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신사 수사
신사 나루전설도 랜덤이라 원하는타이밍에 터뜨릴수가 없어서 아무도 안쓰고
(암사 촉수전설도 랜덤이긴 하지만 힐러의 랜덤과 딜러의 랜덤은 결이 다름..)
권능 3번쓰면 확정적으로 터진다던가, 권능쓰면 확정적으로 터지는 대신 지속시간을 6초로 줄인다던가 다음 4개의 스킬만 복사된다던가 등의 개선 방향이 굉장히 많음.
쐐기-집섬, 레이드-조화or집섬 고정인데 안쓰이는 전설들은 최소한 개선하려는 척이라도 보이는게 클래스에 대한 최소한의 의지 아님?
나루전설 말고 하나 더 뭐였지? 아 잔시.....는 PVP에서 조커전설로라도 쓰인다고 치고..
수사 광휘따발총 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자 밸런스팀 보너스도 60%확률로 받게 해야 정신을 차림 딜러도 아니고 힐러에게 "프록"이 얼마나 위험한지 아는 애들이 도대체 왜 이런 장난질을 치는거지? 특히 설계형 힐러인 수사한테?
광휘쓰면 다음 회개 2발 추가되게 하던가, 광휘 2번쓰면 확정적으로 다음 회개 3발 추가되게 하던가
(사실 그래도 안쓸거같음. "회개가 2스택까지 쌓이고, 광휘 사용시 확정적으로 다음 회개가 3발 더 나가는 버프가 2스택까지 쌓임" 정도까지 버프하지 않는 이상 쐐기에선 쌍마주전설이 가지는 기대HPS/DPS가 더 높을듯. 어차피 레이드는 대부분 총명한 머리 고정이고..)
죽음전설 속죄 반영하는게 사기인것도 9.0 PTR 초에 죽음 깡뎀 200% 마격시 400% 이럴때나 의미있지, 지금 죽음은 마격구간 아니면 정분 위안이랑 거의 동급 데미지(82.5%)인데 속죄를 부여해주는게 "고작" 마격구간일때만이라니... <전설>이라는 타이틀이 아까울 지경임.
심지어 백뎀이 셀프속죄힐량보다 높을수밖에 없어서 죽음이 속죄힐 반영된다 해도 죽음으로 속죄힐보는건 굉장히 리스크가 있는 행위인데도, 하이리스크 로우리턴의 결정체임
블쟈는 힐사제를 살려내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