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는 이제 앞넴드까진 힐딸 로그가 많은터라, 외팔이 이후로만 봄
머그지는 점점 날이갈수록 빼는 분위기로 .5 전까지 30%는 넘나드는 채용률을 보였는데
이젠 10~ 20% 대로 떨어져버려서 활력제가 패돌리기의 짝꿍으로 완전히 자리잡은 모양새임
로그 수치상으로는 다시 과거의 1:30분 램프업 힐러로 완전히 돌아온 느낌
하지만 그렇다고 보호막을 아예 포기한건 아님 영원의 방벽 채택률은 여전히 60%를 넘어가는 편
영원의 방벽 or 빛의 불꽃 중 양자 택일이지만 영원의 방벽이 살짝 더 높음
그리고 여전히 사도 램프업을 제외하면 회개후 성격 보다는 속죄 걸린 대상에게 보호막을 걸어주는게 가장 큰 리턴임
가속은 2만 (30%) 까진 그래도 수사는 찍어야된다 -> 아니다 18000까지만 찍짜
16000까지 내릴까? -> 아니다 12000 (20%)도 굴러간다?!?
가속이 12000대일 경우 기본적으로 치명타를 최소 15000이상으로 셋팅, 18000까지 찍은 사람들이 많았음
하지만 여전히 가속 14000 ~ 16000대 로 셋팅한 사람들도 어느정도 있긴함.
이외 남는 걸 모두 특화로 돌릴 경우 유연을 적게 셋팅했단 가정하에
특화는 15000대에 머무름..
이게 의외로 티어셋이랑 딱 맞아떨어져서 5부위 전부 티어셋으로 맞출 경우
낭비되는 스탯이 머리의 유연 750가량밖에 없음 !!
추가로 허리를 티어변환으로 바꿀 경우 치특 스탯을 가져서 투자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임.
마귀 쿨감 하려고 고가속 유지해서 모든 수사의 스탯이 고가속으로 비슷했던 과거와 달리
다양한 스탯구성이 나타나는것 같음.
쨌든 너프이후 디나르로 장신구를 뭘 골라야 한다 하면
쐐기에 관심은 없고 레이드 위주로 하는 사람이라면 머그지를 골라야 하나?에 대해선 살짝 고민이 필요할 것 같음
하지만 이번주엔 머그지를 잡고 구입가능해 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