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별 공략을 다보고, 세팅도 미친듯이 바꿔보고 겨우 성공했습니다. 거의 13만골 날린 것 같아요.
지금 돌아보면, 의미없는 세팅... 민첩 세팅이 중요하다는 말만 듣고 그 비싼 마부 보석 다 바르고 ㅠㅜ 몇번이나 바꾸고..
너무 고생했고, 너무 좋아서 거의 첨 인벤에 글 써보네요. 똥손 여러분도 꼭 성공하세요!
나름 탱 오래했고 매 시즌 쐐기 위업은 다 했는데.. 이게 안되네요. 뇌절이 자꾸와설 ㅋㅋㅋ
마탑 시작하고 한 3일간............... 생활이 안됐습니다.ㅋㅋㅋ
..........226트...........
60트는 무지성으로 박은 것 같고..
100트 까지는 공략을 알게 된 듯..
200트 까지는... 기존에 쓰던 단축키나 설정들이 컨트롤하는데 적합하지 않아서 바꾸느라 적응하는 시간...ㅠㅜ
(자꾸 변신이 풀린다거나 등등)
근데 결국은 장신구를 바꾸고 깼네요... 지옥불 성채 장신구. "세드의 깜밖이지 않는 눈"
첨에는 유투브로 보고 알게되긴 했는데, 지능템이라 반신반의..
잠시 쉬는 차원에서 먹으러 가봤어요. 간김에 먹은 창에 성전사 마부도 달았더니 생존도 완전 올라가고요.
얘네들이 일 다했습니다..
회오리? 없으신 분들은 저거 두개만 있어도 쉽게 깨실 것 같아요. 하도 박아서 숙련이 증가한 것도 있겠지만-
바꾸기 전/후 1페 딜량,시간차이가.. 30%이상인듯한..
2페로 너무 빨리 넘어가서 자꾸 헬이되서리.. 오히려 기다렸다가 늦게 넘어갔어요. (그래도 1 지불정)
1. 딜 내역 : 훼손된 씨앗 꼬투리(에악1넴) - 감염된 땅, 세드의 깜박이지 않는 눈(지옥불성채) - 어둠빛 줄기.
세드가 더 쎌줄이야...
2.성전사 마부 : 없던 힐량이..ㄷㄷㄷㄷ 바르고 나서 생존이 확달라졌어요.
3. 세팅 : 처음에 군단 직업 무기에 최대한 보홈 뚤린거 다 민첩 박으라고 해서 몇 만골 들여서 50언더 템으로 바꿨다가 적정수준으로 다시 내렸습니다. 5보홈만 사용했네요. 원래는 14보홈인가? 였다는.. (오공템 노가다 ㅠㅜ)
음식,영약,북,물약등은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마탑 입장전
목걸이 숨은 사티로스 마부, 무기 성전사 마부, 어깨 무슨...새김무늬, 나머지는 다 유연/민첩 마부 (어둠땅)
#마탑 입장 후
4. 다 아는 소소한 팁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인지가 어려웠던)
1. 야정 키고 극딜하다가 쫄왔을 때나 중간중간 최대한 난타 중첩을 유지햇습니다.
2. 저정도 세팅이면, 4쫄 붙을때 캐스팅 안기다리고 바로 행포 해버려도 잡을시간 충분합니다. (너프되기도 해서)
3. 공략들, 영상을 많이 봤지만 딜 습관이랄지 세팅 때문에 꼭 그 상황이 오지는 않았습니다.
특히, 2페는 공식처럼 외우기 보단 내 생존기 뭐남았나 보는게 중요했던.. 패턴대로 하려니 삑사리 났을 때 대응이 안되서, 최종적으로는 실시간 대응으로 버텨서 잡았어요. 그것도 아주 여유롭게...
4. 2페 전멸 빼고는 안아픕니다. 여유롭게 하세요. 저도 한 60트는 아플까봐 겁먹고 생존기, 힐 돌려서 4전멸때 대응 못하고 죽은 게 대부분.. 하도 죽다보니 체념해서 안급해지더라고요. 그랬더니 안보이는 것들이 잘 보임.
5. 민첩은 300 정도 되어야하고, 제 체감상은 338 인가? 였을 때보다 유연/가속을 많이 올린게 훨씬 편했습니다.(위세팅) ( 그래서 비싼 돈 주고 세팅한 보석홈 10개정도 버리고 유연 세팅으로 바꿈)
참고가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