽과 오른쪽에 각각 5마리씩 클릭이 안되는 몹들이 뛰어와요. 그 몹들한테 보스가 쓰는 '일제 포격' 유도해서 잡으면 됩니다. 만약 보스가 머리 위로 갑자기 날아다녀도 놀라지 마세요! 곧 내려와서 다시 스킬 쓸거에요.

3 코름록 - 우리는 파도를 안 탄다.
어떤 파도에도 피해입지 않고 처치 >> 극딜

4 지옥불 고위 의회 - 도원결의
3마리 보스 10초 간격 안에 모두 처치 >> 극딜(광으로)

5 킬로그 데드아이 - 살아남아라! 아리오크
아리오크 생존한 상태로 보스 처치 >> 중간에 아리오크가 묶여 있는데 단일로 킬로그 극딜

6 고어핀드 - 신비한 뱃속 탐험.
대모의 영혼 처치 후 보스 처치 >> ☆최소 3명 필수(전부클)☆ 풀링하면 랜덤으로 파티원을 위장으로 데리고 가는데 끌려간 파티원들의 형상이 남아요.
이걸 처치하면 파티원을 다시 위장에서 끌고 나올 수가 있는데 1명 빼고는 다 밖으로 꺼냅니다.
'영혼의 향연' 때 위장 안의 플레이어가 '대모의 조각' 3마리를 죽이면 밖에 '대모의 영혼'이 팝업됩니다. 영혼을 죽이고 남은 파티원도 밖으로 꺼내주시고 처치하면 됩니다.

7 그림자군주 이스카르 - 프로 토스.
안주의 눈 연속해서 5초 이상 들지 않고 처치 >> 극딜

8 영원한 소크레타르 - 혼령을 거두는 자.
음산한 혼령 10초 안에 20마리 처치 후 보스 처치 >> ☆드루 2명 또는 메즈클 필수☆ 기계를 1명이 타고 나머지는 소크레타르 영혼이 쓰는 스킬을 차단합니다.(차단 순서 정해서 하세요.)
드루나 메즈클이 파란 차원문에서 나오는 영혼을 메즈합니다.(한 번에 6마리씩 나오며, 최소 4번 이상 봐야함)
영혼을 제외한 나머지 쫄들은 단일로 잡아주시고 소크레타르는 손 대시면 안됩니다.

9 지옥 군주 자쿠운 - 자쿠운과는 다르다! 자쿠운과는.
요동치는 균열 흡수하지 않고 보스 처치 >> 극딜

10 줄호락 - 물과 기름처럼.
어둠지옥 파멸 일으키지 않고 보스 처치 >> 극딜

11 폭군 벨하리 - 저건 해롭지 않은 집행자다.
고대의 집행자 처치하지 않고 보스 처치 >> 90% 때 고대의 집행자가 나오는데 단일로 보스만 극딜하면 됩니다.

12 만노로스 - 블리자드, 저 마음에 안 들죠?
파멸의 군주를 강화된 지옥 추적으로 죽이고 보스 처치 >> 1페이즈 때 아군 플레이어에게 해제되면 파멸의 군주가 나오는 디버프가 나오면 보스 체력을 조금씩 깎으면서 4페로 넘깁니다.
파멸의 군주가 나오면 체력을 간당간당하게 만들고 지옥 추적을 맞게 합니다.(탱이 둘 다 도발) ☆넉백당하지 않으려면 벽을 등지고 벽이 부서지면 다른 벽을 등지면서 플레이하세요☆

13 아키몬드 - 파멸의 불씨.
파멸의 불 활성화 상태로 보스 처치 >> 1페이즈 때 파멸의 불이라는 스킬을 사용하면 동그란 공같은 파멸불꽃 영혼이 나옵니다.

▪︎
▪︎
▪︎

후기) 고어핀드랑 소크레타르, 만노로스가 조금 오래 걸릴 수 있고 파티원이 조금 필요하더라구요... 미리미리 클래스 구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신화로 했는데 막넴 낙사도 없고... 괜찮았어요! 다들 귀여운 늑대 얻어가시기를...

Lv25 불야옹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