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카라의 명상이 리카라의 영감(신규 특성)으로 대체
리카라의 영감 - 폭 넓은 드루이드의 지식에 영감을 받아 각 형태에 따라 보너스를 얻습니다.
인간형 : 4% 마뎀 증가
표범 : 4% 체력 증가
곰: 5% 이속 증가
달빛야수: 3% 광역회피
* 무력화는 이제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습니다. (기존 20초)
* 곰폼의 위협 생성 수준이 조화, 야성, 회복 전문화에서는 감소합니다.
2. 회복전문화 공통
* 평온 초기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하지만 5 타겟 초과시 그 증가량이 급격히 감소합니다.
* 평온의 HOT(Healing Over Time) 치유량이 200%만큼 증가하지만 5 타겟 초과시 감소합니다.
(작성자 : HOT가 조금 모호한데 평온 시전 후 생기는 도트 치유량을 말하는 건지 아니면 평온 틱당 치유량을 말하는 건지가 조금 모호함. 아마 후자로 예상됨.)
* 개발자의 말 : 우리는 힐쿨기를 조절하여 20인 파티 퍼포먼스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소규모 파티에서도 그 효과를 증가시키려고 하였습니다. 이것은 5인 파티 컨텐츠에서는 큰 상향, 중간 크기의 파티(6 ~ 19인) 에서는 약간 혹은 중간 정도의 상향, 20인 파티에서는 변화가 없으며, 20인을 넘어선 파티에 대해서는 너프가 되도록 의도되었습니다.
* 다음 스킬에 대한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꽃피우기, 피어나는생명, 재생, 회복, 신속한 치유, 급속성장
3. 야생추적자
* 공생체 꽃과 폭발하는 성장물의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 공생체 꽃에 대한 번성하는 성장물의 발동 확률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대상 수가 많을수록 증가하는 확률은 조금씩 감소합니다.)
* 쌍둥이 새싹의 추가적인 공생체 꽃, 피바라미 덩굴이 자라날 확률이 30%가 됩니다. (기존 20%)
* 식재가 급속성장 시전에도 적용됩니다. (기존엔 신속한 치유만 적용)
시각 효과 변경은 아래 영상에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피어나는 생명(Lifebloom) > 재생(Regrowth) > 신속한 치유(Swiftmend) > 급속 성장(Wildgrowth) > 평온(Tranguility) > 꽃피우기(Efflorescence) 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