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양이 집사 도우미 사비입니다.
마무리일격을 날려주실 시간이 왔네요 ~_~ 이 타이밍을 이용하여 약간의 잡담을 해볼까 해요 ㅎㅎ
제가 일요일 밤을 새면서...피곤한 타이밍에 월요일 회식..화요일 야근...수요일 약속...으로 연타로 접속을 제대로 못했었는데요.
금요일 오프 예정이라 목요일에 글을 올렸더니..친구목록이 덜덜...
접속창에 +15명 친추 대기중 부터 30분에 한분씩 추가로 친추가 들어온것 같아요.
목요일 밤에는 배틀넷 동시접속이 47명까지 찍더라구요 ...그 중 20명은 높은망치..(부럽다 크흑)
북녘골 지키미가 된 것 같았어요.
지인이 "요즘 피곤하더니 (북녘골 수도원에서) 요양해?" 대뜸 묻더라고요 ㅎㅎ
잿불냥이가 50%로 풀리면서 도전하시는 분들이 더 늘어난 기분이기는 해요.
요즘은 고양이나 업적과 관련된 1레벨 아이디에 대해 친구추가를 해보고 있는데, 재미난 아이디들이 많습니다.
이미 100명의 친구추가가 넘었기 때문에 최대한 업적과 관련 있을 아이디들을 모아보는데요.
도우미 받으시러 윈드러너에 1레벨 만드실 때 이미 생성된 중복 아이디 한번 쯤 경험하셨을 것 같아요 ㅎㅎ
나중에 이런 목록들에 대해서도 잡담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시간만 ...있으면..크흑...)
여러마리를 대여받으실 때 목록을 외우지 못할까봐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펫을 우클릭으로 습득하면, 채팅창에 어떤 펫이 획득됐는지 뜨기 때문에 외우실 필요 없다는 점 다시 알려드리고요
채팅창에서 펫링크를 클릭하면, 해당펫의 정보를 애완동물창에서 바로 클릭할 수 있게 나온다는것도 !!
다음에 스샷 첨부할수 있으면 좋겠네요 ㅠㅠ....글로 설명은 아무리 해도...
그럼 일단 전 2시부터 4시까지 오프예정이고, 저녁에 신나게 도우미 마져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금요일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