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전의 스탯 우선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힘은 무전의 1차 스탯입니다. 판금 방어구, 무기, 장신구에 붙어있습니다. 힘은 전투력을 올려주며 전투력은 모든 스킬과 자동공격 데미지에 영향을 줍니다.
치명타는 공격과 스킬의 데미지를 증가시켜줍니다. 또한 자동공격의 분노 수급량을 30% 증가시킵니다.
가속의 딜 싸이클을 압축(가속)시켜 주며 자동공격의 간격, 글쿨, 그리고 필격, 해골 쪼개기, 회전베기의 쿨타임을 줄여줍니다.
또한 칼폭, 쇄날, 분쇄, 치명상의 데미지가 들어가는 틱 간격을 줄여줍니다.
유연성은 내가 가하는 데미지를 일정 퍼센트 증가시키며 그 절반만큼 내가 받는 데미지를 감소시켜줍니다.
특화는 치명상의 데미지를 올려줍니다. 현 무전의 메카니즘에선 그게 특화가 올려주는 전부이며,
때문에 현재 특화는 찍을 가치가 없는 스탯입니다.
약 20%의 가속을 찍으면 거강 지속시간 내에 스킬을 하나 더 쓸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20%까지
가속을 찍고 나머지는 다른 스탯에 몰아주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가속은 주 스킬들의 쿨다운과 도트뎀에
영향을 주며, 어느 구간에서나 꾸준히 좋은 스탯입니다. 그냥 계속 올라가도 무방한 스탯입니다.
경유알드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