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랩 달고 와우헤드 쐐기 무법 트리로 던전 몇 번 돌아보니 나름 딜은 잘 나오네요 특성 몇 개 수정함
1등도 해보고 3위도 해봤는 딜 차이가 그렇게 크지 않은 1등이 10 이라면 2~3위를 해도 8~9 정도
무법이 좋은 게 신화 담쟁이 던전인가 막냄전 보스 끌어당기기 당했을 때 갈고리로 빠져나가기 개꿀
만약 다른 특성 같음?
pvp 같은 경우는 대부분 암살-잠행으로 많이들 하고 무법은 쿨기가 길어서 한타만 피하면 되니 사실상 ;;
◆ 초보에 가까운 지식이지만 도움 될까 몆자 적어봄 ㅋㅋ 허수아비 쳐보면서 딜 사이클 연구
고수들< 딜 사이클 못따라감 발컨의 한계라 평민용임;;>
무법도적 <와우헤드 쐐기광 트리 참고>
A 은신탐 → 1은신 +<죽표+난도질> 전투전 활성화
→ 2매복2 (미간 적중 버블용)
B 어춤탐 → 3 주사위~미간~폭칼~질풍~어춤+장신구~아드+기타 아드<보스전만or선택> ~폭칼은 광딜용
→ 4 매복3-속결1-매복1
C노은신탐 → 사악~5권총~6속결~7매복(꽁매복)~8소멸~매2⇄ 속1 <권총 사격은<권보> 발동할 때만 사용
◆은신 풀리고 권총 보너스면 바로 →5권보 →6속결 →7매복 (꽁매복 뜨면 ) (풀 버블이면 속결먼저 사용)
다시. 사악-사악~권보~속~매 권보 >> (속결) << 꽁매 {반복)
던전 ~다음 구간 은신 ~죽+난 ~매복2~주-미~~~반복 죽표+난도 유지& 죽표 버블로 미간용 ~기타 사용 가능
<스킬 순서는 단축키 창에 그대로 갖다 넣고 써도 됨
(아드~난도~죽표) (발차기~급가) (희피 ~실명~소멸) (갈고리~전질 <센터 바>) 등은 따로 배치 or 중복
◈소멸은 딜 사이클에 포함해도 돼나 은신이 안될 때 사용하는 게 (돌발 상황 대처용)
◆마치며 사실 이 정도 딜 사이클이면 허수아비 쳐보면 딜 개쩌는데 던전은 컨 이 받쳐줘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