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운의 가속의 효율을 올려주는 특성으로
풍운 자체의 포텐을 올려주는 점이 중요했고
다른걸 떠나서 컨트롤 하는 재미를 주는 게 너무 맘에 들었는데
그걸 글쿨 자체를 너프때려버려서
지금까지 연습한걸 개박살을 내버리다니
또 1글쿨 따박따박 딜 넣어야하는 예전으로 돌아가네요
풍운 같은 비주류 좋은 꼴을 못봅니다 블자놈들
이딴식으로 할거면 학다리 끊기는거랑 후려차기 주학 3스택
안 쌓이는 거 버그인지 의도된건지
입장이나 발표하지 유저 불리한거는 입싹닫고는
저런 거 너프할거면 지금 풍운 쐐기 성능도 좋은편 아닌데
후려차기 주학 3중첩 정도는 돌려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네요
(레이드도 영웅로그 보면 너프먹을정도로 좋은것도 사실 아닙니다
이번에 너프먹는 직업들이랑은 확실히 간극이 있는 성능차이에요
왜 풍운이 뜬금없이 너프를 먹나 모르겠네요)
지난번에 이번 풍운의 키는 쾌선풍일것 같다고 글도 썼는데
웃기게 되었네요 ㅋㅋ 개뻘글이 되어 버렸습니다
추가적으로 아무리 생각해도 쾌선풍은 이제 성능을 떠나 쓰기 어려운 특성이지 싶습니다
허수아비 좀 쳐본 분들은 아마 느끼실 텐데
1초짜리 글쿨을 절반으로 쪼개는 거 까지야 리듬을 익히면 된다고 해도
1초짜리 글쿨을 1/4로 쪼개면서 리듬을 타는 딜링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습니까?
그냥 기계가 아니고서야 불가능하고 저 0.25초 가지고 효율을 낼 수 있는 사람은
길사부 정도 수준 아니고선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이제 그냥 없는 특성일 듯 합니다 심크값 그 이상의 너프를 때린거라고 생각해요
새로운 매커니즘이었어서 짧은 시간이었지만 반갑고 재미있었고
격투가의 느낌에 맞는 콤보를 넣는 느낌이라 풍운에 어울린다 저는 생각했는데
블리자드는 아니었나봅니다 그냥 풍운이 시즌을 거듭할 수록
가속을 중심으로 2차스텟의 효율을 많이 보는 걸 싫어하나봅니다
비주류는 비주류로 남았을 때 비주류 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