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풍운
너무너무 재밌는데 도무지 후려차기를 맘놓고 찰 수가 없다. 해오름 3초쿨감 티어셋이면 범장해오름범장해오름범장분주해오름 해야할지도 모르겠다. 유물무기도 기 2개 잡아먹는다는데... 해오름 쿨 안밀리게 하기 너무 힘들다.
다만 타격감과 컨셉은 재미있다. 특히 학다리차기를 위해 타겟전환을 해야하는 매커니즘은 칭찬해줄만 하다.
2. 운무
긴급상황 대처가 좀 안된다. 제일 큰 문제점은 집중의천둥차가 충전형 스킬이 아닌 30초짜리 깡스킬이라는점. 쿨마다 돌려야 효율을 뽑을 스킬을 충전없이 두려니 힐러입장에선 30초동안 아무일도 없길 기도하면서 쿨마다 돌리기가 사실상 불가능하다.
또한가지 렙업중 느낀 불편함은 78렙까지 정수의샘이 무쓸모다. 특화 열리기 전이랑 후의 성능차이가 너무 심해서 불만.
팽이차기를 들고있는게 아주아주 큰 장점. 근데 이건 복술도 갖고있는 장점 아닌가??
위안의안개 쓸때 엉덩이가 귀엽다.
3. 양조
답도없이 구리다. 무가주가 시간차비율'만' 증가시켜주는게 문제다. 무가주 딱딱 맞춰쓰는 양조랑 무가주가 있는지도 모르는 양조랑 받는 데미지 총량이 같다. 결국 둘의 차이는 정화주에서 갈리는데 현재까지 경험상 흑우주 없을때 정화주 빨았다간 무가주밀려서 급사한다.
더불어 어글잡을 광역기가 술통외에 없다. 90렙 특성에 어글용 광역기 집어쳐넣은거 누구 아이디어인지 궁금. 덕분에 애드라도 나면 죽을맛이다. 이대로 판다리아던전까지 버텨야 한다. 극-혐
그렇다고 흑우조각상 쓰자니 팽차없는게 너무 크게 다가온다. 이젠 술밀리는거 팽차로 버티는게 습관으로 굳어버려서 바꾸지도 못할듯
장점은 구르기가 전부인 것 같다.
유물특성 찍으면 좀 나아지겠지요
여판다가 너무 커여워서 계속 키우고는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