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루이드
균형
개발자 노트: 이러한 변경 사항의 목표는 단일 대상 피해를 증가시키고 Balance의 특성 트리에서 재능의 힘을 균등하게 하여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한 많은 빌드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Power of Goldrinn이 효과적인 단일 대상 선택이 되기를 바라며 Touch the Cosmos와 Hail of Stars와 같은 재능이 다른 옵션과 더 경쟁력을 갖기를 바랍니다.
천상의 정렬과 화신: 엘룬의 선택이 공격대 전투가 끝나면 다시 초기화됩니다.
별똥별의 피해량이 6% 증가했습니다.
스타서지 데미지가 8%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별빛불꽃의 피해량이 5% 증가했습니다.
분노의 피해가 10% 증가했습니다.
별똥별과 별똥별 충돌의 피해량이 20% 증가했습니다.
선시커 버섯은 자라는 빈도가 12% 줄었습니다.
분노의 경우 터치 더 코스모스가 발동할 확률이 15%로 증가하고, 스타파이어의 경우 22%로 증가합니다.
골드린의 힘의 피해가 25%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별을 흔드세요.별의 낙하와 별의 급증 피해량이 8% 증가합니다(기존 10%).
초승달, 반달의 피해량이 5% 감소했습니다.
복구
고대 드루이드의 부름 지속시간이 15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0초).
세나리우스의 꿈은 이제 분노와 파쇄가 입힌 피해의 100%(기존 50%)를 치유로 전환하고, 별빛 불꽃과 휘둘러치기는 입힌 피해의 50%(기존 33%)를 치유로 전환합니다.
개발자 노트: 세나리우스의 꿈의 플레이어빌리티를 높이고자 합니다. 야생의 심장을 얻을 수 있는 기간이 너무 짧아서 의미를 갖기 어렵고, 이 재능의 장점은 아직 그만한 가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https://eu.forums.blizzard.com/en/wow/t/class-tuning-incoming-%E2%80%93-30-october/545510 (원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