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시렵니까. 길마 스냥입니다.
세기말 간담회에서 얘기했던 대로 정공을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길드 기조는 가벼운 참여로 매 주 출석하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마음 편하게, 천천히 진도를 나가는 방향을 유지했었지만, 이 방식으로는 국민 신화의 벽을 넘기 힘들다 느꼈습니다.
이미 수준이 많이 오른 우리 길드론 국민 신화를 넘지 못하면 너무 긴 기간 동안 똑같은 레이드를 반복하고 길드 인원이 점점 줄어들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정공을 만들어 이 벽을 넘어보려고 합니다.
정공을 시작한 이상 어중간하게 진행하는 건 길마를 믿고 참여하는 길드원 분들에 배신이라고 생각하기에
이번 시즌은 정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그만큼 신경 쓰지 못 하게 된 길레는 이후에 천천히 적당한 선을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
1. 오픈 카톡방을 운영합니다
2. 인원은 매번 참여할 수 있는 사람 + 가끔 빠질 수 있는 사람으로 20명,
매주 참여 할 순 없지만 가끔 올 수 있는 사람을 +@ 예비로 구성하려고 합니다.
3. 신화 일정인 토요일은 기본적으로 필참, 참여하지 못할 일이 생겼을 땐 톡방에서 공장 미리 알리고,
일요일 영웅 파밍은 매번 쉬는 게 아니라면 터치 하지 않으려 합니다.
대신 지금까지 길레 방식으론 일요일 영웅에서 정공 인원이 주사위 운으로 파밍을 못 하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파밍 방식도 더 정공 인원 우선적인 방식이 사용될 것입니다.
4. 피드백 수위는 지금과 비슷한 정도, 대신 신화 참여 자격을 지금보다 높이려고 합니다.
참여 자격은 딜힐 능력과 소통 능력 두 가지이고 영웅 레이드와 쐐기에서 검증하려 합니다.
5. 조합은 풀 시너지를 맞추고 딜이 심각하게 떨어지는 클래스만 변경하게 하겠습니다.
대신 .5 패치 때 딜러의 서열이 바뀌는 것과 특정 넴드에서 특정 클래스를 과하게 요구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초반 조합은 그렇게 엄청나게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진 않습니다.
6. 최정예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처음 시작하는 정공이기에 최정예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최정예를 최우선으로 하실 분은 가입을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7. 정공에 참여하신다면 저와 정공에 대한 신뢰를 기본으로 하고 건설적으로 의견 교환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