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식간에 전멸로 이어질 수 있는 변수가 3개정도가 되며 개개인의 실수를 용납치 않는 빡센 네임드 였던거 같습니다.
아마 너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일이 있어 PC방에서 열악한 환경(프레임 안습 ㅠ)에서 오랜 트라이로 멘탈이 반쯤 나간 상태에서 해서 제대로 된 플레이를 펼치진 못했던거 같습니다.
킬로그 데드아이와 마찬가지로 고어핀드의 경우 네임드 설계상 "피통이 적은 다수의 분산되어 있는 쫄"이 나오기 때문에 정술이 딜이 잘 나오기가 굉장히 힘듭니다. 미터기 포기하고 그냥 공략딜 해주어야 할 것 같습니다.
스펙 : 템렙 715.8, 아키몬드 영웅 장신구, T18 영웅 4셋
특성 : 영혼 이동 / 바람걸음 토템 / 토템 재배치 / 정기의 메아리 / 고대의 인도 / 정기융합
문양 : 번개 보호막 / 충격(개취 변경 가능) / 영혼나그네의 집중(개취 변경 가능)
주요사항
1. 네임드의 각종 스킬 및 공대 운영 택틱에 대한 이해
첫번째 플레이어 사망 시 고어핀드 내부로 빨려 들어가며 디버프(고어핀드의 타락)를 갖게 됩니다. 디버프를 가진 상태에서 두번째 죽음에 이르면 진짜로 사망하게 됩니다. 공략 상 일부러 자살을 하게될 수도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서 자신의 환영이 외부에 남게 되는데 30초 이내로 다른 공대원들이 환영을 잡아주어야 외부로 다시 나올 수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는 장소를 한 곳에 지정을 하는 택틱을 많이 쓰게 되니 죽음의 그림자 대상이 되면 지정된 장소로 이동합시다.