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 대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략] 말드락서스 썩은내장 전종족 완전공략

아이콘 와켓몬삽질
댓글: 3 개
조회: 6089
추천: 4
2021-03-10 00:25:58
썩은 내장 역시 애먹이는군요.

이렇다 할 공략이 나와 있지 않은 썩은내장 용족 공략을 해보았습니다.


위와 같은 팀을 짜서 위라를 투입합니다.

위라 등장 1>2>3>1 요정용으로 교체 2>1>3 >위라로 교체> 체력이 제법되면 1>3>2 체력이 거의 안남아 있으면 3>1>2

위라 사망>>요정용 투입 >1 >1  시폭으로 자투리2가 바로 죽게 해야 합니다. 회피를 하던 그냥 맞던 어쨋건 한번

그후 자투리3 등장하면 2>3>1 요정용 사망> 작은 청동 새끼용 투입>> 2>1>3 끝

비행형은 더 어렵더군요.
비행형 공략은 3열의 자투리3의 체력을 줄여야 하는것이 포인트입니다.
또한 실명은 불굴버프가 없다는것도 공략의 핵심이죠.


공허불이 2마리가 더 나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지만 공허불이가 한마리여서 진홍색포자를 추가하였습니다.
공허불이로 3>2로 상대펫들의 체력을 계속 줄이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뼈포화가 버그성이 있어서 실명에도 데미지가 들어 옵니다. 운을 보고 2>3으로 시작하는것도 방법입니다.
여기서는 돼지 파리의 체력관리가 정말 중요한데 공허불이후에 포자로 실명걸고 바로 돼지파리로 교체해서 1>3후에 다시 공허불이로 교체해서 3>2 다시 공허포자로 교체해서 2>>후에 돼지파리로 교체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후에 자투리2는 시폭타이밍에 반드시 진홍색포자가 맞아야 합니다.  진홍색포자가 맞고 2>3혹은 2>1>3에 성공하면 클리어 됩니다.



또 다른 방식으로는 햇살의 광역데미지와 돼지파리의 피빼기 및 포자의 폭파 증폭을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이때는 포자부터 시작해서 2.실명을 써줘야 교체금지 스킬을 피하고 공작새의 체력을 세이브할 수 있습니다.

포자부터 시작 2>공작교체>2>3>돼지파리>3>1>1>공작교체>2>3>1>자투리1 사망>언데드버프때 돼지파리투입>3>포자교체>2>공작교체>3>2>>돼지파리교체3>2 이런식으로 하면 돼지파리의 체력을 풀로 채울수 있고 공작새는 체력유지가 가능합니다. 주의할점은 주투리2의 체력이 3분의1근처가 되면 시폭하므로 시폭타이밍을 잘봐야 합니다. 시폭시에 자투리3의 스톰을 맞아도 안죽을 체력을 보유했다면 아무펫이나 맞아도 되지만  자투리3의 스톰을 맞으면 사망할 체력이라면 포자가 시폭을 맞게 해서 2>3을 쓰던가 포자가 자투리3를 상대로 폭파라도 해야 합니다.

언데드군들은 역시 쉽군요.


첫째와 둘째는 죽을때까지 3>1만 쓰되 3번은 쿨마다 써주고 
누더기골렘은 1>2>1>1>1>2 로 2번만 쿨마다 써주면 적 1열 3열은 죽고 자투리2는 나오자 마자 알아서 자폭합니다.

인간형 공략은 그나마 이게 편하고 승률이 높은듯 합니다.

아누비사스우상이 자투리1을 이긴다면 반은 이긴겁니다.

그나마 높은 확률로 이길수 있으니 이조합을 시도해 보세요

아누비사스 우상은 3으로 시작해야 하며 2>1>1>1>3 2번째 아눕으로 교체

2>자투리1 사망> 자투리2등장> 2>아눕1로 교체>2>아눕2로 교체>3으로 파멸의 저주를 씹어야 합니다.

부패 도우미등장 2>1>자투리2 시폭 >자투리3등장 >3>1> 도우미사망, 아눕 1 사망 >아눕2등장 2>3> 끝 


마법형도 역시 어렵습니다.



