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이잘 얼라이언스 <거 와우하기 딱 좋은 날씨네> 길드에서 길드원을 모집합니다!
1. 길드소개
저희는 내부전쟁 확장팩으로 복귀한 저를 비롯하여 활동인원 기준 현재 약 10명 정도의 소규모 길드입니다
인원은 적지만 접속률은 좋은 편입니다.
길드 분위기는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편안한 분위기를 지향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적당한 규모로 유지할 생각이고, 특히 길드원이 누가 누군지도 잘 모르는 그런 길드는 되지 않을 생각입니다.
쐐기나 레이드 같이 다니고, 인사하고 저녁메뉴도 물어보면서 외롭지 않게 게임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와린이나 복귀자 등등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한테는 친절하게 도움 주는 분들이 많아요~
현재 길드원 숫자는 적지만 10명의 인원으로 1시즌은 네룹아르 궁전 영웅 올킬, 2시즌은 언더마인 해방전선 일반 올킬에 성공했습니다!
2. 가입 조건
1. 현재 길드레이드로 신화 난이도에 함께 도전할 분들을 우선적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우선 예정된 일정은 현재 주 1회(토요일) 약 22시부터 약 24시까지 약 2~2.5시간 정도입니다.
아이템 입찰룰은 포인트 경매입니다.
모두 동일한 포인트로 시작하고, 추후 중간에 들어오시는 분들은 현재 레이드 참여중인 인원들의
평균포인트를 드려서 불이익을 최소화 하려고 합니다.
2. 특별한 사유가 없다면 이중길드는 금지입니다.
3. 기본적인 예의는 기본이라고 생각하고 온라인 상이지만 너무 가벼운 온라인 문화를 지향하는 분은 저희와 맞지 않습니다.
4. 접속할때 인사조차 불필요하다고 느끼시는 분 또한 저희와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5. 쐐기나 레이드 등 다같이 재밌게 즐기실분.
6. 처음부터 정한다고 될 문제는 아니지만, 특별한 목적이 있는 분 보다는 게임 속에서 사람 냄새를 느끼면서 같이 재밌게 하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3. 맺음말
현실은 말할 것도 없고 와우 역시 로그와 레이더 등으로 수치화 되어서 그 점수로 파티나 공격대를 들어가고 못가고가 정해집니다.
일리 있고 합리적이고 편리한 시스템이지만 각박해진다는 느낌이 드는건 부정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런 현실에서 길드만큼은 편안한 집 같았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하면 배우려고 하고 이끌어주는 사람 잘 따라가고
조금 잘하면 부족한 사람 이끌어주고. 그렇게요.
와우에서 남는건 탈것 뿐이라는 말이 있는데,
와우에서 남는건 추억이라고 생각합니다.
즐거운 추억을 함께 만들고
나중에 와우를 쉬게 되더라도 추억을 떠올리며 연락을 한다던지, 예전의 추억 때문에 다시 복귀를 한다던지..
그런 따뜻한 추억이 있는 길드를 함께 만들면 좋겠습니다.
[하이잘 서버 - 듀로탄분수대, 최후의사이어인, 최서린]
위 아이디로 가입 문의 귓말, 우편 주시거나 인벤 쪽지도 보내주시면 가능한한 빠르게 답장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편으로 남겨주신다면 길드레이드 참석 가능 여부와 본인 클래스 정도는 필히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없이 길드 가입 신청만 넣을 경우 오래걸리거나 거절할 수 있으니 필히 귓말이나 우편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