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루이드 공통
Feral - Rip(도려내기) – 데미지가 10%증가합니다
- Ferocious Bite(흉포한이빨) – 데미지가 10% 감소합니다.
- Thrash(난타) – 데미지가 25% 증가합니다
- Rake(갈퀴발톱) – 데미지가 25% 증가합니다
- In addition to the above rebalancing, Shred, Swipe, Brutal Slash, Rake, Thrash, Ferocious Bite, Rip, Primal Wrath damage reduced by 10%.
(추가적으로 해당 스킬의 공격력이 10% 감소했습니다. 칼날발톱, 휘둘러치기, 잔혹한베기, 도려내기 갈퀴발톱, 난타, 흉포한이빨, 원시분노)
- Ferocious Bites during Convoke the Spirits hit as if 4 combo points were spent (was 5).
영혼소집의 흉포한이빨이 더이상 5버블공격이아닌 4버블 공격데미지를 입힙니다.
- Developers’ note: Convoke the Spirits damage needs to be tuned down, and the vast majority of Convoke’s damage comes from the Ferocious Bites it casts. Reducing the likelihood for Convoke to cast Ferocious Bite would increase the variability in the damage a single Convoke does in a way that could increase the dissatisfaction of getting a “bad Convoke.” This change reduces Convoke’s damage by about 12% but leave its variance about the same.
개발자 노트: 영혼소집의 피해량이 흉포한이빨에서 나오기때문에 데미지를 더 줄일필요가있습니다.
흉포한이빨 자체 횟수를 줄인다면, 좋지않은 영혼소집에 대한 불만이 생길수있기떄문에, 흉포한이빨의 공격력을 줄인다면 약 12%의 데미지를 줄일수 있고, 공격종류는 동일할겁니다.
- Tireless Energy(지치지않는 에너지) (신규특성) – Energy recovery bonus reduced to 8%/15% (was 10%/20%). 에너지 회복 보너스가 10/20%->8->15%로 감소합니다.
- Sabertooth(칼날이빨) – Ferocious Bite damage bonus reduced to 15% (was 20%). Bleed damage buff per combo point increased to 5% (was 4%).
흉포한이빨의 추가데미지가 20->15%로 줄어듭니다. 출혈데미지증가 효과는 4->5%로 증가합니다.
- Dreadful Bleeding(도려내기 데미지 20%증가 신규특성)– Damage bonus increased to 20% (was 15%).
데미지증가 보너스가 15->20%로 증가합니다.
- Frenzied Assault(광란의 고리띠) – Effect reduced to 125% (was 150%). 데미지가 150->125% 감소합니다.
뎀
- Tear Open Wounds(신규특성-원시분노가 4초의 도려내기를 소모하여 75%의 공격력을 즉시 입힙니다.) – Effect reduced to 60% (was 75%). 효과가 75->60%로 감소하였습니다.
- Rip and Tear(신규특성) – Bleed duration changed to 8 seconds (was 6 seconds) and bleed damage no longer incorporates the effect of Sabertooth’s Rip damage bonus.
출혈데미지가 기존6초에서 8초동안 지속으로 너프되었으며,
이 출혈 데미지는 칼날 이빨의 도려내기 보너스 효과에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Rampant Ferocity(신규 특성 흉포한이빨이 주변의 도려내기 대상에게 데미지 보너스를 줍니다.) – Effect reduced to 20% (was 25%). 25->20%로 감소되었습니다.
- Bloodtalons(피의손길) – Effect reduced to 25% (was 30%). 데미지보너스가 30->25%로 감소합니다
- Fixed an issue causing damage dealt by Rampant Ferocity to be reduced by armor.
Rampant Ferocity의 공격이 방어력에의해 데미지가 감소되어 들어가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Fixed issues causing Double-Clawed Rake to not choose targets for second Rake intelligently.
2중 갈퀴발톱의 공격이 지능적으로 타겟을 선택하여 적용되지않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조드의 쌍둥이달 처럼 적용)
- 전반적으로 엄청난 너프네요. 어느정도는 예상은 하고있었지만,
문제는 단일딜이 그렇게 센편이아니였는데, 단일이 매우 약해진 느낌이네요.
전반적으로 힘을 도려내기쪽으로 더 싣는듯한 느낌은 주는데, 실제로 전체 너프율은 약 13%,
영혼소집을 사용중이라면 18%정도 너프가 될것같습니다..
어둠땅넘어왔을때도 8%너프먹고 넘어왔었는데 딱 그수준이네요 .역시 야드는 일단 F티어로 배치하고 시작하려나봅니다.
가장 큰 문제가 용군단 야드에게있어 단일딜이 센편이 아니였음에도 단일을 엄청나게 너프를 시켜버리네요. 흉포한이빨 공격력 10%감소에 추가감소 10% 칼날이빨공격력증가 5%너프에 영혼소집공격력 12%감소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