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공허의 전환으로 전환되는 생명력이 사제의 생명력 2배까지로 제한됨
어둠은 지나가가고 빛이 도래하리라(고통으로 피해를 입히면 중첩이 쌓여서 순치 힐량 증가) 특성이 중첩당 늘려주는 순치의 힐량이 1%->3%로 증가하고 최대 중첩이 50에서 20으로 감소함
소작의 어둠(고통 갱신하면 주변 아군 힐)의 치유량이 60%만큼 증가함
신성한 폭발이 망령의 손아귀(대부분의 능력 사거리 증가)로부터 효과를 얻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함
후광이 전투 중이지 않은 적에게도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함
공허의 전환의 비쥬얼과 애니메이션을 업데이트
신성한 환영이 같이 같이 텔레포트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함
빛의 쇄도와 조작(고통에 영향을 받는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 감소)이 1포인트 특성이 됨
집정관
강화된 쇄도가 올려주는 정신의 채찍: 광기나 정신의 쐐기: 광기 피해가 25%에서 60%로 증가(단, PVP상황에서는 50% 감소)
완벽한 형상이 올려주는 공허의 형상 공격력 증가율이 15%에서 20%로 증가, 승천의 공격력 증가율이 10%에서 12%로 증가
마력순환이 절정에 영향을 받지 않는 문제를 수정
예언자
여러 개의 디버프를 정화했을 때 통찰의 흉조가 여러 중첩을 잃던 문제를 수정
수양
선제적 조치가 속죄의 지속 시간을 의도했던 것보다 더 늘려주던 문제를 수정(광휘까지 3초 증가하던 문제인듯?)
예방의 기술이 올려주는 회개, 성스러운 일격 그리고 신성한 폭발의 공격력이 25%->40%로 증가
신성
예방의 기술이 올려주는 회개, 성스러운 일격 그리고 신성한 폭발의 공격력이 15%->25%로 증가
공허술사
암흑
공허의 폭발의 공격력이 18%만큼 감소
-수양
모든 피해가 5%만큼 증가
신성한 폭발의 치유량이 23%만큼 증가
신의 권능: 보호막의 피해 흡수량이 30%만큼 증가
신의 권능: 광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8초로 감소
찬란한 동공이 감소시켜주는 광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
심연의 몽상의 속죄 치유량 증가가 10/20%에서 5/10%로 감소
뉘우침과 천상의 격노는 이제 1포인트 특성
-신성
모든 피해가 10%만큼 증가
치유의 기원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
치유의 마법진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
치유의 합창이 중첩당 증가시키는 치유의 마법진의 치유량이 5%에서 3%로 감소
빛술사가 증가시키는 치유의 치유량이 15%에서 25%로 증가
빛의 흔적은 이제 1포인트 특성
-암흑
모든 피해가 3%만큼 증가
어둠의 승천이 증가시키는 비주기적인 피해가 25%에서 20%로 감소
정신의 채찍: 광기의 정신 집중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 피해량은 같음
정신의 쐐기: 광기의 광기 생성량이 8에서 12로 증가
정신 녹이기의 최대 중첩이 2에서 3으로 증가
크툰의 우상이 시전하는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의 피해 주기가 15에서 10으로 감소
크툰의 우상이 시전하는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의 피해량이 50%만큼 증가
정신의 연결이 최대 사거리 근처의 적에게 가끔 발동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
타게팅 버전 어둠 붕괴가 움직이는 적을 따라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