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티찾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쐐기돌_구인] 쐐기 1% 탈것 목표로 시즌 마무리 하실 탱딜힐

아이콘 불타는성전
댓글: 1 개
조회: 136
2026-06-26 16:02:21
안녕하세요 냉법으로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최정예, pvp 2100까지 하고 남은건 쐐기 1%라 한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18단단에 19단 4개 클리어 해서 3730점 정도 됩니다.
20단단정도 하면 1%로 마무리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냉법이 현재 쐐기에서 좋진 않아서 양심상 직업을 가려 받지는 못하지만
조합상 거절 드리는건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딜, 생존은 문제 없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최소 18단단 이신분 연락 주세요
평일에 저녁 3시간정도 할 예정입니다.

현재 인원
수드 / 냉법


https://open.kakao.com/o/gVmP1hBi

닉네임 / 클래스 / 가능 시간대 적어서 연락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