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촉수 범위나 상향해줘라

아이콘 헤라오빠
댓글: 1 개
조회: 715
2026-06-20 18:52:18
2시즌 티어셋이고 뭐고 간에

촉수 범위나 개선해줬으면 좋겠네...

아니면 무빙캐스팅 스킬이라도 좀 주던가, 
몹 모일 때까지 촉수 일직선 각 나올 때까지 무빙해서 각 만드는 것도 짜증나 죽겠는데, 
일직선 양옆 범위도 좁아서 몹 크기는 산만한데 도트가 안발리거나, 작은 쫄들 얼추 모인 것 같아서 쓰면 2마리만 걸리고 ㅋㅋㅋ아오!!!!!!!!


진짜 옛날에 욕하던 정불이나 어붕이 이뻐보이네...

Lv65 헤라오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