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무하다가 힐러는 안 맞는거 같아서 전탱하다가 양조로 수도의 길로 돌아왔습니다. 전탱이 질려서.
그런데. 양조 누를게 전사보다 두배 많은거 같은데. 너무 재밌습니다. 그런데 던전을 진행하면서 궁금한게 있어서요 부탁드립니다
1. 루비 2넴 이글거리는 강타를 막을수 있는 스킬은 명상. 해악감퇴 뿐인가요? 아직 저단이라 그런지 정화주 2스택 모아서 틱마다 한번씩 해줬더니 많이 회복 되던데. 양조 산배님들은 이글거리는 강타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2. 치유의 구슬이 나온다고 하는데 그걸 먹으러 찾아 다니진 않죠? 학다리릉 차면 구슬을 다 먹는다는데 그걸로 드시는건지.
해악축출의 설명이 잘 이해가 안되는데. 치유의 구슬의 기를 빨아들여 치유량을 증가시킨다는데 그럼 해악축출을 쓰면 구슬을 다 먹는건가요?
3. 대학 나무 쫄이랑. 루비 1넴 새끼용. 보관소 1넴 쫄들이 몰려오면 급하게 광역 어글을 잡아야 하는데 아시겠지만 여기에 맥주통을 하기엔 범위가 넒어서요. 보통 어떤 스킬로 이런 넓은 범위의 쫄에 어글을 드시는간가요?
4. 마법 해소로 마법을 되돌려주는 주요 지점이 있을까요?
5. 해악 감퇴와 강화주는 단순히 댐감기 1번 2번인가요? 아님 어떤 차이로 구분하면서 어떤 상황에 쓰이는 건지요?
최근 며칠동안 양조하면서 모아둔 질문들이라 좀 양이 많습니다. 천천히라도 부탁드립니다
누를건 많은데. 왜 이리 재밌는건지. ㅠㅠ 당췌 이해가 안가네요. 전탱으로 16-17가는것보다 양조로 10단 도는게 더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