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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야드 새로운 특성기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아이콘 랑필
댓글: 3 개
조회: 2551
추천: 1
2022-09-09 07:05:28
개선전



개선후

연구중이긴한데, 기존에있던 트리에서 난잡하게 구성되어있던 특성이 좌(단일) 우(광역) 중심으로 개편되었습니다.

하지만 특성개수가 매우 늘어남으로서
 좌우에 적절히 분배되었던 형태와는 다르게, 한쪽으로 밀게되면 다른 한쪽으로는 포인트를 배분할수없는 구조가 되어있네요

또한 일부 유틸성 특성이 몇 포함되어있지만, 서로 연계가 되지않는 구조로되어있네요

가장 아쉬운 부분이, 포인트소모당 20%확률로 재생 및 휘감는 뿌리 시전부분인데,  단일쪽 트리에서만 이 특성을 사용하게 됨으로서, 강제로 쐐기에서 오른쪽 트리를 타야하는 야드 입장상, 그나마 유틸능력이라면 재생으로 인한 자생력 증가와, 가끔씩 휘감는 뿌리로 파티캐리를 하는 형태는 더이상 사용불가능해 보입니다.

2번째 줄에있는 재생사용시 3% 데미지 감소 특성의 경우에는 
기존 야드방식에서 재생을 자유롭게 무한 유지했던 구조와 다르게, 특성을 찍어야만 효과를 보지만 
특성개수가 너무 많고, 고성능 특성이 많아, 
그곳에 포인트 주기에는 매우 계륵같은 존재가 되어버렸고,  
지속적으로 딜이 들어오는 쐐기에서는 재생자체를 이제는 쓸수없도록 바뀌어서 아쉽긴하네요

또한 피손의 경우네는 왼쪽 구석지로 위치가 바뀌어서 오른쪽트리에 광역데미지 강화는 매우 성능이 좋아보이지만, Rip 데미지 와 흉포한이빨대미지의 30%감소는 아마 오픈 후에 큰 아쉬움이 남을것 같습니다.

추가적인 프리뷰는 나중에 올려볼게요!

Lv71 랑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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