빗자루로시작 2>호저투입 2>3>아노말루스 투입 2>3>1 자투리1 사망>호저 투입> 2>1 >호저사망>아노말루스 투입> 시폭을 신경써야 합니다. 일단 3부터 누르고 시작해서 아노말루스가 자투리3에게 공격을 한번이라도 할수 있으면 좋습니다.
보통은 아노말루스와 자투리2가 같이 사망합니다.
빗자루 등장 2>끝

정령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밤그늘 묘목으로 시작해서 2>3 >하롱이로 교체 2>3>루크로 교체 2>3 >밤그늘 묘목으로 교체 2>3> 체력 많은 정령으로 교체> 반복하다 보면 자투리 1이 죽고 나머지는 상대펫들은 체력이 거의 바닥을 달릴겁니다.

포인트는 시폭 타이밍에 밤그늘묘목이 맞아주고 자투리3에게 3번 눈 머는 독을 걸어 줘야 한다는것 뿐입니다.

묘목이 사망한후 하롱정령으로 2>3>1>1>1 죽을때까지 하시면 됩니다.



동물은 뭐.. 거저 먹는 느낌인데요.
죽음 바퀴의 죽척으로  첫 뼈포화를 피합니다. 그후에 다람쥐를 하던 서리거죽쥐를 하던 2번후에 3>1이면 문제없이 클리어 됩니다.

포인트는 자투리의2 시폭을 서리거죽쥐로 맞은후 자투리3의 스톰을 맞은후 3번으로 날씨를 바꿔줘야 한다는것 뿐입니다.


야수도 쉽습니다.



어차피 빠른 스피드를 확보하고 방어스킬에 휩쓸기나 질풍등의 동물속성 공격이면 알아서 정리되는 언데드들인지라

힘늑대를 사용한 이유는 자투리3를 거의 끝낼수도 있는 데미지가 나오기 때문입니다.

호저든 늑대든 1.공굴리기나 3.현란한춤으로 빠른 속도를 확보한후 보호막을 쓰고 공격하면 됩니다.

자투리2의 시폭을 늑대가 맞아주고 자투리3의 등장시 보호막보다는 한대라도 더 때리는게 더 좋습니다.

실리시드는 데미지를 입지 않았으므로 3>2로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실리시드 외에도 생존스킬을 가진 녀석이나 숨기등 회피스킬을 가진 펫이면 다 무난 합니다. 


물펫은 상대적으로 쉬울것이라 생각했습니다만. 역시 마지막 녀석이 워낙 똥파워라..



일단 거대 괴수는 HP스탯이 제일 좋습니다.

아기게는 S/B여야 하고요

집게발은 거대 괴수가 HP면 PP 아니면 HH가 좋습니다.

거대괴수 2>3>1> 혹은 3>2>1 1 외침을 쿨마다 써주고 1하면 자투리1 사망

자투리2는 외침 쿨마다 써주고 1 1 >거대괴수 사망

아기게 투입 1 1>자투리2 시폭 >자투리3 등장 아기게3 아기게 사망 

암흑등 집게발 투입 2> 죽으면 3 안죽으면 1 >3 끝


언데드와 함께 양대 사기종 기계는 역시 쉽습니다.



언데드에게 가장 강한 와켓몬은 개인적으로 발발로봇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인전에서도 무지막지한 강력함을 보여주는 녀석 답게  발발로봇 혼자 자투리1~2를 잡아냅니다.

3>1>2>111 쿨마다 회피와 표면 강화로 이어지는 방어는 최상급의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뭐...자투리3는 기계설인 혼자서도 잡습니다. 설명 끝.

직장인인지라 시간이 없어서 간신히 짬을 내서 공략을 했더니 일주일이 거의 다 가는군요.

다음은 짜증 3대장중 하나인 아른가루 전종족에 도전합니다.

PS:마지막으로 자투리3의 외침이 들리는 듯 하군요.

" ㅆ ㅂ 팀원 차이"




와우저

Lv48 와켓몬삽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