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 동종 친화(키리안 전설)이 드루이드에게 부여하는 추가 능력치가 감소했습니다. 유대 대상자의 추가 능력치 또한 감소했습니다.
- 키리안을 제외한 친화 / 본인 : 6/12% (기존 8/16%) / 대상자 : 3/6% (기존8/16%)
- 키리안 성약단에 친화 / 본인 : 210/420 (기존 150/300) / 대상자 : 105/210 (기존 150/300)
- 죄악의 실성(벤티르 전설)이 이제 굶주린 광란의 지속 시간을 0.1초만큼 증가시키고 (기존 0.2초), 굶주린 광란이 끝난 후에도 3초 동안 효과가 지속되며 광란에 사로 잡히지 않습니다. (기존 5초)
티어
- 2세트 : 월식에 돌입하면 25% 효과의 8초 동안 자신의 현재 대상을 추적하는 엘룬의 분노 생성
- 4세트 : 월식이나 일식 상태에서 별빛 쇄도와 별똥별의 자원 소모량이 20% 감소
전설과 티어
1전설 / 티어 X
- 벤티르 : 성약 전설
- 나이트페이 : 비전 맥동
- 키리안 : 성약 전설
1전설 / 티어 2/4셋
- 벤티르/나이트페이 : 비전 맥동
- 키리안 : 성약 전설
2전설
- 단결 전설 + 비전 맥동
전설 제작 부위
- 2차 스텟 : 어느 전설이건 가속/특화 로 제작합니다.
- 비전 맥동 : 반지
- 단결 전설 : 파밍 구간에선 아무 부위 (최종 파밍 시 바지)
* 어째서 최종 파밍 시 티어 부위와 겹치는 바지에 전설을 제작하나요?
이번 레이드에서 아이템 레벨이 더 높게 드랍되는 9~11 네임드에서 머리와 바지, 손목이 드랍되지 않습니다.
이 중 머리와 바지가 스탯 상승률이 가장 높습니다. 다른 티어 부위인 어깨(9넴 드랍)와 가슴(10넴 드랍)은 아이템 레벨이 더 높으며, 손(7넴 드랍)은 특화/가속이 붙습니다. 결국 머리와 다리 중 특화가 적게 붙는 다리에 제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매장터 드랍 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