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개발자 노트: 한밤에서는 신성 특성에서 몇 가지 중간 수준의 쿨다운 주문과 오라 추적 요소를 제거하고, 기존 주문의 위력을 강화하여 꾸준한 치유 능력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쿨다운이 아닐 때에도 개별 주문 시전이 강력하게 느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오랫동안 존재했던 시전형 주문인 소생과 치유를 제거하고자 합니다. 이제 소생은 축도, 작별의 한마디 같은 특성을 통해서만 발동됩니다. 이 주문은 소생 강화 같은 특성을 제외하면 우선순위 시전 주문이 아니었기에, 시전형 버전을 없앨 좋은 시기라 판단했습니다. 우리는 공격대나 PvP처럼 마나 관리가 중요한 상황을 대비해 새로운 마나 관리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몇몇 특성을 제외하면, 보통 치유와 순간 치유 중 선택은 단순히 순환적 결정이었기에, 이번 변경이 전문화를 정리하는 좋은 방향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예언자 특성 트리를 다시 설계하여 더 친근하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흉조를 제거하고, 대신 회복의 기원의 충전을 2개로 늘리고 해당 주문에 다른 보너스를 주는 방식으로 교체합니다. 신성이 여전히 가장 다루기 쉬운 치유사 중 하나로 느껴지길 원하기 때문에, 이번 변경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것입니다.ㅗㅗ
또한 새로운 특성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이 특성은 빛의 권능: 신성화를 대체하여, 빛의 권능: 평온 시전 시 40미터 내의 아군들을 함께 치유하도록 하고, 기존의 신성화와 상호작용하는 모든 효과가 이제 평온에 적용되도록 합니다. 우리는 이 변경이 아군이 자주 흩어져 있거나 관리해야 할 기술을 줄이고 싶은 상황에서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점 특성: 축도
회복의 기원이 일정 확률로 다음 순간 치유를 축도로 강화합니다. 축도는 순간 치유보다 30% 더 치유하고, 우주의 파장을 발동시킵니다.
우주의 파장의 치유량이 75%/150%만큼 증가합니다.
천상의 찬가가 치유할 때마다 우주의 파장이 75% 효율로 발동합니다. 절정이 지속되는 동안 순간 치유가 축도로 강화됩니다.
새로운 특성: Efficient Prayers - 치유의 기원의 마나 소모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Healing focus -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Cosmic Wave - 우주의 파장의 치유량이 60%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Angelic Touch - 극대화 치유 시 치유량 상승이 200%에서 220%로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Uplifting Words - 빛의 권능: 평온과 빛의 권능: 신성화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Radiant Plea - 회복의 기원의 치유량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특성: Ultimate Serenity - 빛의 권능: 평온의 치유량을 10%만큼 증가시키고 40미터 내 4명의 부상당한 하군에게 치유량의 15%만큼 치유합니다. 빛의 권능: 신성화를 대체합니다. 빛의 권능: 신성화에 영향을 주는 특성이 빛의 권능: 평온에 영향을 줍니다.
영원한 존엄이 재설계됩니다 - 절정의 지속 시간을 12초만큼 증가시킵니다.
특화: 빛의 반향이 소생에도 적용되고 특화값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회복의 기원을 배울 때 신의 권능: 보호막을 대체합니다.
신성한 불꽃을 배울 때 어둠의 권능: 고통을 대체하고 공용 특성을 통해 배웁니다.
위기 관리가 이제 치유의 기원에도 영향을 줍니다.
어둠 속의 빛이 이제 빛의 권능: 평온과 빛의 권능: 신성화의 치유량을 20%/40%->13%/25%만큼 증가시킵니다.
치유의 기원의 마나 소모량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치유의 기원의 치유량이 40%만큼 증가했습니다.
순간 치유의 마나 소모량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순간 치유의 치유량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조화의 목소리의 후광과의 상호작용을 확실하게 업데이트 했습니다.
축도와 작별의 한마디가 이제 설명에 소생을 표기합니다.
