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수호자 특성은 개노잼에 효과도 안좋은듯하지만
야추에 비해 그래도 실제 적용할만한 효과가 조금은 있어서 울며 겨자먹기로 쓰는중
힐하면서 고양이 딜하는것을 워낙 좋아하다보니
고양이 딜 강화 컨셉이 분명 있을것이라 생각하여 이번 영웅특성에 많은 기대를 했건만,,,
뭐가 이렇게 제약이 많고 확률형인데다가 발동률도 그지같고
기존 기본 특성과 영웅특성간 연계가 안되는지,,,
야추 특성은 야성드루용으로 대강 만든 후 회드용으로 대강 적용시켜 놓은 느낌임
야드는 다중갈퀴 , 광역 도려 를 할수있으나 회드는 그런게 안되고
고양이 딜을 힐러 바꿔주는 세꿈 특성과 영웅특성이 서로 발동 스킬이 다름
덩굴 대상에게 흉포사용 시 광딜 주는 폭발하는 성장물의 경우
야드는 흉포가 광역적용이라 덩굴 옆에 대상 쳐도 적용되나 회드는 그런거 없음
애초에 회드는 광딜상황에서 다중 갈퀴, 다중도려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없고
한다고 해도 2~3타겟 상황이 아닌이상 딜도 안좋고 다중 갈퀴 도려에 흉포까지 쓸 기력이 없음,, 이렇게 하면 세꿈힐 적용도 거의 못받음
회드는 휘둘러나 난타에도 적용 되도록 조치 해줬으면 함,,,
힐 같은 경우도 그냥 깔끔하게 모든 지속치유로 하지 구지 회복 피생을 제외시킨거도 맘에 안들고,,
체감상 꽃피우기에는 거의 발동 안됨,, 모든 힐에 적용한다고 해도 타클래스 특성 성능에 못미칠듯함
도트힐은 힐이 늦게되는 대신 순수 힐량이 많이 우세해야할텐데
언제부턴가 타클의 빠른 시전힐보다도 별로 우세하지도 않고
요새는 즉시시전힐에게도 힐량 자체가 밀리는 느낌이라
안그래도 힐업이 많이 느린 회드인데 조건부+확률형 특성이 맞나 싶음
언급한 특성 외 모기같은 힐 해주거나 소폭 강화해주는것들도 너무 미미하지만
영웅특성은 젤 윗줄 기본특성만 잘 갖춰져 있어도 기본은 하는듯함
이번에 딜러들은 어느정도 패치하던데
힐 / 탱 조정 패치도 좀 기대할께 ㅠ
#결론 : 주저리 주저리 적었으나 위 내용보다도 근접스킬도 사거리 증가 적용되게만 해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