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취향상 대지의 파수꾼, 적자생존은 항상 찍고 돌진은 안 찍는데 사실 이 부분은 살짝씩 수정해도 될듯.
근데 님들 화요일날 용군단 출시라서 이거 10일 지나면 쓸모없네요 ㅋㅋㅋㅋ 대충 합시다
1. 난타라인 빌드 (남은 10일간 쐐기는 이걸로?)
- 과거 수세미 전설이었던 난타 데미지 / 범위 상승 특성을 보고 찍어봄
- 난타 범위증가 덕분에 조화쪽 사거리증가가 필요가 없고, 회복쪽 독+저주해제를 찍을 여유가 생김
- 들불이 지나간 자리 보다는 세나리우스의 꿈이 나은 것 같고, 모자란 생존을 좀 더 챙기기 위한 적자생존, 강화모피 등에 투자.
- 전설은 잠자는 자의 분노, 성약은 강령군주나 벤티르가 좋을 듯 합니다.
BgGAYhlYdy9RJ6ROrphOEi69vCAAAAAAAAAAAAASEJgEEIJpJJhUoAAgkkEIJJRSiUAAAAAAAAAI
2. 화신 못잃어 트리
- 화신을 찍을거면 쿨감을 안 찍을 이유가 없고, 그러면 그 라인 다 찍음,
- 들불이 상향이후에도 좀 애매한게 사실이라서 (오버힐 80%대 나옴..) 좀 애매한데 달리 찍을게 없긴 함.
- 전설은 잠자는 자 or 오랜만에 쐐기한정 우르속 꺼내는 것도 괜찮을듯. 성약은 나페+니야로 생존 챙기거나 벤티르로 딜.
- 독/저주해제가 반드시 필요한게 아니라면 조화쪽 사거리증가를 가져가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BgGAYhlYdy9RJ6ROrphOEi69vCAAAAAAAAAAAAASEJSKJpQCSCIhUgAgggEIJJhkIFAAAAAAAQEA
3. 달섬 못잃어 트리 (비추..)
- 지난 2주간 뽕맛을 즐겼던 달섬트리를 재해석하고, 생사의 순환을 전설로 땡겨볼 수 있습니다.
- 전설 생사의 순환, 성약은 강령으로 하면 되는데 쿨기 폭발력이 전무한게 흠. 사실 생사 안 쓰고 우르속에 벤티르를 쓰는 것은 어떨까도 싶습니다.
- 은수를 뽑고 잠자는 자의 분노를 찍어도 되는데 이 경우 엘룬 자힐이 진짜 똥입니다. 은수+쌍달+엘룬+생사 다 있어야함.
BgGAYhlYdy9RJ6ROrphOEi69vCAAAAAAAAAAAAASEJCSQSSSCIhUgAgggEIJJhkIFAAAAAAAQ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