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운무만 3캐릭 키워고 신화레이드 보내는 미친사람이 쓴 글로 언제든 수정될수있음.
1. 재활
1) 30인기준 : 122만 *30 = 3660만
2) 20인기준 : 122만 *20 = 2440만
3) 5인기준 : 122만 *5 = 610만
2. 생기충전 ( 시전시간 1.2초, 10초마다 즉발 )
1) 노버프, 노소생 : 56만
1-1) 노버프, 소생 : 56만 + 20만
2-1) 즉발버프, 노소생 : 69만
2-2) 즉발버프, 소생 : 100만
3. 소생의 안개
1) 틱당 약 3만 ( 평균값 )
4. 짜비번
1) 강화특성(900%) + 비취불꽃의 가르침(160%) = 타겟당 1틱, 틱당 20만 계산으로 (극대화율 20% 기준) 120만 -> 192만힐량
5타겟일시 재활보다 힐량 높고 타수가 25타수여서 치명이 높을수록 기댓값이 더 오를거라 예상됨
5. 해오름차기
1) 40만, 극대화시 58만 160% 특성 찍더라도 해오름 한번에 차는 힐은
6. 기의파동 << 쓰레기.
5명 맞춘다고 해도 생기충전보다힐량이 낮음 글쿨아까움
7. 해악 축출 << 생각보다 좋은스킬 집천차와 연계하면 시너지 상승.
결론)
1. 기의파동을 쿨마다 쓰면 좋다는 인식은 잘못됐다.
2. 해악 축출을 퀵슬롯에서 빼야한다는 정론도 잘못됐다.
3. 소생의안개는 생각보다 좋은스킬은 아니고, 생기충전은 유래를 찾아볼수없을정도로 사기스킬이다.
4. 운무는 공생기가 없지만 힐, 딜은 와우내에 존재하는 클래스중 가장 쎄다.
5. 힐딸을 위해선 집천차는 해악 축출로 쓰는것이 좋다. ( 포용을 쓰면 즉발이라 하더라도 글쿨이 돌기때문에 다른 힐러가 채울 시간을 주게됨, BUT 해악축출은 80만가량의 힐과 100만가량의 피해흡수 고치가 생성됨 )
6. 짜비번 특성을 찍었을경우 2타겟이상일시 써주는게 HPS를 고려했을때 나쁘지않은선택 ( 급하게 살려야할때는 생기충전, BUT 5타겟이 존재한다면 재활보다 쎈 공생기 짜비번을 사용하는것이 좋다 )
7. 운무는 레이드에 꼭 한자리 필요한 힐러다. ( 오버힐낮음, 수도사버프, 전 힐러들중 딜과 힐이 가장 쎔 )
고려해볼점&뇌피셜&가설)
1. 어쩌면 가속보다 치명타극대화가 더 중요할지도모른다.
근거) 운무는 보이는힐이 전부가 아니고 패시브로 들어가는 힐 타수가 상당히 많은편임 이게 다 극대화로 터지면 효율이 어마어마할것같음. 예를들어 생기충전만 땡겨도 '안개돌풍' '순수의 진언' 이 계속 터지고 전부 치명타 효과를 받고, 소생의안개도 틱마다 '순수의 진언'이 같이 터짐
내가 생각하는 운무의 적정 2차스탯
1. 가속 ( 30%까지 ), 점감은 절대x
2. 치명 ( 가속을 채우고 최대한 많이 )
3. 특화
4. 유연
5. 생흡은 다다익선
6. 광피는 있음좋고 아님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