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의 단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답] 주둔지 망원경 버그 해결됬어요.

아이콘 primeb
댓글: 4 개
조회: 1393
추천: 1
2014-12-27 09:28:34

 25일 크리스마스때 병영3레벨로 바꾸는 어떻게 바꾸는지 몰라서 게임 내 유저분들에게도 물어보고 인터넷 검색으로도 해보니, 주둔지 순찰퀘(병영건물을 지으면 준다.)를 50번 완료를 해야 병영3레벨이 잠금해제된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저는 애초에 병영건물 2레벨까지 올린상태였었지만 (아예 주둔지처음 들어섰을당시 병영을 짓고 그대로 유지+업글) 아예 그놈의 망원경 퀘스트를 한번도 받아본적 없었던 상태 - (한번도 뜬적이 없었다 ㄱ-)

 혹시나 몰라 업적쪽에서도 완료 조건에 카운트 되어있는지 확인, 0/50으로 카운트 또한 되지도 않는 상태.

 그리하여 인게임에도 물어보니 모든 유저들이 다 나를 병신같이 보며 "님 병영 지어야 나와요, 병영 안지어서 그럴거임. "  라는 말을 계-속 들음.

 그래서 지었다고 지었다고 계속 말하며 그래도 안된다고 말하니 거의 90%의 유저분들이 "병신, 노답, 어그로꾼" 이라고 정의를 내리더군요 . 저도 그때부터 속터지기 시작.

 25일 저녁, 26일 새벽 인벤 게시판에도 문의

 하지만 돌아온건 저분 그냥 저랩퀘스트라서 넘겼을듯.  이라는 것으로 솔직히 많은 상처 받았음.

 솔까 빡치기도 빡치고 짜증나기도 엄청 짜증났었으며, 게임 내 버그 보내기에 병영이 지어져 있는데도 불구. 지금까지도 망원경퀘스트(주둔지순찰임무)가 나오질 않는다. 라고 보냄.

 

 그리고 오늘인 27일 후.. 들어오자 마자 드레노어 둘러보기 업적퀘가 완성되었습니다. 오늘자로요.

 이게 와우측의 해결방법 같은데 막상 기분이 좋지 않군요. 솔직히 여러가지로 짜증나고 화납니다.

 여기에서 와우측에서 편지함에 적게라도 나마 이러한 버그 해결관련하여 죄송하다라는 말 한마디라도 적혀 있었더라면 괜찮았을텐데 그냥 해결했음 ㅋ 이러는거 같아서 열이 잔뜩받네요.

 

 그래도 그나마 위안인건 다른분들에게 물어보니 버그 해결해주는데 적게는 일주일 길게는 한달 잡으라던데 문의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해결해준건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할까요...

Lv62 primeb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