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모드를 미루고 미루다 잉여한 공대원들과 새벽에 1~2시간씩 짬짬히 달리면서 본캐 올금을 찍었습니다.
오공때는 조드로 하느라 암걸리는 줄 알았는데.. 드군에서는 마음 편히 회드로 땄습니다.
확실히 경험자 리딩이 있으니 하루 2~3개 완료가 수월했습니다만.. 여러 가지 우여 곡절이 있었습니다..
상록숲에서 중간에 절벽 밑으로 떨어진 흑마가 맥딜리버리를 받으러 간다고 시간을 지체하여 칼금메달을 땄다거나..
후..
각설하고, 아래는 도전모드 올금 무기 구름노래 글레이브를 활용한 몇 가지 룩입니다.
1. 오공 도전모드(드루이드)룩 + 구름노래 글레이브
머리 : 주기의 두건
어깨 : 주기의 나뭇가지
가슴 : 주기의 로브
허리 : 주기의 허리보호대
다리 : 주기의 다리보호구
손 : 주기의 장갑
발 : 주기의 덧신
무기 : 구름노래 글레이브
개인적으로는, 오공 도전모드 룩의 비취 빛 이펙트와 구름노래 글레이브의 이펙트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트롤에게는 머리를 덮는 룩이 그다지 어울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주기셋이 생각보다 괜찮다 보니..
참고로 주기셋을 입고 캐스팅을 하면 어깨가 번쩍번쩍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쁨.
2. 드루이드 T18 + 구름노래 글레이브
머리 : 다짐발톱 투구(신화)
어깨 : 다짐발톱 어깨덧옷(신화)
가슴 : 다짐발톱 예복(신화)
허리 : 빗나간 충성의 허리띠(신화)
다리 : 다짐발톱 다리보호구(신화)
손 : 다짐발톱 건틀릿(신화)
발 : 억압자의 무자비한 발보호대(지옥불 성채, 폭군 벨하리)
무기 : 구름노래 글레이브
드루이드 18티어의 신화 룩은 탕수육 소스 맛이 좀 나서, 약간 녹색 빛에 가까운 구름노래 글레이브와 매치가 잘 되는 편인 것 같습니다. 17티어의 메뚜기룩보다 개인적으로는 18티어 룩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만.. 트럴남캐.. 후..
3. 줄아만/줄구룹 부두룩 + 구름노래 글레이브
머리 : 살게라스의 저주받은 환영(검은 사원, 일리단)
어깨 : 엄니자국 어깨덧대(줄아만, 다카라)
가슴 : 어둠이빨 트롤가죽 가슴보호갑(줄아만, 사술 군주 말라크라스)
허리 : 미끌거리는 왕뱀 허리띠(줄구룹, 대사제 베녹시스)
다리 : 춤추는 칼날의 다리보호구(줄아만, 타임 어택 보상)
손 : 매듭장식 손등싸개(줄아만, 일반몹 착귀)
발 : 야성의 침략 발등싸개(샤트라스 정점 상인에게서 골드로 구입)
무기 : 구름노래 글레이브
널리 알려진 부두룩의 트롤입니다. 같은 룩으로 적색, 녹색, 회색의 세트가 있습니다.
구름노래 글레이브의 빛깔과 그나마 어울리는 녹색의 세트를 착용하였습니다.
부두교 가면은 경매장 가격이 너무 창렬해서 그냥 국민안대 살게안대를 착용하였습니다.
위 세트의 머리보호구가 트롤에게 너무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라..
위 세트의 신발 룩은 좀더 두툼한 룩인데, 약간 가는 트롤의 다리 느낌을 살려보려고 동일한 룩이지만 얇은 정점 신발을
착용하여 보았습니다.
4. +@
머리 : 웃는 해골의 얼어붙은 안면(웃는 해골 오크 매우 우호 이상 평판 보상템, 교역소 구입)
어깨 : 천둥군주 어깨보호대
가슴 : 천둥군주 가슴보호대
허리 : 천둥군주 요대
다리 : 극심한 방혈의 다리보호구(노스렌드 월드 드랍)
손 : 천둥군주 장갑
발 : 억압자의 무자비한 발보호대
무기 : 탈라크-천둥군주의 피투성이 두개골(검은바위 용광로, 야수군주 다르마크)
막 주워입은 전쟁 준비실의 가죽 룩입니다. 천둥군주 투구는 트롤한테 씌워 놓으면 극혐이라 웃는 해골 평판 장식 머리보호구를 착용하였습니다. 나름 트롤한테 그나마 씌울 만한 투구인듯..
천둥군주 다리보호구는 너무 업어 보여서, 긴 바지 느낌의 가죽 바지를 입혔는데, 아마 재활용 처리장에서 고물을 뒤지다가 나온 다리보호구였을겁니다.. 발보호대도 너무 두꺼운 느낌이라, 신발이 없는 트롤을 위하여 붕대로 감은 느낌의 벨하리 가죽 신발의 룩을 그대로 썼습니다.
이 룩에는 다르마크 드랍의 장창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올금보상인 양손 둔기 불꽃맷돌은 룩은 느낌있는데, 너무 커 보여서 약간 언밸런스.. 합니다.
아무튼 다들 도전모드 꼭 하세요! 두번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