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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테섭에서 뭔가 와장창 조정이 있었네요

Sjfor1
댓글: 22 개
조회: 3117
추천: 1
2023-03-23 11:10:34
https://www.potion.co.kr/wow_info/?idx=14550856&bmode=view

암사는 상향도 있는데 너프되는게 너무 많이 보임
일단 공용특에 영절하고 그 발묶는거가 타겟제한 없어지는건 좋네요

번역 일부 수정

사제.

대규모 무효화 연마가 감소시키는 대규묘 무효화의 시전 시간 감소가 1초에서 0.5초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절규가 최대 5명의 적이 아닌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공허의 덩굴손이 최대 5명의 적이 아닌 8미터 내 모든 적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신성 - 

신성한 환영이 강화된 나루 1마리를 생성하고 추가로 신의 권능을 시전하게 합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이는 전장에서 혼란을 줄이면서 현재 디자인과 같은 효과를 가지게 하기 위함입니다.
신성한 환영이 환영 15미터 이상 떨어진 경우 사제가 신의 권능 주문 시전 시 사제 근처로 순간이동합니다.
신의 권능: 응징 및 신의 은총: 평온이 개인 자원 표시줄에 추가됩니다. 

암흑 -

어둠의 권능: 죽음의 공격력이 38%만큼 감소합니다.
어둠의 권능: 죽음이 생명력 20%미만일 때 추가 피해가 150%에서 250%로 증가합니다.
뛰어난 두뇌의 극대화 확률이 2%//4%에서 4%//8%로 증가합니다.
광기의 손길의 흡혈의 손길 공격력 증가치가 10%//20%에서 15%//30%로 증가합니다.
수정 : Whispering Shadows(어붕 시전시 8타겟 흡손 + 생성하는 광기 8 추가)가 더 이상 어둠 붕괴 시전 시 추가 광기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 이제 순수하게 도트거는것만 남음. 어붕은 이제 아랫라인 찍어도 광기 6만 생성
정신의 쐐기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정신의 쐐기: 광기의 공격력이 11%만큼 감소합니다.
정신의 쐐기: 광기가 생성하는 광기가 8에서 6으로 감소합니다.
정신의 부식이 이제 정신의 채찍과 정신의 쐐기의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펼쳐지는 어둠과 정신의 부식의 자리가 바뀝니다.
정신 포식자의 발동율이 4%//8%에서 5%//10%로 증가하고 파멸의 역병의 추가 피해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크툰의 우상의 정신의 채찍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피할 수 없는 고통의 공격력이 40%만큼 감소합니다. 
피할 수 없는 고통이 증가시키는 마귀의 지속 시간이 1초에서 0.7초로 감소합니다.
공허의 화살이 생성하는 광기가 12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공허의 화살은 이제 남음 지속 시간을 더 쉽게 반영하도록 어둠의 권능: 고통과 흡혈의 손길의 최대 지속 시간을 증가시킵니다.
마귀가 공격 당 생성하는 광기가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Distorted Reality이 증가시키는 파멸의 역병 공격력이 20%에서 8%로 감소하고, 광기 비용 증가치가 2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파멸의 역병이 증가시키는 공허의 형상 지속 시간이 2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공허의 격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45초로 감소합니다.
펼쳐지는 어둠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정신 녹이기가 1점 특성이 됩니다.
추가 : 피할 수 없는 고통이 1점 특성이 됩니다.
추가 : 악담이 1점 특성이 됩니다.
수정 : 공허의 격류를 시전하면 항상 크툰의 우상이 발동합니다.
수정 : 흡혈의 선물이 더 이상 영혼의 연결 피해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수정 : 흡혈의 선물이 더 이상 환영을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보고 느낀점

1. 죽음 너프 및 20%미만일때 상향 : 죽음 필러기로 쓰지마라
2. 쐐기 너프 : 쐐기만 쓰지 말고 채찍도 좀 써라
3. 정신의 부식 버프 : 정불 사라지고 나서 무쓸모 특성인걸 알았는지 뎀증이라도 넣어줌
4. 피할수 없는 고통, 마귀 너프 : 티어가 마귀소환? 바로 반토막행 → 이게 지금 패치노트중에 제일 불쾌함
이거 아래 9번때문에 조정이 들어간건가..? 잘 모르겠네;
5. Distorted Reality : 이거 이래도 안쓸거같은데.. 일단 지난번보단 낫긴 한 듯
- 기존 파역 데미지를 100이라고 가정했을 때 광기당 데미지는 100 / 50 = 2
- 변경 전 : 120 / 75 = 광기당 데미지 1.6
- 변경 후 : 108 / 60 = 광기당 데미지 1.8
여전히 광기당 데미지는 떨어지는데, 다타겟에 파역을 걸 수 있다는걸 생각해보면.. 그래도 별로인 것 같기도..?
6. 격류 상향 : 9번에 따른 변경인 듯? 악담이 2포 > 1포로 줄어드는 대신 기본으로 추가. 여튼 굿.
7. 펼쳐지는 어둠 상향 / 정신의 부식과 위치변경 : 뭐 어쩌라고?
- 이거 보니까 어붕 아랫라인 광기생성을 없애버렸네요. 버그 픽스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네?
- 너네 단일에서 광기때문에 어붕으로 도트리필하지 말고 펼쳐지는 어둠 찍어보면 어떨까? 느낌인가..
8. 정신 녹이기 1포 변경 : 그래 니들이 봐도 2포는 좀 선넘었지
9. 피할수 없는 고통 / 악담 1포로 변경 : 제생각엔 이거 꽤 큰 변경인데 번역에 누락되어 있었네요.. 
여튼 그래서 이런 트리가 가능해졌습니다. 위에 상서나 죽음예언자 하나 빼면 3우상 가능

Lv65 Sjfor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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