다음의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이루어진 기원
천상의 권능
영원의 빛
치유
신성한 회복
빛샘
기도의 마법진
희망의 상징
개발자 노트에는 Restored Hope라는 특성이 있는데 효과가 Angelic Touch랑 똑같고 와우헤드 특성 계산기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오류인듯
암흑
개발자 노트: 이번 변경은 암흑 전문화에서 일부 쿨다운 사용 순서를 단순화하고, 로테이션 중 자주 발생하는 높은 프록의 수를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핵심 주문들의 콘셉트와 시각 효과를 업데이트하여, 고대 신들의 힘을 활용해 적을 괴롭히는 일관된 테마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정점 특성: Void Apparitions
우상 효과 활성화 시 그림자 원혼이 생성됩니다.
그림자 원혼이 15%/30% 확률로 대상에게 피해가 50% 증가한 공허의 화살을 발사하는 공허의 원혼을 생성합니다.
Tentacle Slam이 100% 확률로 우상 효과 중 하나를 활성화시킵니다.
새로운 특성: Improved Voidform - 공허 형상을 활성화하면 60의 광기를 생성하고 주문 공격력이 5%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공허 방출을 공허 형상으로 이름을 바꿔 능력 이름과 효과간의 혼동을 줄이고자 합니다. 툴팁이 20초 동안 주문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키는 걸 설명합니다. 공허 형상이 더 이상 정신 분열 중첩을 초기화하지 않습니다.
파멸의 역병의 이름이 어둠의 권능: 광기로 바뀌고 재설계되었습니다. - 광기의 권능이 대상의 정신을 강타해 즉시 암흑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많은 암흑 피해를 입히며 대상에게 그림자 원혼을 날려 보냅니다. 50의 광기를 소모합니다.
어둠 붕괴의 이름이 Tentacle Slam으로 바뀌고 재설계되었습니다. - 대량의 촉수를 소환해 땅을 강타하여 피해를 주고 대상과 플레이어 사이에 있는 적과 대상 주면 8미터의 적 6마리까지 흡혈의 손길을 부여합니다. 최대 2충전입니다.
광기의 쇄도가 재설계되었습니다. - 이제 정신의 채찍의 피해량을 60%만큼 증가시키고 광기 생성을 30%만큼 증가시킵니다.
태고의 광기가 재설계되었습니다. - 이제 어둠의 권능: 광기가 공허 형상의 지속 시간을 2.5초만큼 증가시킵니다.
분산을 배우는 레벨이 16레벨에서 13레벨이 되었습니다.
흡혈의 선물은 이제 25레벨에 배웁니다.
침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가 되고 특성이 아닌 레벨 26에 배웁니다.
어둠의 마귀가 암흑 전문화 특성 트리로 옮겨졌습니다.
죽음과 광기가 암흑 전문화 특성 트리로 옮겨졌습니다.
그림자 원혼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하고 정신 분열이나 공허 화살에 발동되지 않습니다.
환영의 병원체(->Spectral Horrors)가 이제 1점짜리 특성이 되고 어둠의 권능: 광기에 영향을 받는 적에게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광기의 손길이 이제 1점짜리 특성이 되고 흡혈의 손길의 피해량을 20%만큼 증가시키고 피해를 입힐 때마다 일정 확률로 1의 광기를 생성합니다.
퍼지는 분노가 이제 정신의 채찍에도 영향을 줍니다.
공허 연사는 이제 공허 형상 동안에는 공허 화살을 대체합니다.
환영의 병원체가 Spectral Horror로 이름이 바뀌고 아이콘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다음의 특성이 삭제되었습니다.
어둠의 승천
마지막 한마디
정신적 두려움
공허 격류
공허 격류가 사라지고 그 자리에 특성이 들어온게 없는데
그러면 공허술사는 뭘로 발동될지 모르겠네요(현재 와우헤드 특성 계산기 툴팁엔 그대로 공허 격류)
Tentacle Slam으로 바뀌면서 흡손 없는 적 우선시하게 바뀌었습니다. 패치노트엔 없는데 툴팁엔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