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복귀했는데 특성도 많이 바뀌고 적응중인데...
신던을 어제쯤부터 돌아보고 있는데 템렙은 588인데
힐업도 너무 안 되고 파티원 피는 너무 많이 빠지고 정신없이 힐하다가 바닥도 못 피해버리고...
멘붕이 와버려서..
다들 특성 어떻게 쓰시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1. 와우헤드에선 광합성, 관목으로 추천하고 액체형상,야생의 정수 같은 딜용 특성을 추천하던데, 전 힐 외에는 아무것도 할 정신이 없어보이던데..... 별빛섬광, 태양섬광 같은거 다 빼고 야생의 정수 빼고, 남는 특성으로 곰의 활기, 광포한 재생력, 신록의 심장, 회복 연마 등 좀더 힐과 생존을 올릴 수 있는 특성이 나을 거 같은데... 혹시 딜을 넣으면 힐로 전환되는 무언가가 있나요? 힐도 딸리는데 딜 특성을 찍는 이유가 잘 이해가 안 갑니다...
2. 예전에 군단 때는 없던 스킬들이라 효용성이 좀 궁금한데, 광합성과 관목 라인이 좋나요? 번성과 대드루이드의 힘을 버릴만큼 좋은지 잘 모르겠어서요..
3. 영혼 소집도 쓰기 전에 사전작업이 필요할까요? 파티원 피가 다 빠질때 영혼소집 돌리면 회복은 안 쓰고 쓸 데 없는 달빛섬광만 날리고 있고.... 그렇다고 화신으로 찍기엔 쿨이 3분으로 너무 길어지니 중간에 힐업 어떻게 해야 하나 벌써부터 막막하고 ㅠㅠ
4. 와우헤드 추천특성에 평온이 빠져있던데.... 평온이 엄청 구려진건가요? 평온 없는 회드가 상상이 안 가서 평온을 찍고 해보는데, 군단때까지 내가 쓰던 평온이 아닌 느낌.... 힐업이 잘 안 되는 것 같더라구요.... 평온이 돌아가고 있는데 파티원이 하나하나 누워가는 장면을 와우하면서 처음 봤어요....
5. 단체로 피가 빠질때 어떤 식으로 힐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센스킬 쓰기 직전까지 회복 감아놓고 피생 2명 채워놓고 세수도 필요하면 걸어놓고 바닥 깔아놓고, 광딜 들어오기 시작하는 순간 제일 약한 파티원 신치 넣고 나서 급성 당기고 숲수호자 1-2마리 부르는 순서로 하면 될까요?
https://www.wowhead.com/ko/guide/classes/druid/restoration/talent-builds-pve-hea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