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렙 622 금빛좀 모아서 바로 제작하려고 8단 취업 신청해봤는데 안됩니다. 한참 밀린 파티면 모를까...요즘 다들
템렙이 높아지고 수드 인식이 안좋아서 그런건지 취업이 잘 안됩니다. 웃픈건...제가 갈수 있는 던전이 몇개 안되고
선호하는 던전은 아라카라 하나입니다. 새인호도 선호는 하는데...왤케 수드 피통이 출렁 거리는지...미치겠네요.
뉴비라서 쐐기 8개 던전중에 10단은 5개만 시클해서 죽상이나 실타래는 이해도도 딸리고 고생하기 싫어서 안갑니다.(본케는 복술이고 부케는 보기 부부케가 수드입니다.)
보기도 처음에 고생을 좀 했지만...그래도 막강한 생존기가 있고 쐐기 졸업급으로 꽤 오래 해보니...10단은 굉장히
쉬운데 문제는 상대적으로 수드가 뭔가 많이 부족합니다.
제일큰...마뎀문제....그리고 생존기 안키고 오프닝 들어가서 반피보고 시작하는 아찔함?
보기는 응방 키고 정방 때리면서 들어가면 생존기 없어서 그렇게 피가 달지 않는데....아....수드여...
일단 8단은 아라카라는 편하게 도는데 새인호가 문제네요.
공략 확고는 아라카라,새인호,바위금고 인데 바위금고 8단도 두렵습니다.
일단 7단이하 저단에서 룬파밍을 해서 어느정도 템렙도 올리고 익숙해지면 8단을 해야 될런지 고민되네요.
원래 한두달전에는 탱렙 622면 10단도 가능하다고 했는데...노쇠한 손가락 문제인지 저는 안될거 같습니다.
하루종일 아라카라8단 탱자리만 볼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수드가 굉장히 직관적인 스킬들이라 쉬울거 같지만..뉴비입장에서 솔직히 진입은 쉬운데 어려운케릭입니다.
회드도 해볼까 고민했지만 복술에 익숙해져서 신기도 적응 못한 저에게는 그냥 먼산이네요.
그냥 넋두리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