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속성 공략을 하게 되서 내친김에 전속성 공략도 했습니다.
물속성을 제외하면 어려움은 별로 없습니다.
쌔앵으로 시작
1 >> 새끼 검은양으로 교체 >> 2 >> 1 >> 3
새끼 검은양의 재우기>> 풀뜯기>> 무리의 콤보만 성공하고 쌔앵의 돌진으로 피 깍다가 타조가 밟아 뭉개기하다
420이하로 남으면 3.포식자의 일격 눌러주면 끝입니다. 쉽습니다.
포인트는 풀뜯기,무리 콤보와 밟아뭉개기의 %데미지입니다.
스포어링으로 시작하고
울바르의 덫>>회오리>> 다시 스포어링>> 그리고 스피드가 떨어진 펄럭이를 심술보로 농락해서 죽이는 형태입니다.
변수가 있다면 처음 교체에 울바르가 안들어오고 심술보가 들어오면 리트라이 하십시오.
용족이야 아무렇게나 해도 잡는데... 생명교환과 마법데미지를 이용해 잡는 형태입니다. 생명교환만 적절히 이용하면 쉽게 잡습니다. 작은 청동새끼용의 2번은 강제우위보다 수정이 더 좋습니다. 수정으로 얼리고 1번두번하면 아주 쉽게 잡습니다. 귀찮아서 안바꾸고 잡았습니다.
비행도 별로 어려울것이 없어서 처음에 팔코사우르스의 속도가 더 빠르므로 바로 더블데미지를 먹이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후에 칼부리가 교체되어 오는것이 좋지만 지옥박쥐로 교체 되어도 제물에 피빼기를 사용하면 되니까 별로 문제는 없습니다.
마법도 첫타에 점멸을 사용하고 교체된후 생명교환으로 체력을 빼고 보글거리는피로 피빼고 마법데미지로 잡는 형태입니다.속도에 신경쓰면서 재수 없게 죽지 않는다면 낙승입니다.
정령이 약간 복잡합니다.
첫타를 물결쇄도를 쓰고 교체되고 해바라기가 햇살 광합성에 죽지만 않고 물방울로 교체될때 햇살 상태이므로 피빼기후 거품으로 쓰는것이 중요합니다. 실제 딜링은 물방울의 피빼기입니다.
해바라기의 임무는 햇살유지이고 꼬마서리정령은 물결쇄도 짤짤이만 하면 됩니다.
차원의 추적자의 점멸이로 1타를 치고 다음에 호저의 2번 보호막>> 1 공굴리기>> 공포뿔로 교체 3>>1>>2 가 포인트입니다. 그럼 더블디버프가 걸리고 차원의 추적자로 점멸만 해도 낙승합니다.
기계는 대충해도 이기는데....;;;
돼지의 돌진후 하늘이의 미끼>> 화염방사>>> 점착탄>> 블링이로 교체후 폭탄이 떨어지는 턴에 팽창을 써주는것이 포인트입니다. 사실 미끼 자폭 패거리만 써도 지기가 힘든 속성입니다.
언데드는 물결쇄도>> 발키르로 교체>> 파멸>> 유출>> 영혼게교체 물결쇄도>>병든다람쥐로 교체됨>> 광기>>무리 끝입니다.;
세세하게 쓰는것이 변수때문에 의미가 없어서 포인트만 짚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